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여기부터 바로 엔딩으로 달릴 수 있습니다

조건자첸 중복으로 맞출 수 있으니 저장하고 가면 됩니다

 

템의 위치는 나무위키가 작성되어 있으니 그걸 참고하는게 편할거 같네요

 

솔직히 이게임의 진가는 배드엔딩 루트인거 같기도 한데

난이도도 매우 어렵고 중간 세이브도 없어서 결국 포기했습니다

 

더보기
지하의 조람을 잡아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그녀들이 찾던 물건들을 모두 찾아주면
그녀들의 희망이 형태를 이룹니다
이쯤도 자면 뒷 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마물들을 죽이고 있었네요
아무튼 자매의 희망을 모아서 사용하면
열쇠를 얻을 수 있습니다
쓸모 없는 짓이라고 하는데
문을 열고 탈출합시다
동굴이네요
촛대가 있고 이름이 써져있는데
키 순서대로 불을 지피라고 합니다
여기서 말고 실제로의 키순서대로 불을 켜야 합니다
여기부터 키고
여기랑 저기를 키면 됩니다
얜 자꾸 왜 나올까요
광차를 이동시키면서 나아갑시다
미제리의 힘으로 해쳐나가면 됩니다
여러분의 능지를 믿어요
좀 어렵긴 하더군요
모험가가 죽이려는 마물이 주인공인걸까요
하지만 저택에는 자고있는 남성과 여성 둘 뿐이였다고 하는데
그리고 갑자기 어두워지더니 눈을 뜨니 주인공이랑 만났나 보네요
악몽이라는 현상이라고 합니다
마물자체는 이 저택의 주인이 맞았나보네요
다만 이 악몽의 주인인지는 확실치 않다고 합니다
의외로 주인공이 일어나는걸 기대하고 있습니다
불은 버리고 가는게 좋다고 하네요 ??
진짜로 버리네
돌을 밀면서 진행하도록 합시다
여신상이 있는데 뭘 할 수 있네요
칼?
칼도 버리고 가자고 합니다 아주 다 버리고 가네
길이 어렴풋이 보이기 때문에 따라가면 됩니다
사실 이녀석이 스토리 대부분 정리를 해줍니다
길을 돌파만 해주면 바로 끝입니다
생각보다 시시하네요
어둡긴하고
아마 이게 진짜 주인공의 모습인거 같네요 파일에도 신성에 저항이 있다던 그 마물같습니다
모험가도 아는척 하는걸 봐선 맞긴한가봅니다
죽어서 사라지고 자매들이 나타납니다
아직 잘떄가 아니라고 돌아오길 기다리는 사람이 있다고 하는데
누군가가 눈을 뜹니다
꿈의 그 저택이네요
자매들이 몽마였네요 악몽의 마물이 조람같고 신성이 지하의 그 마물같습니다
일단은 클리어

 

대충 몽마의 힘이 강력하다보니 꿈을 현실로 만드는 힘이 있었던거 같네요

2회차가 가능하지만 그냥 다른 엔딩을 볼 수 있습니다
하난 그냥 h씬 다보기고
배드엔딩이 조람을 처지하는 것입니다 우물로 갑시다
그럼 사실 조람이 살아있단걸 알 수 있습니다
아이쿠
뭔 이상한 곳으로 옵니다
소리를 잘 듣고 지나가면 됩니다
통과하면 이곳
조람을 피해 힌트를 얻어
철장의 비밀번호를 풀면됩니다
친절히 노란색으로 표시가 되어있고
다 합치면
이렇게 됩니다
조람의 사진이 있고
사진을 불태우고 조람을 마무리 하면 육편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엔 동굴
꾸역 꾸역 안으로 갔다가
돌아가는 길에 이상한 곳으로 빠집니다
길막도 당하고
여기 숨으면
조람이 어기적거립니다
들키지 않게 조심히 다닙시다
기름을 얻고
숨어주고
숨어주고
저리가
좀 오래 존버했다가 위로 가면 나가야 합니다
너무 기다린듯
ㅌㅌㅌㅌ
끝까지 가서 기름이랑 불을 붙여줍시다
앗뜨뜨
조람이 튀어나오니 죽여줍시다
밖으로 나옵니다
이 육편들을 다시 마무리 해주고
그러면 자매들을 죽일 수 있습니다
희망을 부수고
열쇠를 만들어 탈출하면 이상한 곳으로 옵니다
주인공을 괴물이라 부릅니다
이때부터 도망을 치면 되는데
난이도가 꽤 있습니다
빛에 닿으면 바로 죽습니다
너무 어렵더군요
참고로 뒤에서 모험가도 쫓아오고
신따위 없다면서 세이브도 안됩니다
전 너무 어렵기도 하고 배드엔딩이라 포기했습니다
반응형

'수작 > ㅁ~ㅇ'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계폐허 플레이 일지  (0) 2024.05.01
L.Depth 플레이 일지 04  (0) 2024.04.27
L.Depth 플레이 일지 03  (0) 2024.04.26
L.Depth 플레이 일지 02  (1) 2024.04.26
L.Depth 플레이 일지 01  (1) 2024.04.26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