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갸루는 솔직히 좀 많이 망가져있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더보기
올라가면 괴물이 반깁니다
손을 너무 꽉 잡은 탓에 팔이 날라갔습니다
히익
갸루도 정신이 나갑니다
자꾸 엄마가 되려고 합니다
어쨋든 도망을 갑시다
히이익
생명을 불태워서 도망갑시다 방해물이 나오면 결정키로 점프를 해줍시다
겨우겨우 도망쳤습니다
갸루의 과거가 나옵니다
엄마가 되기 위해 갸루도 열심이긴 했습니다
해서 다시 처음의 그 장면이네요 이때 살짝 정신을 잃었나 봅니다
바로 레포트를 주워주고
문으로 나갑시다
아이고
여기는 지하감옥이군요 저기 메모리도 있네요
섹드립이 장난아닙니다
얼마전엔 분명 가슴이 작았는데 급 커졌다고 하네요
붕대로 감았었나 봅니다
자꾸 엄마가 되자고 합니다
이녀석도 가정환경이 좋은편은 아니군요
멋대로 친구가 됩니다
엘베를 타고
위로 갑시다
원장실에 도착했습니다
학원에 대한 보고서가 있는데
개조에 적합한 사람을 찾고 있었군요
주인공들의 정보가 있습니다
어떻게 사람이름이 달콤한 쥬스 ㅋㅋ
정보를 어떻게 얻는지 어릴적 수술의 후유증까지 다 알고있습니다
학원으로 사장이 전입해 왔다는군요
누군지 알고 있네요 이전 떡밥도 그렇고 그 중2병인가 봅니다
레포트도 있고 메모리도 있습니다
이녀석과의 기억이군요
선생은 어디갔대
혼자 뭘 중얼거립니다
나가면 러브룸이 있고
사람의 기척이 있는데
살인귀랑 당시 교원인 유메노라고 합니다 어캐 잘알지
뭔가 위험하다고 하는데 그냥 진행입니다
뭔가 고기가 있어서 배고프니 먹어버립니다
갑자기 튀어나옵니다 레어를 좋아하시는
자는 사이에 개조를 하려고 했는데 깨어났네요
이름도 제대로 알고 있습니다
일단 이야기를 하는데
이녀석이 이 병원 원장이고 덤으로 학원의 보건의 였군요
인체실험을 믿지 않는데
갸루도 개조를 하려고 합니다
임신이 가능한 몸으로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하지만 자신의 힘으로 엄마가 되려는 갸루
시간을 끌면서 신고를 하려고 했지만 저쪽도 시간을 끌며 재머를 작동시키고 있었습니다
피를 너무 많이 흘렸습니다
도망치려는데 17호에게 1번을 틀라고 시킵니다
뜬금없이 히어로 노래가 나옵니다
엄청 세지네요
아줌마라고 불러서 화났습니다
이게 맞나?
체력이 이게 맞나?
는 갑자기 음침녀가 달려옵니다
친구를 구하러 달려오는데
1호와 융합을 합니다
이떄를 노려 총으로 눈을 쏘고
이제 좀 할만해?진 싸움입니다
tp를 꾸역꾸역 모아 총을 쏴주면 됩니다
체력은 꽤나 낮아져있습니다
돌도 던져줍시다
아니면 이걸로 버텨도 됩니다
다행히 친구가 헛소리를 하면서 체력을 회복시켜줍니다
안정적으로 플레이 해주면 쉽습니다
이겼습니다
꽤나 모르는 능력이 많은 19호
자기도 자기능력에 대해 잘 모릅니다
솔직히 이녀석도 자기 실험에 무슨결과가 나오는지 잘 모릅니다
1호는 무적인가?
어쨋든 갸루를 데리고 갑시다
이 부분도 떡밥이더군요
클리어
왜 불임이였는지 자세히 나옵니다
자기가 수술했다면 이런결과는 아닐거라고 합니다 어릴적 트라우마가 크긴 하군요
해서 23호도 완성 19에서 사이 뭐가 많네요
레포트는 이제 살짝씩 이해가 가능합니다
개한테 뭘 실험하는거야
얻은 기억은 넣어주고
얜 1트만에 다 모았네요
지금보니
언제 주웠는지 모르지만 비번을 알고 있었네요
치고 들어가서 레포트와 마음을 얻어줍시다
이쪽도 완료
아이템도 사주고
이제보니 이녀석도 먹을 수 있었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