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생각보다 꽤 재미있었습니다 중독성이 상당하네요

 

료나계열 게임이고 브루마블 비슷한 인생게임 생각하면 됩니다

 

아쉬운건 씬자체는 적습니다

 

 

 

더보기
평의회에게 헛짓거리 하다가 찍혀서 감옥에 갔는데
실력자체는 좋은지 감옥을 경영하는걸 대가로 임시석방됩니다
180호 감옥의 간수장이 됩니다
오늘의 죄수, 대충 테러범이네요
이런저런 기사들이 있습니다
간단히 튜토리얼이 나오는데 뒤에 따로 또 튜토리얼이 나옵니다
대충 눈으로 보죠
지배의 오브를 얻어야 해당 계층을 얻습니다
게이트에서 시작해 체크포인트를 거쳐 돌아옵니다
시간 제한이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기본타일은 비슷하지만 나머지 타일들은 랜덤배치 같습니다
이런저런 타일들이 있네요
비서와 인사를 합시다
주인으로 부릅니다
임무를 완수할때마다 데몬스톤을 얻습니다
악마의 통화군요
조작은 기본적으로 마우스로 합니다
이리저리 둘러보고
다음턴으로 넘겨봅시다
교육같은건 간수들이 한다고 합니다
죄수에 마우스를 올려보면 죄수의 스텟을 볼 수 있습니다
이동력이 3이기 때문에 1~3 이동합니다 리세마라는 가능합니다
얻은 데몬스톤으로 이런저런걸 살 수 있습니다
나무를 캐는 여우
죄수의 이동력은 공포가 차면 상승합니다
체벌부실도 건설해줍시다
욀케 싫어하나했더니 이녀석을 상대하다 죽은 2사람이 비서의 부모님이였군요
가는 목적지에 건물을 짓는 꼼수는 가능합니다만 지금은 체크포인트 때문에 건설이 안되네요
대충 지어주고
체벌계열 함정들은 파란 에너지가 차오릅니다
빨간건 생명쪽 입니다
이쪽은 에로한걸로 채워집니다
이런저런 고문으로 체력이 깍여서 0이되면 의무실로 끌려옵니다
그러면 회복할때까지 이동할 수 없으니 비효율적이겠죠
일단 게임자첸 매턴마다 자동저장을 해주기 때문에 로드해서
좀 효율적으로 지었습니다
죄수의 배에 문장이 보이냐는데 안보이는데
아무튼 유폐옥문장이랍니다
문장을 연구하면 회복력을 올릴 수 있습니다
함정들도 경험치를 주긴하지만 많이는 주진 않습니다
체력도 올리고 회복량도 올려주고 하면 됩니다
이동
게이트에 도착하면 어느정도 보상을 더 받습니다
체력상승량이 꽤 높기 때문에 꾸준히 올려줘야합니다
얻은 스톤으로 건설재료를 삽시다
이게 있다면 다른 장소로 갈 수 있습니다
발판을 만들어 가까운 장소와 연결해봅시다
마냥 맘대로는 안지어집니다
역순으로도 안지어지는거 같네요
이렇게 연결하면 미개척지가 열리고 오브를 얻어야지 그 장소로부터 자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열심히 하다보니 감옥랭크가 올랐네요
수집효율이라던가 여러가지가 개방되었습니다
척봐도 귀찮아질거 같으니 오브를 지나가기만 해도 수집하는걸 찍어줬습니다
나머지는 효율을 올려줬습니다
미개척지는 안보이지만 실루엣과 공격력이 표시되어 있어 난이도를 추측할 수 있습니다
오브를 얻어서 개방
보면 지역마다 특색있게 배치되는거 같네요
레벨이 다르게 배치되어 있어서 기본거점보다 효율이 좋을 수 있습니다
최대 건물레벨도 올려줘야하네요
꽤 비싸지만 효율이 증가합니다
다른 지역도 열어봤는데
당장은 난이도가 높네요
이러면 치유실로 가는데
꽤 턴낭비가 심합니다 턴제한이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일단은 계속진행해줍시다
건물렙을 올리니
확실히 효율이 바로 달라집니다
효율도 올려주고
장착용 방들도 있는거 같네요
유적 어딘가에 있기 때문에 손수찾아야 합니다
무차별적으로 길을 열어봅시다
숫자를 보고 낮은 순으로 열어보죠
간수같이 따로 행동하는 말도 있습니다
일단 체크포인트도 열어야 하나 열어주고
이쪽으로 가보죠
저기 위도 만만해보이는데
이쪽에 있네요
다행히 길을 열어놓으면 오브를 먼저 먹으러 가기 때문에 개방자첸 쉽습니다
그리고 수치 별 차이 없어보였는데 효율차이가 꽤 큽니다
효율적 교육도 찍어줬는데 그냥 시설을 몇개 부수는게 더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영차영차
세이브 로드질로 붙여줍시다
장난감이 붙으면 조교효율이 올라가기 때문에 나쁘진 않습니다
근데 돌아왔는데 이건 장난감으로 안치는지 클리어가 안됐습니다
턴이 얼마 안남은 시점에서 겨우겨우 붙였습니다
다음건 다행히 널널했네요
주요 길목에 렙 높은 건물을 지어놓는게 좋더군요
다음은 체크포인트 개방 열심히 늘려줍시다
살려줘
뭔가 철도 있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