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중간중간 뭔 소린지 이해못할 장면이 있긴한데

다 깨고 봐도 잘모르겠습니다

 

 

더보기
나오니 이곳이네요
기록을 보니 자기도 영문을 모릅니다
여기도 뭔가 잠겨있네요
다시 돌아오면 자매들이 있습니다
저택의 안개같은게 조람이 뱉어낸거라 죽어서 사라졌다고 하네요
열쇠도 있고 이곳저곳 조사를 해봅시다
과자도 얻고
쪽지도 보고
항아리도 조사하고
뭔 금고가 있네요
뭔 그림이야 대체
우물자첸 내려갈 수 있네요
뭐지 싶은데 숲의 열쇠를 억지로 넣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니 모양이 바뀌었습니다 대체 뭐냐고
이걸로 여기를 열 수 있습니다
오 들어가기 싫게 생겼네요
잊지마
뭔 동화책 안으로 들어갑니다
뭔가 마녀때문에 아이가 죽은거 같네요
처음부터 함정이였다
사실 꿈이였어
거짓말을 하고 있다
다 죽이고 나아갑시다
뜬금없는 곳에서 튀어나오고
길이 열려있네요
들어갑시다
문은 닫겨있고
길은 좀 외우면서 나아가는게 좋습니다
천장에 구멍이 있고 낙하물에 주의하라고 합니다
일단 나아갑시다
죽 가다보면 불이 있는데
손을 뻗으면
불씨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뭐지 싶었는데
여기 숨어야 하는거 같긴한데 불을 인식하는거 같더군요
너 나 보이지?
불을 끄고 잠시동안 존버합시다
갔나?
귀신이 나왔던 곳으로 가면 됩니다
여기도 있는데
불을 피워서 어그로를 끌면 됩니다
불에 이끌립니다
이러는 사이 빠르게 도망갑시다
으아 살려줘
열쇠도 주워주고
문을 열고 갑시다
적은 아직 멀리있네요
밧줄을 타고 가기 전에
눈에 뭔가 별모양의 문양이 나타났다고 하네요
올라오니 밧줄은 떨어집니다
모험가 덕분에 살았네요
입구는 막혀있습니다
다른쪽으로 가니 갑자기 이상한 곳으로 옵니다
머지
어우
죽입시다
안죽네요
여긴 멀쩡은 합니다
뭐 하나 했더니 불로 이걸 없앨 수 있었네요
죽 가서 문에 푸른 고기같은게 붙어있는데 나이프로 없애면
안없애집니다
불로 없애보죠
안에 불이 있는데 불을 꺼주면
갑자기 돌아옵니다
뭐지 대체
문 그림자에 뭐가 있는데
낚싯대입니다
이야기를 좀 하고
이쪽도 뭐가 뭔지 잘 모르네요
이거도 뭔가 점점 진해집니다
다시 돌아와서 조사를 해봅시다
누가 판자로 문을 막아놨네요
뜯어줍시다
창고를 보자고 합니다
이제 낚시가가능한데
왜 또 무섭게 낚는지 모르겠습니다
별건 없네요
그냥 선물용 템들이 낚입니다
여기를 판자를 놔두고 건너갈 수 있습니다
빙글 돌아서 오면
누나가 있습니다
반대편으로 죽 돌아오니 귀신도 만나고
낚시를 하니
열쇠를 얻었습니다
다 낚으면 대사를 치네요
서쪽으로 죽 가면
모험가를 만나고
여기를 문을 열고 지나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수작 > ㅁ~ㅇ' 카테고리의 다른 글

L.Depth 플레이 일지 05  (1) 2024.04.27
L.Depth 플레이 일지 04  (0) 2024.04.27
L.Depth 플레이 일지 02  (1) 2024.04.26
L.Depth 플레이 일지 01  (1) 2024.04.26
여동생과 보내는 1개월간 플레이 일지  (0) 2024.04.12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