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목표미달성으로 인한 배드엔딩도 있으니 저장하고 봐주는게 좋습니다

 

 

더보기
감옥이 점점 커지니 효율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게이트라던가 치료실을 앞쪽으로 옮겨서 던전을 좁게 써줍시다
또한 표지판을 배치해서 동선을 줄여줍시다
돈주고 다시 돈을 뺏어가네요
건물 효율이 좋은 앞쪽으로 당겨봤습니다
근데 막상 이러니 길목에 지어둔 함정이 허사가 되네요
발판을 부술 수도 있겠지만 이러면 게이트에 돌아왔을때의 효율이 낮아집니다
위쪽에 거점을 차렸으니 아래쪽은 길을 막아줍시다
다만 나중에 체크포인트를 많이 열어야해서 마냥 이거도 답은 아니더군요
다음은 죄수를 늘려야합니다
데몬스톤으로 장치를 사서 건설하면 되긴한데 이거도 위치를 잘 정해야하더군요
괜히 여기 지었다가 효율이 너무 낮아졌습니다
당연하지만 1렙으로 튀어나오기 때문에 케어를 안해주면 바로 죽습니다
지금보니 우유도 있네요
갑자기 체크포인트를 14개나 늘리라는 임무가 옵니다
이와중 여우는 다쳐서 병원으로 왔는데
이를 피하기 위해서라도 개조방들을 설치해놔야합니다
어쨌든 저거때문에 길을 부수는건 추천하진 않습니다
건설재료도 재화를 요구하기 때문에 이게 없으면 퀘스트를 못깨게 되어버립니다
팍팍 늘려봅시다
덤으로 이거때문에 죄수도 많은 편이 좋습니다
둘이 같이와버려서 효율이 낮네요
잘 둘러보니 만만한 방은 많더군요
몇몇 방은 수치에 비해 딜이 큽니다 그냥 지우는거도 방법입니다
어쨌든 클리어
다음부턴 철입니다
처벌실이라던가 영구구속장치라던가 개방되네요
철이 저번에 봤는데 기억은 안납니다
뭔가 최종방 같은 구역이 있고
특이하게 생긴 간수도 있네요
저어어번에 봤던곳을 다시 기억해냈습니다
문제는 턴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게이트로 강제로 돌아가기 때문에 길을 끊어도 주위를 왔다갔다 거리진 않습니다
슬슬 관리가 안되네요
어쨌든 한번 밟아만 주면 따로 건설은 가능하기 때문에 빨리 밟아야 합니다
하도 답답해서 죄수를 늘렸습니다
자꾸 어디가....
다행히 여우 하나가 가고 있습니다
세이브로드로 밟아주고
이건 상태이상인지 매번 밟으면 죽더군요
다행히 여우도 여우를 낳을 수 있네요
숨통이 좀 트입니다
다시 효율이 낮은 방은 막아주고
하필 5명낳기....
죽기아슬하게 깼습니다
퀘스트를 위해 건물도 지어야해서 생각보다 스톤이 빡빡합니다
죄수를 눌러 체벌실로 보내줍시다
교육을 합니다
다음은 다른 템을 끼고 오라는데
고레벨을 장난감방이 필요합니다
손수업글해도 되고 방을 찾아도 됩니다
5렙은 되어야 개방이 되네요
이쯤되면 돈같은건 많아지네요
폐기도 해야합니다
약한녀석을 폐기하죠
클릭좀 합시다
폐기를 해주면 다른 여우들의 공포가 오릅니다
다음은 체크포인트
이젠 걍 길을 죽죽 늘려나가면 됩니다
확실히 죄수가 많으니 편하네요
여기도 어쨌든 늘러야하겠는데
당장은 어려우니 길막
이녀석은 대체 뭘까요
다음은 우유를 엄청 원합니다 조졌네
간수 자체도 지역을 먹어야 효과가 있어서
어쨌든 개방은 해야겠네요
랭크는 계속 올려주고
A랭크는 의외로 간단했습니다
게임 진행은 계속 됩니다
이녀석들이 어디쓰나 했더니 엘레멘트를 주는 거였네요
멈춤 표지판도 간수와 놀기 위해 있나봅니다
대충 이런상황일때
정지를 시켜줍시다
엘레멘트 획득
엘레멘트를 더 요구하니 간수증을 사서 태수를 늘려주면됩니다
옷도 줄 수 있네요
원래는 이렇게 입었나봅니다
마지막 임무도 해주면 됩니다
간수를 늘려두면 알아서 얻어지니 놔두면 되고
얼음쪽은 저 멀리 있었네요
마지막도 깨주면 끝
그러면 샌드박스모드가 열립니다
얻지 못한 빈칸은
샌드박스 모드에서 함정을 설치해서 봐주면 됩니다
나머진 하난 시간초과 엔딩이라 가두고 턴만 보냈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