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마왕급이라 기대하고 싸우긴 했는데 반쯤은 이벤트전이네요

 

 

더보기
아무튼 해결
보고를 하면 충고를 해주는데
유이에게 마음을 주지 말라고 합니다
수상쩍긴 합니다
특히 경찰이나 교회가 오기전부터 개입하러 온걸 보면 뭔가 아는게 있어보입니다
마인의 해석도 이미 끝냈단걸 알고 있는걸 보면 이사람도 꽤 위험한 사람입니다
로즈님의 성능을 봅시다
평타후 만능마법으로 추격하네요
성벽에 의한 흥분을 무효화 하는 패시브도 있습니다
그리고 패치인지 모르겠는데 동봉된 파일 튜토리얼에 신촉이벤트가 추가되었다고 적혀있네요
전작에 나왔던 에코도 잠시 나옵니다
아무튼 중점은 신촉100을 찍고 호감도 대화를 보면 키즈나이벤트가 생깁니다
라이브를 한다고 합니다
포스터를 붙이러 가야하네요
이야기를 들어보니 마왕일때랑 지금일때랑 생김새가 좀 다른가보네요
우리 히로인쟝도 키즈나이벤트를 봐봅시다
생각해보니 유기당한 아뮬렛의 찐주인이 누군지를 모르네요
밤의 상점가에 있을거라고 합니다
이분도 작업을 좀 쳐놨습니다
밤에 자보니 골드쪽에서도 누가 찾아오네요
악마 사건도 아는걸 보니 꽤 친한 사이였나보네요
그릇이 되지 못했다는 골드
심판의 날을 재현하려는 생각도 있네요
이야기를 보니 전작의 주인공 같습니다
지금와서 보니 제목도 패러디인 다음 스토리
하기전에 포스터부터 붙이러 갔습니다
안쪽까지 들어가야합니다
붙여주면 끝
여기도 붙여둡시다
끝인줄 알았는데 신전까지 오랍니다
가봅시다
넌 왜와있냐
생각보다 엄청 와있는데
근데 세이렌의 상태가 영 좋지가 않습니다
여기서 니나가 도움을 주는데
사실 이거도 떡밥이긴 하더군요 다행히 이거부터 봐서 서순이 맞습니다
아이돌의 소질이 있다고 합니다
보상은 구립니다...
그리고 이벤트를 보면 스킬이 더 추가됩니다
뭔가 긴가민가 했는데 스샷 돌려보니 확실히 추가되어있더군요
맨 마지막 키즈나 스킬은 전능력상승입니다
카게온나건 밤이라서 일단은 진행
뒤쪽에 버거가게가 추가되어있고
엄청 대놓고 먹고 있네요
리쳐드에 대해서도 알고 있는듯 합니다
인간이였을 때가 있나봅니다
심야에 기습해보죠
일단은 정보수집입니다
캐트시는 은근히 계속 나오네요
3인조는 이곳저곳 왔다갔다 거리나봅니다
목격정보자첸 많습니다
잘못눌러서 편의점으로 왔는데 퀘스트가 있더군요
뭔가 패닉상태인거 같은데
전기충격을 먹여줍시다
파직
정신차리고 이야기를 해주는데 어머니악마에 들어간 뒤로 연락이 끊겼다고 하네요
조사는 뒤로하고 이분도 키즈나 이벤트를 열어줍시다
병원에 뭔 일이 났나본데
이계에 버려두고온 착정마들에 뭔 이상이 생겼다고 합니다
과거 이야기도 해줍니다
저기 새로운 단어는 거꾸로 메인을 좀 밀어야 이해되는 단어입니다
아무튼 가보라니 가보면
실제로 꽤 죽어있네요
로즈같은 마왕일 수록 사역마를 고급차처럼 관리한다고 하는데 이 사역마를 건드리는 건 로즈에게 싸움거는거랑 마찬가지 입니다
죽 안으로 가보면 목격자와 만날 수 있습니다
다크존 안에 있다고 합니다
문젠 밤이라 그런가 암만 뒤져도 안나옵니다
카게온나 키즈나도 봅시다
원래 주려고 했던 연인은 죽어버렸다고 합니다
아뮬렛을 그녀의 곁에 놔둬달라고 합니다
공동묘지 제 1납골당에 있다고 하네요
일단은 원래 목적인 퀘스트를 해줍시다
여기로 가면
뭔가 익숙한데
악마들과 인사도 해줍시다
자신들을 붙잡으러 온걸로 착각합니다
공격해보지만 기도가 효과가 없습니다
시설에서 뭔갈 개조받았나봅니다
이때까지 무적에 가깝던 기도를 사용하지 못합니다
ㅈ됨
엣 위험
근데 그럼 불쌍하자나 거리면서 기절시키진 않네요
손발 안맞는듯
초음파 공격도 해보지만 카게온나가 막아줍니다
삼켜보라고 하지만 사람앞에서 입 크게 벌리는건 좀 부끄러운데 하면서 안합니다
그런 난리통에 방마벽을 작동시키고
아무튼 대화중
가출소녀들이였군요
영감이 있는 체질이라 생물병기의 소재로 납치당한거 같네요
시설자첸 도망친지 몇주밖에 안지나서 위치는 기억한다고 합니다
근데 뭔가 시설에 전기도 안들어오고 사람도 아무도 없다고 하네요
대신 부유마가 왕창있다고 합니다
비상구를 열고 나온 곳은 폐가였습니다
이제 이야기는 끝
열심히 일해서 버거 사먹으라고 하지만
마인이 멋대로 발동해버립니다
ㅌㅌㅌㅌㅌ
조언을 구하는데
특수개체는 십자가나 성수 마늘에도 모두 효과가 없었다고 합니다
거기다 그 흡혈귀의 주위의 모든 마족도 같은 내성이 생긴다고 합니다
다만 그거도 밤일때 한정인가 보네요
낮이되면 역으로 엄청나게 약화된다고 합니다
낮까지 버티면 되는데
어이쿠
프레디 패러디군요
하는법은 거의 동일한데 가만히 있으면 배터리가 찹니다
공략법 자체는 설명해주는데 저 특수능력이 너무 어렵습니다
참고로 개털렸습니다
겜 특성상 져도 아무튼 진행됩니다
괜찮다면 알바도 해보라고 합니다
반응형

'명작 > ㅁ~ㅇ'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RIFT2 플레이 일지 11  (0) 2024.04.04
SHRIFT2 플레이 일지 10  (1) 2024.04.04
shrift2 플레이 일지 08  (0) 2024.03.18
shrift2 플레이 일지 07  (3) 2024.03.18
shrift2 플레이 일지 06  (0) 2023.06.14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