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로봇주제에 한번 말리기 시작하면 답도 없더군요

 

 

더보기
길이 많군요
왼쪽에서 젬을 챙기고
다른곳은 뭐 별거 없네요
템을 줍줍하니
하나가 도망가는데
어디까지 가는거지
가지 않는게 좋다지만 어림도 없지
겨우 4렙
데엣
중간에 옆길로 새서 젬도 줍고
뭐 특별한건 없네요
옆으로 바로 뛰어내리네요
머미가 약을 하고 있습니다
죽죽 가면
또 3갈래길
아래는
빔소드가 있네요
젬도 챙기고
위로 가서
템 줍줍
오른쪽은
젬을 먹으면 고렙 머미가 튀어나옵니다
워프탈려고 했는데 막히네요
돌아가서
빔소드로 뚫고 갑시다
무녀복도 챙기고
척봐도 비밀길
여기로 가면
데엣
죽죽 가다보면 레이저를 쏘는 적도 나옵니다
젬도 챙기고
여기도 비밀길
그냥 숏컷인 듯 하네요
나오면 적이 사라져 있습니다
여기는 못가네요
위쪽이 보스인가 봅니다
하는 수 없으니 죽 갑시다
위쪽에서
젬을 미리 줍고
내려오면 바로 캠프가 있습니다
뭐지
왼쪽으로 진행
너는 못지나간다
죽 왼쪽으로 빙글 돌아갑시다
나방소녀가 공격해오네요
문열어줘
함정이 곳곳에 있습니다
여기도 들어가면
젬이 있습니다
저기로 가면
다시 여기로 돌아오네요
여기는
사망플래그
다시 캠프로 돌아오니 이벤트가 진행되어 있네요
커엽
주워주고
3방향으로 날라갑니다
위로가면 보스전
저 손들이 땅을 갉아먹기 때문에 손을 죽여야 합니다
이거쓰면 깔끔하게 다 때립니다
간단간단
여기도
젬을 먹고 보스전
크라켄
촉수를 때려줍시다
잘가고
포션도 먹고
젬도 먹고
죽죽 갑시다
머미가 반겨주네요
여기로 빙글빙글 들어갈 수 있습니다
나올때는 길을 비켜주네요
적이 많습니다
들어갈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여기도
젬을 주워주고
다음 장소
뭔가 들어가기 싫게 생겼네요
아래쪽은
사망플래그
미믹이 있습니다
여기도 가서
바로 젬이 있습니다
잘 먹고 있는 줄 알고 왔는데 엄청 비어 있네요
a3은 여기 바로 내려가는 곳이 있었고
저기는 뭐지
? 뭐지 이런 곳이 있었나
여기 맵이 이런느낌이였나
여기서 아래로 들어가면 다음 맵이고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젬이 있는 곳이더군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