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전작의 캐릭도 나오니 반갑네요

사실 얼굴이 많이 달라져서 알아먹기 힘들었습니다

 

더보기
약국으로 향하면
유이가 반깁니다 전작캐인지 몰랐습니다
인간이 악마를 모르는 만큼 악마도 인간을 모르고 있습니다
손을 스캐너에 넣으라고 하네요
그리고 받은 물건은 악마의 위치를 특정하고 어느정도 원격으로 사역가능한 물건입니다
전작에도 있던 생체병기네요
조력자로 로봇을 하나 붙여줍니다
아직은 시험작입니다
타켓은 고확률로 상점가에 있을거라고 합니다
이름은 마키나로 지어줍니다
상점가로 가보면 대놓고 있네요
시험기라 충전도 귀찮습니다
찾으러 나서고 어디있냐니 바로 앞에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간단히 만나?
저쪽이 미행하고 있었군요
이름은 토오로돈이군요
밤에 만나자고 합니다
내 잠
악마를 만났으니 문장이 반응하고
아이고 난 죽었네
살짝 불가능할지도
다 끝나니 오네
자신을 아냐고 묻지만 잘은 모른다고 합니다
이녀석 생체병기였군요
여기서 전작 엔딩때 나왔던 메시아프로젝트가 나옵니다
8년전 어떤 교통사고로 인해 탈출하게 되었습니다
상층부는 이 사건을 덮어버렸군요
이제 찾던 사람도 찾았으니 이 사건도 진짜로 종결이군요
그래도 목격자가 아예없을 순 없습니다
일단 이곳저곳 조사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늦게왔던 이유는 몰래 주인공이 싸우는걸 찍고 있었기 때문이군요
아군은 아니군요
덕분에 몸이 안좋아졌습니다...
뭔가 퀘스트가 생겨있는데
꿈에서 악마가 나온다고 하네요
불면증도 치료되었긴한데
너무 꿈이 달콤하다고 합니다
동상은 받아둡시다
이런저런 서브퀘도 좀 추가가 되었군요
좀 귀찮은 퀘스트입니다
나오니 마키나가 연락을 해오는데
병원이 온 기록은 있지만 누군지 기록이 없긴한데
이 뒤는 연구실에서 이야기하자고 합니다
뭔가 있군요
던전에서 사는 착정마가 30이상이 되면 분열체를 만든다고 합니다
이건 너무 귀찮아보이네요
여튼 사고자체는 지역신문에 올라가서 약간의 정보는 있었습니다
병원에는 가지않았고
이상한 단체의 민간병원에 갔군요
사실 그쪽과 연이 있기 때문에 유이가 도와줍니다
다시 꿈
메시아 프로젝트에 심혈을 기울였다는데 아직는 정보가 너무 적네요
점점 과거가 두려워지기 시작하지만
니나를 위해 힘내기로 합니다
일단 퀘가 없는거 같아서 다른퀘를 받았습니다
리에랑 만나라고 하네요 이전에 갔던 폐교사에 뭔가 있다고 합니다
는 나가자마자 마키나가 연락하네요
본부로 갈 수 있게 됩니다
사람을 정기적으로 악마에게 제물로 바친다니
안쪽에 교주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름이 카가미군요
뭔가 이상한 환자라고 합니다
증인을 은멸하기 위한 처리였다고 생각합니다
오는게 있으면 가는게 있어야 하는법
얘도 전작 들크에 나왔었죠
이 아이들이 최근 어떤 지역으로 향해 행방불명되었다고 합니다
이 아이들은 여왕에 의해 혼이 정화되어 편하게 살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신앙은 구원이 되어주지만 행복이 되어주지는 못합니다 행봉은 자신이 찾아야 하는 것
아무튼 섬에 대해 알려줍니다
가기 전에
이야기도 해보고
이쪽부터 갔습니다
하나코씨 이야기군요
죽 올라가면 열쇠를 얻을 수 있고 더 올라갈 수 있게 됩니다
이쪽으로는 못가고 빙 둘러서 가야합니다
서브퀘 하나가 이 거울같은 녀석에게서 템을 모아야 하는데 더럽게 안나옵니다
일부러 구멍에 떨어져서 아래로 가야합니다
죽 이동해서 화장실로 가서
캐트시의 힘을 빌려 지나갑시다
얜 왜 레벨조건이 없을까요
문이 열리는 순간 사라졌다고 합니다
해서 노크를 해보면 이공간으로 이동합니다
농 ㅋㅋ
아이는 잘 보호하고 있다가 낮이 되어 보내줬다고 합니다
밤은 부유마 때문에 위험하니 잘 보호하고 있었다니 착한놈이군요
주인공과도 놀려고 합니다
나메쿠지라 마요이가 생각나네요
마인은 또 눈치없이 발광합니다
어쩃든 잡고나면 여기서 깨어납니다
반응형

'명작 > ㅁ~ㅇ'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rift2 플레이 일지 07  (3) 2024.03.18
shrift2 플레이 일지 06  (0) 2023.06.14
shrift2 플레이 일지 04  (0) 2023.06.13
shrift2 플레이 일지 03  (0) 2023.06.13
shrift2 플레이 일지 02  (0) 2023.06.13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