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リジネッタさんの冒険

 

 

적당히 할만한 액션 도트 게임입니다

 

숨겨진 요소도 좀 있고 탐험할 맛이 있더군요

 

난이도는 쉬워보이면서 은근히 어렵습니다

 

 

더보기
주인공은 안드로이드네요
무인도를 싼 가격에 샀습니다
ㅈ경 탈착이 가능한 갓겜입니다
보석을 모으면 강해집니다
z를 눌러 공격을 해줍시다
공격은 sp를 소모합니다
가만히 있으면 빠르게 회복됩니다
또한 회복장소에 가면 모두 회복합니다
뭔가 몬스터가 너무 많은데
잘못산걸 알아차린
거점으로 가봅시다
여기는
회상방, 적의 드롭아이템을 주으면 개방됩니다
여기는 보석방
죽 진행해 봅시다
갈림길이 있네요
위쪽도 길이고
왼쪽은
별건 없네요
이런게 개방용 아이템입니다
올라가는길에 옆으로 빠져서 스텟도 줍고
중간지점이 꽤 자주 있습니다
맵을 통해
이렇게 워프를 할 수 ㅣㅇㅆ습니다
올라가서 오른쪽은
별거 없네요
왼쪽도 별거 없네요
일단은 한 곳으로 이어집니다
죽 오른쪽으로 가면
빔샤벨이 필요합니다
길 자체는 이쪽에서 이어집니다
벌써부터 보스가 반기네요
반드시 잡을 필요는 없다고 합니다
템은 잘 줍고 오고있군요
보스방 앞에 하나 있고
보스전
자체는 쉽습니다
쟈잔
이제서야 알아챈 포션류들
옷도 갈아입을 수 있네요
이렇게 집표시가 있는 템들은 얻으면 집에 추가됩니다
여기 있네요
다시 진행
물에 들어가네요
동굴에 들어가서
템도 훔치고
여기도
줍줍
여기는 올라가면
젬이 있으니 주워주고
알차다
인어가 멋대로 와서 케이크를 훔쳐먹고 있네요
다주은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저건가
일단 더 진행해서
바로 내려가면
젬이있고
이제 함정도 있습니다
깜작 놀래라
죽으면 중간지점으로 돌아갑니다
뭔가 많이 비네요
지금보니 바로 옆이 비어있었습니다
보면 젬도 순서대로 있어서 알기 쉽습니다
여기서 바로 내려가면
옆에 떡하니 길이 있네요
여기도
나중에 옵시다
여기적은 죽여도 무너지지 않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갈 수 있었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