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전작이 얼엑수준의 개차반이라서 그런가 이번작은 재미있네요

다만 이번작도 마냥 완벽하진 않은게 무한모드도 없고 2회차플레이도 없습니다

호감작도 해야하다보니 클리어는 문제가 없는데 아무 정보도 없이 하기엔 좀 빡세네요

 

덤으로 설명도 눈칫껏 알아야 하는 부분이 많다보니 초반에 헤매기 쉽습니다

 

후반부에 제가 생각한 공략을 써두었으니 1회차로 하고 싶다면 따라해보셔도 좋겠네요

더보기
주인공 자체는 전작과 같은데 전작 엔딩을 안봐서 뭔 내용인진 모르겠네요
조직에 다시 인정받기 위해 운영으로 테스트 합니다
개점을 하고
영업시간은 20시까지고 칼같이 모든 손님이 떠납니다 라스트오더는 받습니다
손님이 오면
방을 배정하고
일을 해줍시다
위치상 주인공이 엄청 구르기 때문에 강화 우선순위도 높습니다
마사지가 끝나면 돈이 들어오고
방이 더러워지면 청소도 해야합니다
주인공이 해야합니다
기술을 연구하면 수입이 늘어난다는데 지나가는듯이 말해서 초반엔 몰랐네요
히로인도 오는데
주인공을 지명해옵니다
이렇게 관계레벨이 있고
통상객으로 올려야 좋습니다
연구는 히로인급만 해당되는줄 알았는데 npc들도 효과를 다 받더군요 확실히 오르는 티가 납니다
해서 이렇게 오늘은 종료
광고도 주인공이 뿌려야 합니다
마을로 가서
광고를 뿌려줍시다
이쪽은 핀볼게임입니다 딱히 큰 공략은 없네요
술집에서는 히로인들과 인연을 쌓을 수 있습니다
5가지술에 5히로인이고 비싼건 취기가 적게 오릅니다
대화를 해야하는데
어지간한 대화는 그런분위기는 아니라고 합니다 순서대로 누르던가 게임을 해서 이겨야하는데 쉽지않습니다
여튼 이렇게 호감도를 올려가며 하면 되는데 초반에 하기엔 시간낭비입니다
다음날 알바도 오고
방도 늘려줍시다
이거도 열심히 설정해주고
스텟을 올릴 수 있는데 계속 훈련을 하다보면 시설레벨도 오릅니다
새로운 점원이나 고객을 늘리기 위해선 영역도 늘려야 합니다
여기서 이겨야지 모집가능 종업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초반캐가 구리긴한데 이녀석은 특히 그렇기 때문에 모집하는건 비추합니다 자동모드 들어가면 위쪽부터 쓰이기 때문에 별로입니다
다른 지역은 밀다보면
새로운 히로인이 등장합니다
끝까지 다 밀어야 데이트가 가능해지고
고객이 많아지면 자동모드가 해금됩니다 느낌상 20명 이상이여야 해금되는거 같네요
데이트를 해줘야 고객으로 오는거 같더군요
해맑
자동모드가 생기면 숨통이 좀 트입니다 사실상 뒤로가면 손으로 못해요
씬을 보고 싶다면 록온해둡시다
이런캐가 왜 있나 싶었는데 캐릭마다 스텟최대치가 정해져 있더군요 즉 이런캐가 최대치는 말도 안되게 높은캐릭입니다
호감도는 80쯤에서 멈추는데
특수전투가 생기고
주사위를 필승하게 한다던가 배속이 생긴다하는 보상이 생깁니다
다만 계속 질경우 ntr이벤트가 일어나니 주의해주세요
이쪽이 이기면 시간가속입니다
난이도는 지역마다 다르긴하네요
1개월이 지나면 인정받는가 싶더니
모함을 받아 쫓기는 신세가 되고 맙니다
이리저리하다가 호감작은 못해버렸네요
그리고 큰방이 열리면 특수이벤트가 열리는데
일단 기반을 다지러 2회차를 해봤습니다 연구는 바로바로 해주고
무력부터 찍어서
두번째 지역부터 바로 밀어줍시다
그나마 쓸만한 알바부터 고용했다면
그 다음은 매력을 좀 찍어
초반 두 구역을 한번씩 돌아 손님을 끌어모아줍시다
3일차부터 바로 23명의 손님이 생겼고
좀 복닥복닥해지면
바로 자동영업이 개방됩니다
그 다음은 계속 1 2구역에서 손님을 끌어모으고
방도 열어줍시다
훈련은 청소를 어느정도 올려두고
발쪽은 훈련고렙에 청소가 열리니 이걸 노려줍시다

 

이렇게 하나하나 구역을 제패하고 좋은 알바생만 골라 먹고 소수정예로 훈련시키는게 오토돌리기 편합니다

시간이 짧으니 15일전부터는 호감작을 시작하는게 좋겠더군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