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드디어 기나긴 여정의 마지막입니다

개인적으론 독이라던가 기절이라던가 상태이상이 잘걸려서

브레스커스보단 쉬웠습니다

 

설정상 시기자체는 왕탈출 이후의 시점인거 같습니다

 

 

더보기
데몬즈루츠VS킹엑시트
환상의 싸움을 할 수 있습니다
잡몹들은
더럽게 셉니다
경험치는 역세계수가 더 나았습니다
전작에도 나왔던 인형들
무슨일이 있어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인형
내 집내놔 구세주년아
잡몹은 무시하고 죽 안으로 가서
멈춰라 마족과 노예
야마토의 여왕 사미다레가 반겨줍니다
세계정복 리스트에도 없는 소국에다가 마족과 적대할 가능성도 낮은 나라라네요
사미다레전
첫턴부터 정령혼석써주고
버틸 준비만 하면 됩니다
독살을 쓰던 슬러지대거를 쓰던 독을 걸어줍시다
오의도 써오지만 이지스스톰앞에선 미스
이기면 템도 주는데
지금와서 의미가 있나 싶긴합니다
뭐 안쥬나 주죠
안으로 들어가면 인류해방군 결사대가 있습니다
무대는 왕탈출 과거편의 마지막이군요
잔재는 모두 죽였다고 도발하는 게오루이스
이 장소에서 농담할 여유따윈 없다 확실하게 잔재는 모두 처치했다
인류해방군사령관 게오루이스입니다
그리고 절대로 용서할 수 없는 숙적입니다
정령혼석으로 인사를 해줍시다 참고로 힐러인 맨 오른쪽부터 죽여줍시다
늑대기사 아벤트. 훌륭한 솜씨지만 아직 어리군 나의 검에 농락당하고 있군
여기도 알 수 있지만 나제를 전하라고 부릅니다 미래의 나제는 엄청난 실력을 가지고 있나보군요
왕위계승전도 패배했음에도 돌아와서 아름다운 승리를 거머쥐었죠 대충 상대했다간 개처발릴거라고 합니다
나제는 혼자서 쿠단까지 이길 정도로 강해졌다고 아내가 보증합니다
근데 지금은 왜 약해 강한걸로 좀 주지
교회의 시스터를 모두 스카사하에게 뺏기신분입니다
안쥬가 교회까지와서 경고했지만 결국 모두 잡혔습니다
미안하다고 하지만
괜찮다고 해줍니다
또한 자신은 노예를 외면해왔다고
교회에 오면 잠시 머물기만 해주고 주인이 오면 돌려줄 수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마족이 없었다면 결코 해결되지 않았을 문제
그렇기에 안쥬는 세계를 적으로 돌리는 한이 있더라도 안쥬를 지키는 방패가 되려고 합니다
이쪽도 물러설 수 없습니다
얜 사라사랑 뭔 인연이 있는진 모르겠지만 정령 잃어버렸다고 도발하네요
고아나 기르는 놈이라고 하는데
태워죽여버리겠다고 하고
이쪽도 만만치 않게 싸우네요
뭔가 의미심장한 말을 하는 사령관
이미 마족은 전멸, 적대해봤자 얻을건 없습니다
마족의 재흥을 포기하는 포류카
이런 싸움은 의미없다고 생각하는 포류카
이렇게 피를 흘리기보단 전후처리를 하자고 합니다
자신을 처형대를 올리더라도 남은 마족을 생각하는 포류카지만
잔재 토디이라를 죽인건 나다
토디이라를 죽였다고 도발하는 게오루이스
사나하리를 죽였다고 도발하고
이쪽도 스카사하를 죽였다고 도발합니다
싸우라고 도발합니다
다시 빡쳐서 공격하는 포류카
결사버프를 쓰고 공격해옵니다
응 지울거야
은근히 마비가 거슬리기 때문에 릴리로 내성을 붙여줍시다
과거가 기억난 포류카
그때 보내준 아이인걸 기억합니다
보헤로스에서 자란 여자들은 고집이 세다고 합니다 역시 보헤로스
끝까지 도발하는 게오루이스지만
