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グール×グーラ・コンパーニャ

 

구울x구라의 후속작 입니다

 

분량이 길어졌고 그 만큼 말도 많아졌습니다

캐릭이 많이 추가되었지만 그만큼 난잡해보이는건 어쩔 수 없네요

 

 

더보기
누군가 마을을 찾아왔군요
어느새 구울의 마을이 되어버린 노이나로크
묘지도 새롭게 단장했네요
구울이 되고 싶어서 찾아왔네요
병에 강한것을 원하나보네요
주사를 맞으러 갑시다
마리카가 쓰는 쪽은 3 4일 넘게 걸린다고 하네요
데리고 마을 구경
여기로 이사왔네요
확실히 맵이 전보다 깔끔해졌습니다
구라화 대상은 정확히는 동생쪽이군요
언제 죽을지 모르는 상태라고 합니다
또한 이 마을에 가장 반발하고 있는 마을에서 왔습니다
시권선언이란걸 했네요
지하도도 구경시켜줍니다
햇빛에 약하니 여기를 주 통로로 이용할 생각입니다
루치아에게 말을 걸어 마차를 빌리도록 합시다
출발
불사자 제안은 의사가 먼저 했군요
시종이 먼저 불사화되어 안정성을 검증한 뒤 같이 노이라에 이주해서 살겠다고 합니다
비밀리에 도착하고
귀족들만 아는 곳으로 숨어 들어갈 생각입니다
이건 취향껏
이런건 각 색에 맞는 스피어가 있어야지 들어갈 수 있습니다
블루 스피어를 이용해 들어갑시다
올라가면 도착
할리가 없고
털립니다
이 마을의 권력 3인방을 볼 수 있습니다
잘못하면 사망각
사뮤레는 근신판정을 받습니다
옆에는 감옥친구가 있네요
그 친구들은 도적입니다
동료가 구해줄거라고 하는데
응 틀림
일단 탈출하고 봅시다
드디어 조종이 가능합니다
졸졸 따라들어가면
비밀기지에 들어올 수 있습니다
일단 도움도 받았으니 협력을 하도록 합시다
해맑
창고를 쓰게 됩니다
낮에는 메리에로 조종이 가능합니다
이건 전작의 요소를 좀더 가시성있게 보여주는 겁니다
벌써 탐문이 시작되고
성도 경비가 삼엄합니다
통행증이 있어야 들어갈 수 있고
소매치기를 배웁니다
몇몇 캐릭터는 이렇게 능력이 있습니다
빨간 테투리를 가진 캐릭에게 훔치기를 사용해줍시다
신분증에 사진도 없나
대장간이 있고
아까 본 소녀도 있습니다
예쁜 팬던트를 가지고 있군요
아래로 쫓아가서
제물을 미리미리 봐두고
토끼도 구경
마을을 죽 둘러보죠
주점에도 훔칠 캐릭이 있는데
길막당하네요
동쪽 끝은 주인공이 왔던 길목이 있고
병원도 있습니다
이집에서
쓸모없는 책도 훔치고
여기가 사뮤레의 집이군요
성구경하고
여기는
아까 팬던트를 훔친 소녀가 머무는 곳입니다
여기도
쿠키를 훔칠순 있는데 그냥 지가 먹습니다
한바퀴 다 둘러봤군요
바로 옆집에선
쓸데없는걸 훔칠 수 있습니다
팬던트를 제외한 템들은 죄다 쓸모없습니다
할거없으니 이제 바꿔주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