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원래는 RPG게임 만들던 서클의 첫 공포게임입니다

게임 만들던 실력은 어디 안가서 꽤 재밌습니다 호러연출도 괜찮구요

하지만 역시 전 그림체가 영 꼴리지 않아서 그건 별로 였습니다

덤으로 내용이 뭔 소린가 싶은거도 있습니다

 

참고로 배드엔딩은 난이도가 매우어렵습니다 전 보다가 포기했습니다

 

 

더보기
여긴어디 난 누구
더럽게 어둡네요
상자에서 손전등을 얻었습니다
c를 누르면 끄고 킬 수 있습니다
세이브는 맘대로 못하네요
어우 그림 참 무섭
파일들이 있고
침대가 있는데
왜 이렇게 무섭게 보여주는지 모르겠네요
항아리도
아니 왜 쳐다보냐고
그래서 뭘 해야할까요
문은 잠겨있고
침대 반대편에 숨을 수 있는 장소가 있네요
숨는 기능이 있네요
이거 여기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열쇠같은걸 얻었습니다
밖엔 별거 없고
뭔가 검은걸로 길막이 되어있네요
방문이 열리고
대부분 별거 없습니다
인형도 있네요
다른 곳을 보려니 잠겨버리네요
겜이 좀 불친절합니다
창문을 볼 수 있는데
창문을 두들기면
뭔가가 나타납니다
머임머임머임
으아아아 살려줘요
는 꿈이네요
하지만 이 방도 모르는 방이랍니다 머임?
여기서 세이브가 가능합니다
눈을 뜨는걸 두려워 하지마
이상한 거울도 있고
손전등은 또 가지고 있네요
나가면 가슴이 반깁니다
이름은 미제리네요
어디서 많이 본 인형입니다
가족의 막내가 저주에 걸렸나보네요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전의 기억이 없다네요
여기서 나갈 수 없나 봅니다
정문은 있는데
문구멍으로 밖을 볼 수 있네요
나가기 싫게 생기긴 했네요
이런저런걸 물어봅시다
여기서 나가고 싶다면 꿈에서 본 저택을 조사해야하나 봅니다
마나의 정화도 부탁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도 가능하고
생각보다 이것저것 있네요
관찰도 가능합니다
꿈을 얻어주고
거울을 조사하면
저택으로 갈 수 있습니다
가려진 곳이 너무 많읂데 대충 소리에 주의하라는거 같네요
왼쪽으로 죽 가보니 작업대가 있고 뭐 별게 없네요
안을 확인해봅시다
어우
으아아아ㅏㅇ
응 숨었지롱
참고로 여긴 물건이 있어서 아마 안숨어질겁니다
여길 부숴줬군요
내려갈 수 있습니다 가까이 조람이 있을경우 도주에 필요한 행동말고는 못합니다
사진도 있네요
뭘까요 이 검은건
저택을 계속 조사해봅시다
뭔가가 죽어있네요
여기의 마물을 죽여달란 의뢰가 있었네요
가족을 그린 그림입니다
커여운 인형도 주워갑시다
냄비안에 뜬금없이 있네요
대부분 잠겨있습니다
저택밖으로도 못나가고
이제 머함?
책장에서 동화책을 주웠습니다
저택 입구 열쇠도 뒤져보니 나오네요
나머진 다 잠겨있고
길도 다
막혀있습니다
입구로 나갈 수 밖에 없네요
꽤 평범하네요
낚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왼쪽길은 별거 없습니다
끝까지 가면 막혀만 있고
뭔가 야채가 있는데 뽑아갈 수 있습니다
길자체는 오른쪽으로 가서
중간에 집이 있는데
저장을 하고
모험가와 인사를 합시다
이런저런 질문이 가능한데
저택의 마물을 잡으려고 온 모험가인가 같네요
자 열쇠
대신 다른 열쇠를 받습니다
나가려고 하면 저 모험가는 적이다라는 수상한 말이 들리네요
문을 열고 진행합시다
반응형

'수작 > ㅁ~ㅇ' 카테고리의 다른 글

L.Depth 플레이 일지 03  (0) 2024.04.26
L.Depth 플레이 일지 02  (1) 2024.04.26
여동생과 보내는 1개월간 플레이 일지  (0) 2024.04.12
용과 대검 플레이 일지 06  (0) 2024.02.21
용과 대검 플레이 일지 05  (0) 2024.02.21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