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그냥 한 소녀만 구라로 만들고 갈 일이였는데

 

마을 전체 구라화 시키고 있네요

 

더보기
식당에 가면 훔칠게 있고
사실 밀반입을 하고 있었군요
그걸 또 소리내서 읽어서 걸립니다
위험한 상황에 처하지만
기사단장이 도와주는데 하필 이쪽은 도둑이라 우물로 튑니다
일단 냥이를 데리고
2층으로 갑시다
안녕하세요
의심을 하지만
힘은 이쪽이 더 셉니다
치료완료
토끼마크에서 점프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별모양을 넣는거고
여기서 흰 금속을 얻어줍시다
우물 쪽으로 가보면 메리에와 누군가가 있습니다
옐로 스피어를 얻으러 탐험중이였네요
재밌어보인다고 하는거 커엽네요
보물의 정체는 이코르의 잔
이걸 마신자에게는 엄청난 힘을 준다고 합니다
아무튼 협력
스피어를 건네받고
이동해줍시다
계단이 있는데
네이제가 스피어를 얻은 장소군요
한쪽에는 대장간으로 통하는데
문을 잘 잠구고 자네요
빙글 돌아서
검은 금속을 얻어줍시다
낮에가서 부탁을 하고
혹시 병사의 갑옷을 만들어 줄 수 있냐고 묻지만
그건 성 안쪽에서 작업을 한다고 하네요
잘 잠구고 사네
다시 말을 걸어보니 일이 많아서 밤에는 가게 안쪽에서 일을 한다고 하니
찾아 갑시다
주사 따끔해요
별의 금속을 얻고
끼우러 가면
물이 흐르고
여기 길이 생깁니다
오른편으로 갈 수 있게 되고
바로 식당으로 가서
비밀레서피를 훔쳐줍시다
요리가 가능한데
당연히 이녀석의 실력으론 심연의 검은 것이 만들어 질 뿐입니다
버리고
병원에서
아래에서 만들 수 있는 음식을 가져다 달라고 합니다
요리 잘해보이는 녀석으로 들고 갑시다
지금에서는 이해안되는 이벤트
척봐도 니무네가 흑막일거 같은 이벤트를 보고
요리를 만들어
가져다주고
병원으로 침입을 해줍시다
니무네가 찾아오는데
사실 최초의 목적은 블루스피어였군요
목욕하는 사람을 덮쳐주고
사실 구라화를 추천한것도 리무네였군요 완전 함정에 걸린 것이였습니다
병원이 성벽과 가까우니 점프로 갈 생각을 합니다
데리고가서
뿅뿅
들어가서
주사를 놔두면 세라가 낫습니다
지하의 보물을 먼저 얻을 계획을 세웁니다
세라를 죽을 것 처럼해서
카타콤을 통해 성으로 침입할 작전을 세웁니다
준비가 되었다면 시작
사실 구라가 아니였으면 진짜로 일어날 수 있었을 일입니다
시스터는 네이졔였군요
베르를 데리고
가다보면 이거도 수상하단 이야기를 합니다
밑은 레드오브가 필요하고
열어서 성으로 침입합시다
동쪽의 대장간으로 가자고 합니다
시선을 피해
빙글 돌아서
들어가면 됩니다
안쪽에서 변장을 하고
감옥으로 직행
아래쪽에 데이니가 있고
잘 주무시네요
일어나게 주사한방 놔주고
니무네의 방으로 침입을 해봅시다
해정이 득의(감옥에 갇혀있음)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