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1챕터긴 해도 분량이 꽤 됩니다 어지간한 게임의 분량만큼 되네요

 

 

더보기
밖으로 나가면 성구보관소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바로 가보죠
싸가지없어 보이네요
쓰레기들을 팝니다
심심하니 하나 사보긴했습니다
안쪽으로 가보니 백귀가 있네요
이야기를 듣고 안으로 가보면 누군가 말을 거는데
손에서 캐트시가 튀어나옵니다
스킬을 배우는데
캐트시가 멋대로 빙의됩니다
이건 좋네요
캐트시자체는 악마가 된지 얼마 안된 신참이군요
하지만 마인자체는 주인공을 지키고 싶어서 붙였다고 하네요
뭔가 불쌍하다고 여기게 되어서
약자를 향한 자비라던가 아이를 향한 모성이라던가는 다른 지켜야한다는 뭔가 그런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일단 죽 들어가서 저기 가운데 맨이터라는 녀석이 있나봅니다
본인은 스킨쉽이라고 생각해서 적의를 가지고있진 않지만 구속공격은 해온다고 합니다
일단 나와봅시다
?
여기가 아니네
아까의 맨이터에게서 얻는거군요 착정마라는 다른 존재입니다
착정마에게도 레벨드레인을 당할 수 있으며 엔딩도 있습니다
응 죽어 참고로 레벨을 엄청빨리면 이녀석이 아이를 낳고 그 아이에게 뭔갈 하는 회상도 있던데 귀찮아서 패스했습니다
전작에도 나왔던 람파스로 채찍을 만들었군요
악마를 이용한 실험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나봅니다
이사람 원래는 사교주였군요
조직이 배신했나보네요
아무튼 조사를 해봅시다 뭔가 기계가 무섭네요
마인의 효과는 악마와 연결을 강화시키고 관심을 향하게 한다라는 효과입니다
이걸 붙인걸 고위서큐버스같고 꽤나 전례가 없는 레어케이스라고 합니다
이게 있는한 이성의 악마는 어떤 방법으로든 계약을 하게 합니다 즉 악마의 관심은 주인공의 혼입니다
마인을 푸는 방법은 이걸 새긴 악마에게 직접 풀어달라고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문제는 여성에게 이 마인이 있었다면 마인의 영향으로 스스로가 악마가 되어버릴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마인의 사용법을 모르고 있다고 하는데 제어방법만 안다면 강력한 무기가 될거라고 합니다
대충 스포를 써서 마인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레벨드레인을 당하면 그에 비례해 새크리파이트포인트가 모입니다
즉 당하면 당할수록 유리한 능력이 생기는 겁니다 애초에 이악물고 이기지 않아도 됩니다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수정을 만들어줍니다
이 게임자체는 모든 세이브에 적용됩니다 앞서말한 혼의 개념인데 10레벨로 강종을 해도 다시 시작하면 10레벨인 형식입니다
이런저런 스텟을 찍을 수 있습니다
또한 빙의한 악마에 따라 개정석인 스킬을 찍을 수 있습니다
3번째를 제외하면 리쳐드 자신의 스킬입니다
무려 평타시 기력회복효과도 있네요
카게온나는 암속성 추격효과를 가집니다
이쪽도 추격시 기력회복효과가 있네요
뭔가 챕터1이라서 그런가 봉인된 스킬도 있네요
분해장치를 주는데 쓸일은 없습니다 애초에 초급재료밖에 나오질 않더군요
파편들로 뭔갈 살 수 있긴한데
겨우 1챕터로선 뭐 살만한게 없습니다
이거정돈 살만한데 다른 배율은 중복이 됩니다
나가면 긴급사태라고 빨리 오라고 합니다
니나가 쓰러졌다고 합니다
등에 뭔가 나타났다고 하는데
문장이 나타났군요
문제는 여성에게 이게 있다면 나중에 악마로 변할 수 있습니다
리쳐드는 사실 기억을 잃은게 아니라 필사적으로 떠올리려고 하지 않는거라고 합니다 해리성기억상실이라고 하던가요
니나를 위해서라도 과거와 직면할 각오가 필요합니다
원리원칙을 중요시하게 생긴거 치곤 본부에는 보고를 안해줍니다
생각해보니 주인공은 마인이나 악마빙의에 당했음에도 축복이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악마에 가까운 입장이 되어서도 혼은 신에게 보호받고 그 힘을 쓸 수 있습니다
주인공이 해야할 무언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음을 굳히는 리쳐드
이제서야 챕터0이 끝납니다
관측자가 마인의 발현을 확인했습니다
뭔가 주인공의 뒤도 깨끗하지 않은가 보네요
본부로부터의 지급품을 줍줍하고
퀘가 여러개 생겼네요
장치의 사용법을 알려주네요
분해할 수 있는 아이템을 분해하면 됩니다
이거 자체는 시작품이라 좋지 않습니다
마을에는 악마빙의자에게만 보이는 호텔이 있다고 합니다
의외로 평범하네요
쿠션군입니다
호텔의 안내는 호텔맨에게 하라고 합니다
재버워크인데 뭔가 치직거리면서 다른 모습을 보입니다 아마 체셔캣인듯한데 좀 뒤져보니 들크에 나왔다고 하네요
주인공과 연이 있는 악마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여긴 그런 호텔이라고 합니다
안내를 받아 가보면
전작의 심상세계랑 비슷한 곳입니다
야미는 멋대로 입주합니다
원래는 제약이 있지만 주인공의 의지에 따라 제약이 일부해제될 수 있습니다
좀더 자세한 이야기는 엘레베이터 앞의 양에게 물어보라고 합니다 짬때리네
보수는 면죄부입니다
이걸 끼면 평범하게 레벨드레인을 당하는데 당해야하는 게임입니다 이거 껴야합니다
이런저런걸 물어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배틀을 정상적으로 끝내지 않으면 무조건으로 심촉이 50오릅니다
신촉은 심촉과 달리 서로의 마음이 통하고 있다는 증거로 간단히 말해 친해지고 있단 겁니다
여기서 하면 신촉이 오르는데 이건 한번 오른건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건 악마전서에 표시되어 있고 어떤 악마와의 이해도가 높은걸 표시하는데 신과 심 둘중 높은걸 우선합니다
호감도가 100이 넘으면 보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선물은 1일 1회입니다
실제로 레벨을 빨리는 쪽이 획득하는 sp량도 많고 이렇게 악마쪽의 레벨을 올리는 것도 중요합니다
면죄부는 껴두고
밤에하면 획득하는 양이 약간 더 오릅니다
야미는 왜 있는거지
이 세계의 주민이 아니므로 선물할 순 없습니다
정확히는 플레이어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제약이 많네요
튜토에서 당한건 신촉으로 구별되나 봅니다
안녕
대화는 신촉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빨리는 양도 정해져있군요
안녕
호감도 상승치는 꽤 높은데 최대치가 몇인진 모르겠네요
반응형

'명작 > ㅁ~ㅇ'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rift2 플레이 일지 05  (0) 2023.06.14
shrift2 플레이 일지 04  (0) 2023.06.13
shrift2 플레이 일지 02  (0) 2023.06.13
shrift2 플레이 일지 01  (0) 2023.06.13
에니시아와 계약문 플레이 일지 02  (0) 2023.06.12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