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드디어 챕터2가 나왔습니다

 

사실 나온지는 좀 됐는데 요즘 바빠서 글을 쓸 시간이 없네요

 

전체적으로 떡밥을 많이 풀어놔서 재미있는 챕터였습니다

다음챕터가 기대되네요

 

더보기
여긴 어디 난 누구
이 퀘스트도 할 수 있고
서브퀘도 생긴거 같은데
좀 멍때리다보니 갑자기 챕터2가 시작되네요
여긴어디2
계속 이쪽을 응원해주네요
곧 후임자들이 움직이기 시작할거라고 합니다
그 날이 다가오고 있군요
죄를 씻어야 합니다
그리고 유이쪽에도 누가 왔는데
마인도 이미 해석을 완료했나보네요
대놓고 우릴 배신할거라고 하네요
챕터2 회한입니다
병원에 큰일이 생겼습니다 챕터1에서 마물병기가 떨어졌었죠
시설에 교회의 인물이 자유롭게 다니게 하는 대신에 리쳐드가 오는걸 조건으로 달았습니다
원래 스테이터스가 보였나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이거 역시 사기적인 패시브였습니다
근손실이 좀 났으니 운동 좀 조지고
챕터1에선 안되던 서브퀘를 일단 하러 왔습니다
악마와 계약을 하지 않고도 강력한 힘을 쓸 수 있게 한다고 합니다
뭔 이상한 장치를 개발했나보네요
골드와의 협력이 필요하고
재료가 좀 필요하네요
당장 급한거도 아니니 메인스토리를 밀러 가봅시다
경찰이 아닌 스메라기가 와있다고 하네요
유이가 개발중이던 대악마부대를 투입시킬 생각이군요
직접 가봅시다
안녕
선발대가 들어갔다고 하네요
조사를 위해 먼저 들어간 사람들도 돌아오고 있지 않습니다
마키나가 있네요
드디어 악마탄이 등장합니다
무려 사장님이네요
다만 회사내에서의 입지는 약한가봅니다
회사내에서 입지를 다지기 위해 이 악마탄 개발이 꽤 중요한가봅니다
스캔해보니 안쪽에 강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거
던전 연출을 끄면 좀 낫습니다 너무 헷갈려요
확실히 보기 좋네요
근데 버그가 좀 있네요
밤이라서 그렇고 낮에오면 됩니다
낮밤도 있던거 깜박해서 갑자기 겜 난이도가 욀케 높지 했네요
아침에 다시 옵시다
사람도 무사히 있네요
통로의 일부가 검은 곳은 달리면 다른곳으로 이동한다고 합니다
걸어서 지나가면 문제가 없지만 이동하다가 적이 있다면 또 버그가 걸려버리네요
이쪽은 미로입니다
대충 잘 찍어서 지나가면
1챕터 끝의 그 곳이네요
상대는 마왕급입니다
부유마가 반겨줍니다
바로 쪽쪽 털리네요
적이 꽤 많은데
다행히 주인공이 도착합니다
적들이 꽤 많습니다
저거도 유이가 개발한 거였군요
재버워크도 뜬금없이 있네요
저 착정마는 죽으면 게임오버랍니다
여긴 이미 구출할 사람이 남아있지 않다고 합니다
중간보스로 나옵니다
착정마치곤 꽤 셉니다
안쪽에 오면 이미 난리가 나있는데
리에가 와줘서 살았습니다 꽤 빠르네요
달려서 워프존을 이리저리 헤매던 결과 주인공보다 빠르게 도착했답니다
오우
이름은 로즈입니다
번호는 C네요
꽤 유명한 마왕인가봅니다
백마녀 루시에게 처발렸나보네요
어쩌다보니 mow쪽으로 도망쳐서 살았나봅니다
식사자리를 마련해주니 있었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백마녀가 무서워서 숨어있었단 소리입니다
그리고 그는 뒤쪽에서 고통받고 있네요
쾌락에서 벗어나기 위해 진정제를 계속 투여하고 있다는데 곧 죽겠군요
사실 죽이라고 한건 리쳐드쪽인가 보네요
덤으로 리에의 상관이였던 사카모토도 착정마에게 잡혀 죽었나봅니다
이렇게 1챕터만에 죽을 줄이야
리에를 도발합니다
그와 똑같은 과오를 되풀이 하려고?
분노하는 리쳐드
마인에 연결된 악마도 영향을 받습니다
살의에 말려드는 카게온나
꽤 강력한 힘을 보여주지만 적도 만만치 않네요
힘을 너무 쓴 나머지 움직이지 못하고 마인도 움직이지 않습니다
다행이 사장이 오고
미사일을 전부날려 위기를 모면합니다
그냥가면 100퍼 처발린다고 합니다
일단은 유이와 상담을 해야겠군요
반응형

'명작 > ㅁ~ㅇ'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rift2 플레이 일지 09  (0) 2024.03.20
shrift2 플레이 일지 08  (0) 2024.03.18
shrift2 플레이 일지 06  (0) 2023.06.14
shrift2 플레이 일지 05  (0) 2023.06.14
shrift2 플레이 일지 04  (0) 2023.06.13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