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초반에 약간 호러요소가 있긴한데 사정을 잘 몰라서 그런거고

스토리를 이해하게 되면 딱히 무섭진 않더군요

걍 전기 안키고 살아서 컴컴한거 뿐입니다

 

 

더보기
감옥에 옵니다
레포트들이 있고
여기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거 자체는 게임을 좀 해야 이해가 가능합니다
19호가 아까의 주인공입니다
감옥에 들어가면 19호가 반깁니다
뭔가 템을 덜모았네요
스테이지에서 얻을 수 있는 메모리를 모아 책장에 넣으면 최종엔딩 분기에 필요한 아이템의 위치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괴인들과 교류가 가능하고 호감도 템도 사서 줄 수 있습니다
호감템은 누구에게 줘야하는지 알려줍니다
시나리오 진행은 여기고
이런저런 치트템도 팝니다
병을 팔아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서치시스템을 샀습니다
켜주면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나는걸 볼 수 있습니다 어두워서 잘 안보이더군요
다음 스토리를 진행하겠습니다
수년전에도 연속실종 사건이 있었고
진행상 3부터 일이 일어났나보네요
냄새로 여기로 찾아옵니다 무섭
잠겨져 있지 않아서 그냥 들어갑니다
는 괴물이 반겨줍니다
이렇게나 바로?
학생의 냄새로 이녀석이 범인이란걸 알아차립니다
기본기가 꽤 셉니다
상대도 만만치 않네요
갑자기 방송이 나오고
튈려니 방화벽이 내려와서 못도망갑니다
뭔가 특이사항이 있어보이는 선생입니다
지도도 주워주고
반대쪽 지도군요
일단 길따라 가보면
열쇠로 잡겨있고
다른 곳을 뒤져보면 열쇠를 찾을 수 있습니다
레포트도 주워줍시다
열쇠로 열고 위로 갑시다
뭔가 냄새가 나는데
갸루부터 나오네요
피의 냄새가 난다고 하는데
여기서 궁금해서 이쪽부터 봤습니다 지금보면 사진순서는 다르네요
시작하자마자 이상한데 떨어져 있고 과거회상으로 시작합니다
진짜 갸루네요 예의 병원에서 파티를 열거라고 하네요
오만 사람들이랑 합니다
문은 잠겨있지만 지하로 가는 통로를 발견해서 그쪽으로 갑니다
발자국만으로 누가 지나갔는지 알아차립니다 뭐하는 사람이지
과거 수술경험이 있다고 하네요
뭔가 안좋은 느낌이 들지만 일단 안으로 갑니다
어떻게 발자국만 보고 친구인줄 알지
갑자기 통로 분위기도 바뀝니다
이런저런 흔적도 발견합니다
정액소믈리에;;
뭔가 미로같은게 튀어나오는데
뭔가 미로형식인가 봅니다
올바른 길에 하얀게 있으니 보고 가면 됩니다
죽 가다보면 드디어 뭔가 소리가 들리는데
친구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괴물도 있다는 점
여기서 도망치기로 하는데 길이 막혀버립니다
그냥 가면 배드엔딩
여기로 내려갑시다
아까 죽은 남자에게서 권총을 회수하고
소믈리에의 시간
맛있다고 합니다
그걸 병에 챙겨갑니다
메모리 구경도 해줍시다 생각해보니 이게 첫 메모리군요
선생도 파티에 초대하네요
A급이라는데 전 이거부터 해서 선생의 비밀을 여기서 알아차렸네요
죽 갑시다
딱히 별건 없네요
지하 공사를 하려고 했는데 취소가 되었네요
다시 건물로 돌아왔네요
이곳저곳 탐색하다가
레포트도 발견을 해주고
여기도 있습니다
비상구에는
누군가 있는데
나올때 잠구지 않았기 때문에 저기로 갈 수있어 보이네요
이럴 떄가 아니다
아무것도 아니다 그냥 빛나고 있을 뿐이다 같은 소리하네
일단 튀긴 했습니다
문을 잠갔는데 걍 뚫고 옵니다
도망치던중 아래로 떨어지게 되고
다행히 살았습니다 심부의 이름도 의미심장하네요
여기서 처음으로 굴하지 않는 마음을 얻었습니다
데미지에 가산이군요
궁금해서 여기도 봤는데
바로 옆으로 가면 치트라고 막아버리네요
여기서 마지막 레포트와
휴식
그리고 구경이 가능합니다
준비가 다 되었다면 앞으로 진행합시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