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생각보다 진짜 갓겜이였습니다 스토리형 탐색게임이고

오크전생에 호러를 약간 섞은 게임이라고 보면 됩니다

 

전투는 보스전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대부분은 적을 피해 도망가거나 아이템을 탐색하는 형식입니다

 

문제가 갸루의 갸루어가 심하기 때문에 번역기가 아마 안돌아 갈겁니다

저도 갸루어는 잘 몰라서 뭐라는지 잘 모르겠더군요

 

이곳저곳 떡밥도 많고 스토리의 완성도도 매우 뛰어난 편입니다

튜토리얼부터 뿌리는 떡밥이 많습니다

진짜 재밌게 즐겼네요

 

 

더보기
???으로 부터 시작입니다 영상도 꽤나 중요한 부분입니다
세이브는 이곳에서 가능합니다
갑자기 괴인이 튀어나오는데
나오면 이런곳에서 숨을 수 있습니다
템들을 회수하고
이거도 죄다 떡밥입니다
앞을 막고 있기 때문에 싸워야 합니다
악의 괴인 닥터와 전투
초반에는 가지고 있는 물건들로 싸워야 합니다 아껴봤자 후반엔 쓸데가 없습니다
강화약을 쓰고 필살기로 잡아줍시다
괴인에게 히어로 마스크를 씌워줍시다 떡밥입니다
시나리오를 선택해서 진행합니다
스토리 순서는 1 2 3 4고 실제 일어난 순서는 1 3 2 4같더군요
음침녀와 중2병
이녀석도 딱히 정상은 아닙니다
이상한 편지를 주웠다고 하는데
뭐라는겨
이와중에 이녀석도 은근 중2병이라 해석을 합니다
어캐안겨
본작의 무대인 후온병원입니다 주위에 새로운 병원이 생겨버려서 문을 닫았습니다
중2병이 나한테 보내는 편지라고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런 상태창도 보는맛이 있습니다
지도를 줍고
이렇게 생겼습니다
오른쪽으로는 못가니 왼쪽으로 갑시다
숙직실이 있는데 이런곳이 안전공간입니다
책 가져다 놓으라는 소리입니다
책들의 위치
돌려놓아야 열쇠를 얻을 수 있다는군요
친구테스트인줄 알고 행복해합니다
이런 장소에서 회복을 할 수 있지만 한 장소에서 한번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한 기계가 있는데
조합소입니다
해당위치에서 책을 얻어줍시다
마니악한 책이군요
이곳 저곳에서 템들도 회수할 수 있는데 나중에 어디에 템이 있는지 알려주는 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지간하면 잠겨있고
이곳저곳 조사를 하다보니
이런 이상한 거도 주을 수 있었습니다
일단 길따라 안쪽으로 가봅시다
거대한 구멍도 있는데 나중에 숨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도 막혀있네요
화장실엔 메모리가 있는데
여기서 숨어 책을 읽다가
갸루의 비밀을 보게 됩니다 이런 메모리도 전부 모아야 합니다
잠겨있네요
당장은 모릅니다
죽 가서
도서관에 도착했습니다
근데 어디에 뭘 넣어야 하는지 안알려주네요
주위에 무슨 책이 있는지 보고 대충 찍었습니다
어캐 맞췄는진 모르겠지만 맞췄네요
돌려놓으면 하나 더 있는걸 깜박했다고 하는데 방탈출이 실시간으로 반영되네요
나가면 뭔 소리가 들리는데
??????
절대 못이깁니다
하필 튀는 곳도 벽에 막힌 곳입니다
이번엔 반대쪽으로 도망갔습니다
다행히 막 쫓아오진 않습니다
오른쪽으로 가서
숨을 곳을 찾아봅시다
구멍에 숨어서 삽니다
이제서야 상황을 파악을 했습니다
는 어디로 들어가네요
뭔 소리가 들리는데
들어가면 소녀가 있습니다
여기는 위험하니 도망가자고 합시다
현관으로 가면 위험하니 숨겨진 길로 나가자고 합니다
메모리도 얻어줍시다
선생이 정상이 아닌거 같네요
도망칩시다
책의 정보를 얻고
말 안듣고 정문으로 나갈려고 하면 바로 게임오버
이때부터 괴인이 튀어나옵니다
숨으면 됩니다
대부분의 메모리는 보통 가는길에 죄다 있으니 챙겨주면 됩니다
이거도 찾아서
돌려놔주면
열쇠를 얻을 수 있습니다
1층 3호병실에 숨겨진 방이 있습니다
이녀석이 열쇠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어를 잘 봐두고
비밀번호가 필요한데
옆의 힌트로 쳐주면
숨겨진 통로가 생깁니다
들어가서
저장도 때려주고
대충 템을 잘 쓰라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큰 기술은 예비동작이 있다고 합니다
준비만전
들어가면 어두운데
여기서 탈출하면 걍 집에 틀어박힐 생각입니다
응 안돼
1호에게 명령을 하네요
불법칩입을 한 사람을 놔두지 않습니다
목격자가 생긴이상 돌아갈 순 없습니다
원래 노리던 사람은 이녀석은 아니네요
1호를 이기면 돌려보내준다고 합니다
각성하는 주인공
우오오오
템을 던져줍시다
위험한 공격을 하면 피해주고
반동으로 움직이지 않으니 더욱 유리해집니다
체력자체는 적어서 쉽게 이길 수 있는데
명령으로 움직이지 않는 상태라서 그렇네요
스테이지 엔드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