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진엔딩은 힌트를 안보면 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이전으로 되돌아갈 수 없기 때문에 잘못하면 처음부터 다시 해야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대충 찍어왔습니다
좌 우 좌 가운데 라는데 뭐 대충갔습니다
참고로 다음은 바닥에 금이 있으면 떨어집니다 눈이 나빠서 잘 안보이네요
뭔가 갑옷이 있는데 이거도 저주였네요
여기도 꽤 불쌍하네요
시점이 바뀌는데
너무 어둡네요
이걸 피해가야하는데
아니 안보이는데 어캐피해
안보여서 그냥 헤매다가 열쇠를 얻었습니다 오른쪽 아래로 간다는 생각으로 갑시다
생각보다 간단히 다시 만났네요
열쇠는 받아줍시다
복도의 여기를 열어줍시다 아마 학교쪽인가 거기로 빠졌던 그곳입니다
템줍줍
여기서 인형의 눈도 주을 수 있습니다
스샷이 빠진거같은데 별채쪽의 문으로 들어가면 이상한 곳으로 옵니다
안쪽의 제단에서 돌을 발견할 수 있고
태도로 부숴줍시다
모두와 같이 있단 소원을 빌어서
이런형식으로 이루어졌군요
심장을 얻었습니다
바로 쫓겨납니다
부품은 전부 모았고
나가기전에 세이브는 꼭 해둡시다
여기서 그냥 나가면
다시 못들어갑니다
오른쪽 아래의 나무로 가보면
이때까지 도와준 혼령들이 고맙다고 해주고
조금 감동적이네요
그런 마음이
혼을 불어넣어줍니다
그 인형이 몸이 되어줬군요
나가려는걸 구질구질하게 붙잡습니다
제단을 대부분 부숴놔서 재앙신의 힘도 많이 약해져 있습니다
출구는 코앞입니다
어쩔 수 없으니 싸웁시다
이때까지 재료를 다 모았다면 알아서 정답만 나옵니다
역습이 시간입니다
영도의 힘도 돌아왔습니다
도망치려고 하면
길이 어긋납니다
이때까지의 지역을 죽 거슬러가서
다시 이곳으로 왔습니다
식칼을 가지고 있지만
바로 막아줍시다
모든걸 포기한 신은 자살을 택합니다
무사히 돌아왔습니다
노말엔딩
깨고나니 트루엔딩 힌트가 나오네요
이건 다 부쉈고
위치는 다시 이곳입니다
다행히 세이브는 있더군요
대충 이 시점에서
지하에 영혼이 하나 더 추가되었었군요
유키네의 과거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를 봐야지 잘 막는거 같은데 그냥도 막아주네요
방들을 뒤져봅시다
신의 진짜 정체와
즈키의 방으로 오면
대충 조사하고 나갈려고 하면 엄마가 나옵니다
여기를 다시 조사하면
딸을 보낸걸 매우 후회하고 있군요
빗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거까지 있으면
신도 마지막으로 성불을 합니다
모든힘을 넘겨줍니다
이와중에 유일하게 성불 못한 그 남자가 대단하네요
트루엔딩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