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어캐보면 여기 정상인이 별로 없네요

 

 

 

더보기
다시 돌아왔습니다
1호는 바쁩니다만 선생도 뭔가 일반인은 아닌거 같습니다
집으로 가자고 하지만 여기에 아이들이 있다고 안간다고 합니다
이때부터 촉수가 덤벼오기 시작합니다
공격을 해서 없애면 되는데 문제가 리젠이 무한대입니다
진짜 미친듯이 튀어나옵니다
잠겨있고
리젠되는 곳에 잘못걸리면 엄청 처맞습니다
자꾸 죽으면 구제시스템도 있습니다
이상한 물제도 있고
거꾸로 도망쳤는데 여기 레포트도 있네요
재수없으면 이렇게 활성화도 됩니다
화장실은 별거 없더군요
여기도 막혔고
반대쪽으로 죽 가면
진짜 더럽게 나오네
이곳저곳 많지만 대부분 막혀있어서 일직선입니다
어쨋든 도망
하도 문을 부숴대니 열쇠를 그냥 줍니다
학생중 누구를 좋아하는거 같네요
일단 집중치료실로 갑시다
저기 반대편이네요
뭔가 피냄새가 진하고
꺄아아악
의외로 진정하시는
생각보다 이녀석도 잘 지내고 있습니다
도서실에 책도 많고 티비랑 인터넷도 가능하고 1호군이 대신 움직여도 주고 밥도 잘나오고
완전 히키코모리생활입니다
아무튼 부수고 나갈려고 합니다
발코니의 열쇠를 받습니다
일단 선생이라도 나갈려고 합니다
이녀석 19호를 좋아하네요
응 잘가
여기를 조사하면
즐길 수 있습니다
님 머함?
여기서 레포트랑 메모리를 확인해 줍시다
이때는 붕대로 몸을 감고 있었네요
이때 첫눈에 반했군요
수상함을 느끼긴 합니다
교사 열심히 해야징
밖으로 나가면 1호를 느낍니다
뭔가 쿵쿵 거리는데
바닥을 부수는 거였습니다
위로 올라가려면 로프같은게 필요합니다
뒤적뒤적
뭔가 조리실도 있네요
포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님 머함
여기서 호스를 얻어주면
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는 무거워서 떨어집니다
근데 그걸 기합으로 걍 올라갑니다
발코니를 가기전에
아래로 빠져서
레포트랑
여기도 뜬금없이 하나 있더군요
메모리도 있습니다
여기로 탈출 가능해 보입니다
기절시켜 끌고갈 생각입니다
근데 여기 뭐가 있다고 하네요
직원실로 가라고 합니다
정확히는 직원대기실
아무것도 없는줄 알았는데
병원을 나가려고 하면 이녀석이 붙잡는다고 하네요
13호쨩이였군요
방송으로도 부르네요
가봅시다
대충 다 모은거 같네요
조건을 클리어 한다면 여기서 돌아가게 해준다고 합니다
1호와 싸워 이기라고 합니다
덤벼라
평딜이 꽤 셉니다
이겨도 집니다
성욕파워로 더 강해질 수 있다고 합니다
일단 보건의였기 때문에 교직원의 신체정보도 알고 있습니다
미안 가슴 작은애는 좀....
수영장으로 오라고 합니다
기계는 내비두고
메모리를 확인하면
이녀석이였군요
꽤나 이상한 소문이 많네요
그대로 인기는 좀 있습니다
빈유는 좀....
어떻게 이겨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여기 고쳐져 있네요
목이 붙어있는데 접착제로 임시로 붙였습니다
나랑 하자
아다떼고 침착해진 기분
결전의 장소로 갑시다
선생이 이래도 되나
여기도 파워업
참 장난없네요
발정을 이용하면 죽지도 않기 때문에 TP관리만 잘하면 됩니다
이겼는데 지지만 아무튼 상남자의 대결을 했습니다
클리어
지금보니 이녀석 살아있네요
멘탈케어를 해서 살릴 수 있는 가능성을 봅니다
약간의 스포일러도 있네요
이쪽도 1트만에 전부 모았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