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맵이 너무 컴컴하고 이곳저곳 조사해야하는건 좀 불편하긴 하네요

뭘 해야할지 몰라서 초반에 엄청 막혔습니다

스토리도 좀 뭔가 이해 안되긴 합니다

 

 

더보기
앞으로 가면
집이 또 나옵니다
별거 없으니 그냥 통과하면
동굴이 보입니다
뭔가 저주스러운 말이 잔뜩 적혀있네요
길의 끝엔 동굴이 있는데 막혀서 못갑니다
일단 중간의 집으로 들어갔습니다
피가 붙은 침대도 있고 무섭네요
조사해도 뭐가 없네요
일단 모험가를 만났던 곳으로 돌아오니
붉은 종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 핏자국을 보고 템이 있을지 어캐알어
2층 탁자에 칼이 있을줄 생각도 못해서 이거 땜시 한참 헤맸습니다
나이프로 덩굴을 자르고 앞으로
지나가니 길이 막히네요
숨는 곳이 있고
길은 막혀있는데
뭔 소리가 들려서 숨어보니 문이 덜닫깁니다
헉 들킴
는 누나였습니다
열쇠를 가지고 있어서 따라가니 또 저택입니다
거울을 통해 돌아왔습니다
조람을 해치울 수단을 찾던 도망치지 말고 피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자매들에게 아이템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각자의 방에 있습니다
안녕
말을 걸어보니 저택의 지도와 빈 병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어떤 열쇠가 필요한지 라던가 잘 적혀있네요
물건을 건넬 수 있는데
이상한 물건들은 그냥 버리라고 하네요
줄 수 있는 템이 따로 있긴하지만 잘못줘도 동생에게 주라고 돌려줍니다
둘러보니 뭔가 반짝이는데
별이 보이네요
다시 탐색해봅시다
여기로 다시와서
이상한 남자 그림이 있네요
여자사진인가봅니다 그냐는 붉은 눈을 하고 있다는데
붉은게 없네요
일단 죽 넘어가니 저택이 나옵니다
근데 열쇠가 없어요
저택을 뒤지다보니 파일을 더 찾았습니다
그때 인형 놓아져있던 침대는 피가 묻어있네요
제일 처음 깨어났던 방도 보고
검은건 사라져 있네요
여기도 이곳저곳 찾아보니 술을 하나 찾았습니다
문열어줘
뭔가 했더니 칼을 쓰면
병에다가 피를 담을 수 있었습니다
이걸 써주면
그림 뒤의 통로가 나타납니다
옷이 있고 여길 찾아보면
열쇠와 함께 괴물이 나타납니다
ㅌㅌㅌㅌ
무서우니까 더 튀었습니다
다시 돌아와서 쪽지도 봐주고
나갈 수는 없네요
창문 구경하니 사람이 반겨줍니다 ㅎ2
들어갑시다
왜 머
암호가 필요하고
변기도 있고
무서운 거도 있고
뭔가 음식 같은거에서
붉게 물은 무언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디감?
3남매가 사이가 좋네요
변기에서 씻어줍시다
그럼 번호가 나타납니다
왜 여기 계심?
피를 써서 암호를 써줍시다
지하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밀어주고
머리가 아픕니다
안보여서 문제
끝에는 뭐 인형이 있는데
칼을 잘못눌렀는데
뭐지?
응?
갑자기 시점이 훅 바뀌더니
돌을 굴리고 있습니다 진짜 머임?
진짜 먼 내용인지 모르겠네요
마무리를 지읍시다
뭔가를 떨어뜨리는데
문장의 열쇠입니다

 

반응형

'수작 > ㅁ~ㅇ' 카테고리의 다른 글

L.Depth 플레이 일지 04  (0) 2024.04.27
L.Depth 플레이 일지 03  (0) 2024.04.26
L.Depth 플레이 일지 01  (1) 2024.04.26
여동생과 보내는 1개월간 플레이 일지  (0) 2024.04.12
용과 대검 플레이 일지 06  (0) 2024.02.21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