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분량이 살짝 아쉬운거만 빼면 괜찮았습니다

씬이 좀 하드하긴한데 제 취향이라 좋았습니다

 

호러 탐색형 게임이고 트루엔딩을 보려면 탐색을 좀 빡세게 해야합니다

듣기론 오히려 배드엔딩쪽에 선택지가 더 생긴다고는 하는데

짜피 뭘 골라도 배드엔딩이라 큰 의미는 없어보입니다

 

아쉬운건 같은 장소를 다시 조사한다던가 여러번 조사한다던가가 좀 알기 어렵네요

 

더보기

 

조작 설명입니다
친절히 헬프가 있긴한데 어지간하면 읽진 않았습니다
별표만 조사해도 되어서 편합니다 모두 조사하면 도와달라는 소리가 들리는데
아래로 가면 재앙이 있습니다
위험하지만 구하러 들어갑시다
안좋은 기운이 가득합니다
몇몇 조사는
걍 선택지도 없이 바로 죽여버립니다
이때문인지 리트자첸 쉽게 됩니다
들어가면 저택입니다
잠겨있고
살려줘 라는 글이 많네요 아쉬운건 바리에이션이 없습니다
이걸 보면 문이 열리네요
재앙신의 힘이 강해서 그런지 자신의 힘은 잘 못씁니다
왼쪽으로 가면
개구리가 있고
양초가 있는데 거미가 있어서 비켜주지 않습니다
개구리에게 잡아먹히니 시렁
개구리에게 말을 걸어보면
딸기가 먹고 싶다고 합니다 개구리가 참 귀찮네요
신문이 있는데 나중에 알고보면 해당 지역의 영혼들에 대한 이야기인걸 알 수 있습니다
밖에 나가서 딸기를 찾고
개구리에게 주고 거미에게 말을 걸면 둘다 사실은 여기 갇혀있는 유령들이란걸 알 수 있습니다
나가보면
사실 엄마가 딸기를 먹고 싶어해서 찾는거였습니다
성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불을 붙여주면
살짝 더 잘보입니다
위로가서
호러이벤트를 보고
방으로 들어가면 새가 들어있는 새장을 볼 수 있습니다
로프를 얻고
다시 말을 걸면 새장안에 스위치가 있습니다
참새가 목이 마르기 떄문에 물을 가져다 주고 스위치를 눌러달라고 할 생각입니다
이 물은 못쓰네요
다시 개구리가 있던 곳으로 돌아가보면
신문을 읽을 수 있는데 딸기를 사러갔다가 교통사고에 당했군요
돌아가는 길은 다르네요
여기서 물을 길을 수 있을거 같은데
물통이 없습니다
저택의 바로 왼쪽 아래에 있네요
합성을 해주고
물을 길어줍시다 이거자첸 또 무거워서 못드네요
죽 돌아가서 접시를 하나 줍고
다시 죽와서 물을 떠갑시다
전쟁에서 붙잡혀서 물을 한번도 못마셨다고 하네요
열쇠를 얻고
문을 열고 들어가줍시다
선물?
여기 쌀은 오래되었고
나갈려고 하니 이벤트가 있네요
좀 여러번 말을 걸어야 딴 소리를 해주네요
밖의 배를 조사하고
여기를 조사하면
비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줄도 자르고 건물안으로 들어가면
향이랑
여성의 유령이 있습니다
이건 열먼 죽습니다
죽 돌아와서 말을 걸면
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돌아와서 건네주고
부적을 받아돌려줍시다
끝까지 해주면 왼쪽으로 갈 수 있습니다
중간에 다리가 끊어지네요
무슨 맨션같은 곳으로 왔습니다
여길 조사하면
손전등을 얻을 수 있지만 전지가 없습니다
대충 살인마에 대한 글입니다
즉 여기에 들어있는건....
손전등 이야기인듯 하네요
재앙의 달의 저택을 해결하기 위해 사람들도 파견됐었나보네요
조사하면 뭔 소리가 들리는데
악령이 등장합니다
붙잡이면 죽을거라고 합니다
바로 2층으로 가서 숨는줄 알았는데
뛰어내리는거였네요
다시 저택으로 돌아왔습니다만
뭔가 분위기가 다르네요
뭔가 유령도 있습니다
뭔가를 떨어뜨리고 갔는데
전지라서 합쳐줍시다
손전등이 생겼습니다
오?
손을 건드리면 안됩니다
앞에 있는데
이렇게 숨으면서 지나가면 됩니다
어둡긴한데 지나갈 수 있더군요
죽죽 안으로 오면
안쪽에 누군가 있습니다
옆에서 열쇠가 바로 있고
열어주면 묶여있습니다
누군가도 있네요
뒤에 있는 여자랑 똑같이 생겼네요
반응형

'명작 > ㅈ~ㅎ'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앙의 달 플레이 일지 03  (0) 2024.01.25
재앙의 달 플레이 일지 02  (0) 2024.01.11
판타니카 플레이 일지 07  (0) 2022.04.04
판타니카 플레이 일지 06  (0) 2022.04.04
판타니카 플레이 일지 05  (0) 2022.04.04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