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깜깜해서 잘 안보입니다

 

 

더보기
병원을 나가면 숲이 나옵니다
이건 공포요소가 있을 줄 알았는데 아무거도 없네요
갈래길이 많습니다
위로가면
집이나오는데 기억해둡시다
지금은 잠겨있고
여기 매우 잘 안보이는 샛길로 가면
저주가 있으니 부숴줍시다
재앙신의 이름도 봅시다
아래쪽은 개구리가 있었네요 깜작 놀랬습니다
죽 오른쪽으로 가서
마을로 갑시다 집안에 들어가서 쪽지를 읽어주고
여우신의 능력으로 작물을 키워주면
성불합니다
돌 아래에서
낫을 주워주고
수확을 해줍시다
여기를 조사하고
오른쪽으로 가보면 아이가 배를 고파하는 거였네요
야채를 주워줍시다
이런걸 먹을 수 있나 싶긴한데
조사를 다 해서
가져다주면 밥을 만들어 줍니다
이걸 아이에게 주면 아이템을얻을 수 있습니다
돌아가면 재앙신이 나타납니다
악령이 또 튀어나오고
이전에 본 그 집으로 튑시다
ㅌㅌㅌㅌ
들어왔습니다
욕실에서 씻을 수 있을거 같네요
밖은 이지경입니다
입구쪽의 상자에서 목욕세트를 찾아주고
씻고 나온뒤 여기로 들어갑시다
문은 열면 바로 죽습니다
글을 읽어주고
뭘 해야하는지 대충 알겠네요
짐에서 생일축하 촛불을 챙겨주고
리모콘을 찾아주고
냉장고에서 케이크를 얻어주고
건전지도 줍고
합성
이거도 합성해줍시다
불을 붙여야하는데
일단 에어컨을 켜주면
남자가 밖으로 나가고 라이터를 잃어버리는데
바로 옆에 있습니다
불을 붙이고
생일축하합니다
기사를 보며 실제 있었던 일을 알 수 있긴한데
문제는 그 아이의 태생이 진짜 아들인지 모릅니다 대체 누구인거지
급 무섭네요 참고로 저 남자는 유일하게 성불을 안하는 영입니다
그 다음은 저택으로 옵니다
안녕
긴 복도는
피 앞으로 죽 가면 죽이네요
주방에서 십자가를 찾아주고
2층에서 글을 읽어줍시다
방으로 들어가면 뭐가 하나도 안보이는데
헤매다 보면 뭔갈 찾을 수 있습니다
인형의 머리군요
의외로 별일 없이 나갈 수 있는데 뭔가 어두워졌네요
아이방에서 양초를 얻어주고
여기로 가면
열쇠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재앙신이 또 나옵니다
저택자체는 빠르게 탈출 할 수 있네요
다시 돌아왔습니다
익숙한 그곳을 탐험해봅시다
열쇠도 얻고
별채쪽으로도 갈 수 있게 되었네요
일단 현관 왼쪽부터 가봤습니다
주인공의 예전 친구도 여기 왔었나보네요
이곳을 탐험하다보면
츠키가 사라집니다
혼자 탐험해봅시다
뭐가 있는데
이걸 가져가려고 하면
저건 가짜입니다
무시하고 주먹밥을 챙겨주고
오른쪽 아래가 길이긴 한데
뭔가의 방법으로 통과해야하는데
힌트는 모르겠습니다 걍 찍었습니다
죽 돌아와서 여기 공물을 바치고
검을 챙길 수 있게 됩니다 전 이거하면 힌트주는 줄 알고 했는데 아니더군요
일단 검은 얻었습니다
부모가 버린 줄 알았지만 이 어둠속에서 계속 도움을 청하고 있었군요
반응형

'명작 > ㅈ~ㅎ'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욕의 고식 마사지점 플레이 일지  (1) 2024.02.22
재앙의 달 플레이 일지 04  (1) 2024.01.25
재앙의 달 플레이 일지 02  (0) 2024.01.11
재앙의 달 플레이 일지 01  (0) 2024.01.11
판타니카 플레이 일지 07  (0) 2022.04.04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