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드디어 마지막이군요

 

전작에 비해 분량도 늘어났지만 게임성은 좀 떨어지는거 같군요

 

이 너머도 솔직히 움직이는게 그다지 게임성이 있지는 않네요

 

더보기
안쪽으로 갑시다
이쪽은 아니네요
아래로 갑시다
적은 계속 오네요
여기에서 헤어집니다
혼자서 뽈뽈 가서
주사한방 놔주면
눈치채고 구울을 조심하라고 쓰긴하는데 떡밥이 될지는
안쪽에서
갑옷을 줍긴하는데 뭐가 있지는 않네요
서로 구울끼리 싸우는데
잔을 쓰면서 본격적으로 공격을 해옵니다
개털림
리크스를 죽이라고 합니다
절체절명의 위기의 상황
여기도 포기하지 않고 저항을 하는데
도둑들이 참전을 합니다
생각보다 훔치기 스킬이 대단한
커엽
각력만 오지게 강화시켰네요
이걸 주인공에게 먹입니다
겨우 구울이 하나 이거 먹었다고 전세는 안바뀐다고 하지만
이 강화를 모든 권속들이 받는다면?
시르트도 도와줍니다
여기도 선조를 되살려 공격
저항을 해보지만 잔을 마신 주인공을 이길 수는 없었고
이 난리통에 용케 인간이신 사뮤레
니무네는 고장나버렸습니다
영약이 권속화능력에도 영향을 미쳐버려 너무 강하게 권속화 되어버렸습니다
모든일이 끝나고 화해하고 잘 살게 됩니다
공주님도 구라화 시켜버리죠
이 후 추가 스토리가 나오는데
만물을 불태우는 불이 있다고 합니다
이분은 유령이였다가 깨어나는데
동쪽으로 가면 이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분도 구라화 시키고
동쪽으로 가면 됩니다
이녀석도 몰래 쫓아오네요
클로네는 방화벽이 있어서
유적에 봉인시켜놓았네요
해서 같이 놀려고 왔습니다
돌아가서
이야기 하고
지하에서 작전회의
여관으로 가서
이야기를 하면 도서관으로 갔다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한숨자고
도서관으로 가서
이야기를 한 뒤
약국으로 갑시다
영묘쪽에서 해치울 생각을 하고 있네요
신전 오른쪽입니다
여기 지하기 있었군요
문제는 신전을 보자 폭주해서 여기서 방화를 저지릅니다
진짜 미친놈이네
당연히 개털리지만
사실 석화를 해제시키는 약이 마력을 빨아들이는 약이라서 이걸 이용해 이깁니다
유령으로 튀지만
어림도 없지
유령도 먹어주면 됩니다
유적에 돌아와 있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