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다음 던전으로 향해봅시다

 

 

더보기
엘베를 타고 내려가다보면
손전등을 떨어뜨립니다 머해
이상한 곳으로 왔는데
일단 지나갑시다
거울도 있고
돌아와서 탐색을 하려고 해도
어두워서 안보입니다
생각보다 안죽으니 적당히 지나가면 됩니다
미제리와 다시 만납니다
같이 이동합니다
관도 조사를 해보고
내놔
책의 표지를 얻고
척봐도 여기다가 꽃는거네요
넣어주면
응 아냐
침대밑에
책 속이 있었습니다
합쳐서 넣어주면 됩니다
길이 생깁니다
레버를 내리면 길이 생기는데
올리면 안보입니다 그래서 미제리가 내리고 있기로 합니다
갑자기 누군가가 대신 말하고
아무튼 진행
길은 외워두는게 편합니다
미제리가 누군가에게 당하는거 같은데
? 돌아오면 그대로 있습니다
뭐지
뭔가 분위기도 좀 다릅니다
뭔가 피도 있네요
미제리는 또 어디가고 문은 닫깁니다
흐으으으으음
뭔 제단이 있는데 피를 달라네요
줬더니 아래로 떨어뜨려버립니다
어두워서 안보입니다
저장은 해주고
문이 잠겨있는데
문장의 열쇠로 열립니다
뭔가 시체도 있고
어우 뭔가 있네요
피해서 왼쪽으로 갔습니다
휴 살았다
아닌가
아바가 이런식으로 죽었다고 합니다
갑자기 또 다른 곳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딸이 마물에게 시집을 가서 마물을 좋게 보고 있지 않나보네요
죽어라
그런건 소용없다고 합니다
문장의 칼을 얻었습니다
인간이 아닌것들도 죽일 수 있습니다
손전등도 찾고
이곳저곳 조사해줍시다
돌아와서
찔러줍시다
템을 얻고
나머지도 조사해보죠
이런저런 보고서가 있는데
스트로우병에 대해 적혀있습니다
되돌아 가려고 하면
모험가가 나타납니다
치녀인가?
싸우긴하는데 발립니다
일어나니 또 이상한 곳이고 어딘가 숨어있는걸 찾으라고 합니다
여기가 수상쩍다고 하는데
뭔가가 있네요
두개의 조람이 나타났다는데 조람맞아?
대체 무슨상황일까요
계속 반복됩니다
찾고
찌르고
그러다보니 급 정신을 차리는데
왜 여기일까요
기억은 자꾸 없어집니다
그때 만난 미레지는 역시 다른 무언가 같네요
그 곳에서 환상들을 본거 같습니다
조람같은걸 무찔렀다고 이야기해줍니다
아무튼 해치웠나?
금고로 돌아와서 열쇠를 써주면
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크게 중요한건 아닌듯 합니다
반응형

'수작 > ㅁ~ㅇ'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계폐허 플레이 일지  (0) 2024.05.01
L.Depth 플레이 일지 05  (1) 2024.04.27
L.Depth 플레이 일지 03  (0) 2024.04.26
L.Depth 플레이 일지 02  (1) 2024.04.26
L.Depth 플레이 일지 01  (1) 2024.04.26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