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공략을 알고 한다면 플탐은 더 줄어들거 같네요

 

더보기
여기로 이어지는군요
내려갈 순 있지만 안가겠습니다
위쪽은
뭔가 석상이 있습니다
못읽습니다
돌도 다 치워두고
돌아다니다보면 기사를 만납니다
ㄲㅈ
지하도로 가서 북쪽으로 이어지는 수로를 보고
읽어봅시다
동화책에서 본 내용이라고 하네요
시대가 바뀌어 이교의 성녀는 마녀라 불리고 있네요
저사람은 대체 누굴까요
여튼 그냥 인간이고
석화를 풀 방법을 찾아봅시다
도서관으로 가서
물어보고
다시 밤으로 바꿔서
약을 만들어 봅시다
재료가 하나 부족한데
전에 안주워졌던 저거군요
페일베리를 주워주고 약을 만들어
해석제를 씁시다
싸가지 없네요
석화를 덜 풀어서 맛있게 먹어줍시다
구라가 되서도 싸가지가 없네요
상대가 너무 강해서 조종이 안먹힙니다
거기다 상한이 주인급으로 떨어져서 엄청난 너프
위쪽을 얼려서 길을 만들어 줍시다
어디로 가야하지?
오늘따라 길을 못찾네요
교회로 통합니다
문제는 결계가 있어서 더 못가네요
기사가 쫓아오는데
ㅌㅌㅌㅌ
오면 그때의 리벤지 매치
당연히 장기전으로 가면 불리하기에 단기전을 노리지만
이쪽도 흑의 서로 강화를 해뒀습니다
먹어주고
결계를 부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피해자가 생기길 원치 않는다는데 이때까지 한 짓은?
일단 돌아다녀 보자는데
바로 만나네요
3개의 템을 모아야 합니다
처음부터 눈에 거슬렸던 저 꽃일거 같군요
밤으로 가서
꽃을 훔치고
마력은 낮에 해야한다는데
흠 어디지
불현듯 생각난 곳
바로 여기입니다
주인공이 없었다면
모든 일이 불가능했습니다 저 꽃은 마치 헌화를 보는 듯 하군요
모든게 완료되었습니다
파환의 팔찌를 얻습니다
다시 밤으로 가서
최종전을 치루면 됩니다
팔찌는 상대가 너무 강해서 작동을 못하는데
마리카가 도와주러 옵니다
둘의 힘이 싸우고
폭파해버립니다
마지막 힘으로 주인공을 막지만 팔찌의 힘으로 상쇄될 만큼 약해졌군요
드디어 해냈습니다
여주의 목표는 구울과 구라의 나라를 만드는 것입니다
클리어
여기 뒤에 뭐 숨겨둔다고 합니다
주워서
먹어줍시다
구라가 되어버리는 마리카 하지만 권속화는 안일어나네요
다만 게임상으론 구라화 전으로 돌아갈 거라고 합니다
우물에 등록되었으니 보러가라고 합니다 우물이 있었어?
여긴가 싶어서 왔는데 우물이 아니네요
여기가 우물이였습니다 남주로만 갈 수 있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