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 나오겠지만 레벨드레인으로 악마의 레벨을 올리는거도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아예 컨텐츠를 즐기지 못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빨려줍시다

 

 

더보기
꿀잠자는데 이상한 곳으로 왔습니다
머시여
니나가 원흉이라고 하네요
우리의 이야기에 해피엔드따위 없다고 합니다
니나는 일단은 건강합니다
챕터1 추구입니다
왼손에 문장이 있는 사람을 찾기 위해 젊은 남자 위주로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이 있었나봅니다
해당 사건의 담당형사가 낮의 상점가에 있다고 합니다
열심히 쇠질도 합시다
이걸 쓰면 효과가 오르긴하는데 턴제한이 없다보니 굳이 싶네요
이녀석은 그냥 반복퀘스트를 줍니다
안쪽에 있습니다
실제로 범인을 봤었는데
문제는 인간이 아니였습니다
사진까지 찍었지만 당시에는 이걸 믿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자신은 이미 이 일에 손을 뗏으니 조수를 붙어준다고 합니다
너였냐
다시 정보수집부터 합니다
여기는 마인에 봉인된 악마가 조사에 도움을 줍니다
캐트시가 있으면 되고 악마레벨 조건도 있습니다
폐학교에서 자주 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없다고 하네요
조사도는 바로 오르고 경관과 만나 폐학교에 대해 물어봅시다
과거부터 유령의 목격담이 많은 장소였다고 하네요
학교로 향해봅시다
학교는 다크존이라고 전혀 보이지 않는 장소가 있다고 합니다
에반데 지도를 보며 감으로 이동해야합니다
다음층부턴 적의 레벨도 오른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상자가 아닌 특수상자는 보상이 좋은 대신 한번만 열 수 있다고 합니다
별로 좋은건 안주네요
sp를 주기도 합니다
더 안으로 가면
손전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3층에서 묘한 남자가 있다는 정보를 듣습니다
또한 여기도 특이체가 있습니다
다크존이 힘들다면 자신이 파는 다크소너를 사라고 하네요
이거입니다
응 필요없어
여기부턴 아래로 떨어지는 구간도 있습니다
위로 가면 그 남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뭔갈 주면서 스메라기로 가보라고 합니다
이제 여운은 없다고 하는데
귀신이였어?
뭔가를 받습니다
악마에 의한 도둑사건은 딱히 중요한 사건은 아니였나봅니다
교회자체도 생각보다 불안정한 조직이군요
스메라기는 생각보다 커서 교회로선 상대하기 어렵군요
해서 교섭을 하려고 합니다
악마의 기술을 연구하는 공업이니 악마에 관련된 인간의 정보라면 가능해보이네요
일단 시간이 좀 걸리니 시장에게의 의뢰부터 해봅시다
영수를 베어도 되는거임?
일단 안쪽으로 가보면
레벨이 10이상 필요하네요
쪽 빨린다음
이쪽도 신촉이 100이 되어서 선물을 받아보았습니다
재버워크에게서 받으라네요
템줘
무기를 하나받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야미의 레벨에 따라 공격력이 오르네요
저기갈 준비를 하는 동안 스메라기에서 연략이 왔습니다
낮 약국의 카운터로 오라고 합니다
그전에 여기부터 왔습니다
결계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영수의 힘으로 만들어진 결계군요
어우 불가능
일단 설득을 해보려고 합니다
영수를 엄마라고 부르네요
큭 내 왼손의 흑염룡이
잡아갑시다
하지만 갇혀있던 동안 영수의 소리를 들은 인부들은 작업을 거부하고 떠납니다
뭔가 떡밥을 던지지만 당장으로선 모르겠네요

 

반응형

'명작 > ㅁ~ㅇ'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rift2 플레이 일지 06  (0) 2023.06.14
shrift2 플레이 일지 05  (0) 2023.06.14
shrift2 플레이 일지 03  (0) 2023.06.13
shrift2 플레이 일지 02  (0) 2023.06.13
shrift2 플레이 일지 01  (0) 2023.06.13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