미안했다 너에게 불운한 인생을 걷게한건 나다 내가 부족해서 이런 상황이 일어난 것이다
아직 소녀인 네가 군대의 톱이되고 잔재들과 싸우는 길을 걷게했네 매일 죽음이 곁에 있었겠지
네덕분에 인류는 살아남은거지? 많은 고난을 넘은 끝에 승리한 것이겠지?
드디어 기억났어 너의 친구에게 당해서 나는 결정속에서 자고 있는거지
마족은 이미 멸망한 뒤인가? 이건 결정안에서 보는 나의 꿈인가?
현실에서 네가 살이있는진 모르겠지만 혹시 언젠간 만난다면
부디 힘을 빌려줘 게오루이스. 마족의 멸망따위 이제 싫어
그 말 들어주지 데스포류카!
이렇게 게오루이스가 마족을 인정해줍니다
마왕검조디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오루이스는 사라지고
안쥬들도 움직이질 않습니다
말이 없어지는데
모두 인형처럼 되어버립니다
릴리만 움직이는데
그녀들은 걱정할 필요가 없고 또한 포류카도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고 합니다
아마 게오루이스가 남긴 말인 듯 합니다
포류카에 대한 것을 알기 위해 이런 싸움으로 시험했다고 합니다
언젠간 만나서 이야기를 하고 싶다는데 이미 죽지 않았나
하지만 마직 뭔가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상대해주지
뒤쪽 테라스에 힘을 남겨두었다고 합니다
이번엔 전력으로 상대해주지
여기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뭐가 뭔지 모르겠다는 포류카
포류카가 눈을 떳을때 마족이 모두 죽어있다면 어떻게 행동할지 시험해본 것입니다
포류카님을 화나게 한 년을 찾아서 조각내버릴 생각 만반인 릴리
뭐 어쨋든 만나면 한판 싸울 생각이긴 합니다
말만 없어졌지 데리고 움직일 순 있나보네요
이쪽으로 가면 최후의 전투입니다
성녀 스티아라
구세주 귀네
왕 게오루이스와의 싸움입니다
이제 이게 최종전 남은 모든 것을 써주도록 합시다
릴리의 티피가 10 미만이라면 리트하는걸 추천
이녀석은 침묵만 걸어줘도 장식이 됩니다
나머지 둘만 상대하도록 합시다
만독불침(독걸림)
나제도 고확률로 슬립을 걸어대기 때문에 한숨 돌리기 좋습니다
구제로 계속 디버프를 거는걸 잊지 맙시다
갑자기 화면이 반짝일때가 있는데
필살기가 날아온다는 뜻이기 때문에 이지스스톰을 써줍시다
응 안맞아
솔직히 허무할 정도로 쉽게 잡았습니다
나머지 둘이 남았으니 카린카로 딜을 넣던지 해줍시다
크리스탈상태지만 인간형으로 취급받는거 같더군요
솔직히 왕이 죽어도 귀네가 세긴합니다
와 진짜 엇하는 사이 전멸각떠서 쫄았습니다
정령혼석 쓸거야
나머지는 침묵만 걸려있다면 장식이긴한데 이상태도 엇하는 순간 파티가 전멸할뻔 했습니다
스티아라까지 죽인다면
희망의 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진심인 나를 쓰러뜨리다니 얼마나 수련을 해왔는지 상상도 되지않는군
놀랍군 너는 확실하게 이 시대의 패자다!
그 힘을 언젠가 거대한 어둠을 쫓는 빛이 되길
마지막 업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 업적클리어
여기서 왕의 증표를 얻을 수 있고
모든 유니크 피스를 얻었다면 모두가 행복하게 파티를 하던 스샷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