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유이도 대체 적인지 아군인지 모르겠네요

 

 

더보기
흑관자체는 어떤 악마라도 수용가능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펜릴부대의 경험으로 쌓아도 좋고 빡세더라도 리쳐드가 뒤에 올테니 감당가능하다고 봤는데 마왕급이라 문제가 커졌습니다
사실 흑관에 다른 기능을 넣으려고 했는데 결국은 없이 완성했다고 합니다
전작에도 나왔던 안전장치
생물병기로 만든 악마에게 나노머신을 넣어둬서 문제가 생기면 마소를 없애버려 소멸시키는 장치였습니다
다만 이건 진짜로 죽는거라고 합니다
인간은 죽어도 혼이 남듯 죽음이 존재의 소멸은 아니지만 복잡한건 넘어갑시다
거기다 마왕급에도 통할지는 의문이라고 합니다
어쨋든 당장 급하게 주사기로 만들어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며칠 좀 있으라고 합니다
리쳐드와 통성명을 하고
하운드는 인공악마인가 보네요
원본의 영향을 크게 받기 때문에 보상으로 쓰담쓰담을 요구합니다
마인의 힘에 두려워 하고 있네요
며칠이라고 해놓고 다음날 바로 부릅니다
날림으로 만들었나보네요
해법을 계약에서 찾았는데
마인은 악마와의 계약을 자동적으로 체결하는 힘이 있다고 합니다
그 대가로서 악마가 성행위를 하기에 마치 악마가 발정하는 모습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그래서 마인의 발동조건은 두개인데
마인소지자와 계약가능한 악마일 것 소지자의 혼에 조금이나마 관심을 가질 것
유이같은 경우는 인간의 혼보다 연구를 더 좋아하기 때문에 마인이 발동하지 않습니다
로즈도 분명 마인의 계약이 발동할 것입니다
해서 계약가능할 정도까지 약체화 시키면 됩니다
아무튼 주인공이 해야합니다
너무 강하게 공격하면 계약실패가 되어버리니 적당히 공격해올거라고 합니다
이 약도 마소를 없애는 쪽이 아닌 봉인하는 쪽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병원 자체는 악마가 만든 투영결계 비스무리한 거라서
결계의 입구를 다른 곳으로 돌리면 병원 입구는 평범히 통과할 수 있을거라고 하네요
리에도 가려고 합니다
아무튼 이 작전이 성공하면 리쳐드가 져도 일반인이 말려들일은 없다고 합니다
다시 재진입
죽죽 가면 다크존이 있는데
없이 가려고 했는데
착정마에게 선빵맞아버립니다
꽤 소모가 큽니다
어쩔 수 없이 사서 가야겠네요
오 편하긴 합니다
착정마를 없애주고
드디어 보스전입니다
이미 이 시설에 있던 인간은 모두 죽었습니다
귀족답게 리쳐드를 맞이합니다
신사답게 춤춰줍시다
오우
안전장치를 쓰는 커맨드가 추가됩니다
본격적으로 싸우기전에 맞춰야합니다
경계상태라면 맞출 가능성은 낮습니다
순간 겜하는법이 기억안나서 죽었습니다
생각해보니 위쪽에 다 알려주는 겜이였습니다
회피하라고 할때 회피해주고 방어도 올려주고
죽죽 버텨줍시다
문젠 유혹을 벗어나겠다고 눈을 감으면 기도를 맞추지를 못합니다
어쨌든 찬스를 만들기 위해 공격을 맞아줄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이 버틸 수 있을 법한 공격을 맞아줍시다
취향껏 맞아주면 됩니다
이악물고 버티다보면 경계심이 떨어지고
한방 먹여줍시다
재정비를 마쳐주고
안전장치만 썻다면 뒤는 쉽습니다
아무도 구하지 못했습니다
시무룩해져서 돌아가는길에
뭔 이상한 녀석이 있다고 합니다
진짜 이상한 녀석이 나옵니다
크라운이라고 불러달라고합니다
뭔가 아는게 많아보이네요
너무 많아서 수상쩍어보입니다
카드게임을 하면 알려주겠다고 합니다
승패와 관련없이 정보를 알려주겠다고 합니다
악마는 약속을 어기지 않는다
갑자기 게임테이블이 나오고
쯔꾸르게임은 왤케 수상할 정도로 카드게임을 좋아하는지 모르겠네요
룰은 간단히 하이로우입니다
마우스전용입니다
하이로우긴한데
공격측이 높은쪽이 이길지 낮은쪽이 이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단 5장 뽑고
참고로 2가 가장 낮고 A가 가장 높습니다
낮은 쪽이 많으니 낮은게 이긴다를 고르겠습니다
후공의 메리트는 같은 수가 나온다면 후공이 승리합니다
또한 상대에 따라 사기를 칩니다
그래서 위를 봐서
상대가 사기를 치는지 잘 봐야합니다
!가 뜨면 사기치고 있는겁니다
사기를 간파하면 이쪽의 포인트가 늘어나고 이를 사용해 게임을 유리하게 해쳐나갈 수 있습니다
다만 이 스킬들도 성공률이 정해져있습니다
포인트는 지거나
상대의 유혹을 받아들이면 오릅니다
하트를 누르면 얻을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이라 이정도인데 나중엔 룰이 더 복잡해질 수 있다고 하네요
매판 카드 승패를 계산하느라 생각보다 한판한판이 깁니다
아직은 별다른 컨텐츠는 없는거 같습니다
이기면 시간이 돌아간듯 움직이는데
결계의 힘이였나본데 꽤 강한 녀석인가 봅니다
시간의 진행을 거의 무효화 시키는 초고등술식이라는데 적으로 만들지 맙시다
정보는 알려주구 가야지
뜬금없이 와이드버거라고 하는데
버거체인숍이라고 합니다
새로 개점한 가게에 밤마다 악마가 무려 3마리나 나온다고 합니다
멋대로 햄버거 만들어 먹고있다고 하네요
먹으면서 잡담을 하는데
시설에서 탈출한 악마들인가 봅니다
특히 걸어서 탈출했다고 합니다
다는 안알려줍니다
정말 큰 정보네요
반응형

'명작 > ㅁ~ㅇ'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RIFT2 플레이 일지 10  (1) 2024.04.04
shrift2 플레이 일지 09  (0) 2024.03.20
shrift2 플레이 일지 07  (3) 2024.03.18
shrift2 플레이 일지 06  (0) 2023.06.14
shrift2 플레이 일지 05  (0) 2023.06.14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