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재미있을 시점에서 챕터 1이 끝납니다

 

 

더보기
섬으로 갑시다
이번엔 특별히 전투도 도와줍니다
오 세보입니다
드디어 신앙 이외에 악마에 효과가 있는 병기가 등장합니다
악마면서 악마탄을 개발했네요
뒤에서 틈틈히 딜을 넣어줍니다
여기는 소용돌이가 있고 빙글빙글 돌아서 좀 귀찮습니다
죽 가면
하피들이 있는데 부유마들도 많습니다
노래가 들리는데
이 노래가 악마의 감정에 뭔가 작용을 하나봅니다
인어가 있습니다
세이렌의 노래는 예전부터 인간의 혼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었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하피생활히 행복하진 않았나보네요
취향껏 선택하면 될겁니다
부유마가 좀 많나보네요
노래로 부유마들은 모을 수 있지만 성불시킬 정도의 힘이 없어서 그렇습니다
인간이 있으니 도움을 받으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갑자기 분위기가 반전되고
애초에 인간의 혼을 활용한 듀엣곡이였군요
정상적인 듀엣곡은 아닌 듯
라이브회장은 신전 7층입니다
이쪽은 퍼즐을 깨면 바로 7층으로 갈 수 있습니다
보상이 있으니 하는게 좋습니다
헬테이커군요
하얀돌은 파워를 소비하고
갈색돌은 스태미너를 소비합니다
하피를 구하면 전회복되고 전부 구해야 합니다
올SSSS보상도 있습니다
근데 이거 엄청 사기더군요
무려 평타 데미지가 40퍼나 증가합니다
직접길도 갈 수 있습니다 아이템이 떨어져있으니 회수해줍시다
어느루트든 아래쪽으로 오기만 하면 됩니다
스테이지에 도착했습니다
뭐 기믹이 있을듯이 이야기하지만 없더군요
넌 좀 빠져봐
바로 발정납니다
라이브종료까지 유혹을 거절하는게 좋습니다
녹화도 해둡니다
이렇게 하트공격을 해오는데
피해야합니다.... 뭐 죽어도 클리어는 되기 때문에 맞아도 상관은 없습니다
하피에 닿으면 회복입니다
그거말곤 특별한건 없습니다
살려줘....
이기면 훌륭한 듀엣이였다고 이야기해줍니다
무사히 모두를 구출해냈습니다
다행히 모두를 성불시킬 수 있었습니다
하피들도 다시 밝아졌군요
이녀석도 뭔가 고장난거 같네요
뭔가 느끼는게 있나봅니다
세이렌도 꽤나 사기네요
드디어 과거를 알 수 있겠네요
그의 신앙의 힘은 교회에 한정되지 않는다니 묘하네요
여튼 도착
빼앗겼다는 말밖에 안한다고 하네요
안녕
갑자기 뭔갈 보고
기억을 잃었다면서 발을 빼지 말라고 합니다
니나가 뭘 한건가
네놈은 일생 죄인이다
전작을 해서 이녀석이 생물병기란걸 아는데 이시점에도 병기인걸까요
이 뒤로 그 남자를 볼 수는 없었습니다
이녀석은 사실 특급연구원이였군요
그런 그에게 전작에서 익숙한 그 것이 도착합니다
챕터1 끝
누군가가 오네요
주인공의 정보도 다 퍼졌네요
마키나에 대해서도 알고 있습니다
이건 현재는 못깨는거 같네요
이거도 써봤습니다
양들이 많고
불가능!
쾌면상태가 강제로 부여되고
밤에 활동을 너무해서 잠부족이 되면 강제로 꿀잠을 자게 만듭니다 시간을 하나 소비하지만 회복도 괜찮다보니 취향껏 해줍시다
반응형

'명작 > ㅁ~ㅇ'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rift2 플레이 일지 08  (0) 2024.03.18
shrift2 플레이 일지 07  (3) 2024.03.18
shrift2 플레이 일지 05  (0) 2023.06.14
shrift2 플레이 일지 04  (0) 2023.06.13
shrift2 플레이 일지 03  (0) 2023.06.13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