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이제 거의 다 깼네요

 

 

더보기
다시 복귀
보스가 바로 있네요
석유바스입니다
버섯은 재깍재깍 없애주는게 좋습니다
그걸 얻습니다
진행하면 구멍같은게 있는데
아쉽게 못들어가네요
뭔가 커엽네요
옆으로 가면 템이 있습니다
뭔가 많이 버리고 왔네요
지금보니 바로 옆에 길이 있고
옆으로 가서 젬도 줍고
뭔가 저기 건너편에도 있네요
죽 진행하면
체인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젬도 줍고
돌아가는길에 납치당했습니다
놀래라
ㅌㅌㅌ
철푸덕
무슨 좀비물인줄
젬도 줍고
드디어 수류탄을 얻었습니다
다시 돌아가서
가서
터트리면 해적선이 나옵니다
죽 가면
아래쪽은 별거 없습니다
젬도 줍고
저기로 가면
옷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우
돌아오면 숏컷과 길안내가 있습니다
살짝 빙글빙글 도는 느낌이네요
뭔가 얼굴 움직인거 같은데
착각인가
한바퀴 돌고
아래로 가면
진짜 별거 없더군요
길따라 갑시다
내려가면
사망플래그
위로가면 곰치가 반깁니다
저기 젬이 있네요
돌아가서
여기 길이 있었네
자꾸 착각인가 액자가 움직이는거 같아요
일단은 내려가서
젬을 줍고
저기도 젬이 있네요
빙글 돌아서
지나갈게요
줍고 가면 됩니다
뭔가 곰치가 나오는길을 갈 수 있을거 같아서 가니 길이네요
죽 가면
젬이 있고
보스방 앞으로 보내줍니다
불편
길이 떡하니 있는데 이걸 못봤네
여기도 옆에 길이 있고
여기도 이걸 부수면 길이 열리네요
보스방
해적이 나오고
액자가 진짜 움직이네요
좀 어려웠습니다
이젠 내가 두목이다
옆으로 가서
뭔가 있어보이는데
살려줘요
ㅌㅌㅌ
젬도 회수하고
덩굴에 올라갈 수 있었네요
옆으로 가서 젬 회수
최종구역입니다
편안
최종보스전을 지룹시다
죽이면서 아래로 내려가면
어둠의 여왕이 있습니다
살려줘요
솔직히 해적이 더 어려웠습니다
이기면
화산이 분출하고
하필 여기떨어져서 집을 수리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