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제2제국으로 출발하면 바로 엔딩까지 일직선입니다

 

경고도 없기때문에 주의가 필요하지만 어짜피 업적을 전부모으기 위해선 2회차가 필수입니다

몇몇 업적도 지나가면 다시 얻을 수 없기 때문에 대충하고 2회차 뛰는거도 나쁘진 않습니다

 

더보기
제2제국으로 출발
쿠단이 기다리고 있는데
인사만 합시다
정말 하는거 없어보이네요
황제에게 보호는 필요없습니다
적들이 기다리고 있군요
식당쪽으로 내려가보면
주인공 예전모습이 양파라서 그런지 양파만 보면 욕정하는 몸이 되어버렸군요
릴리킬러도 멀쩡해보이지만 아직도 아픔이 다 낫지는 않았군요
이런저런 템이 있으니 훔쳐가고
왼쪽부터 먹어갑시다
지하에서
슬러지가 왜있지하고 죽였더니 다른게 튀어나왔습니다
막세진 않습니다
템들을 훔쳐갑시다
딱히 훔칠거도 없긴합니다
이건 위쪽에서 열쇠를 주을 수 있습니다
죽죽 등산을 해줍시다
방안에 들어가면 드레스룸이 있는데
여기서 여왕의 드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실상 릴리전용템입니다
가운데 방은 바로 보스전이고
우측에 길이 더 있습니다
오른쪽 위쪽에서
잡아도 그만 안잡아도 그만
여기서 열쇠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쪽도 뒤에 잘 보면
템이 있더군요
열쇠는 나중에 다시 올 수 있을 줄 알고 안썻다가 바로 엔딩까지 날아가버렸습니다
안쪽에 황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보헤로스의 아빠자체는 2대전의 황제입니다
드디어 본모습을 들어내는 황제
노예제도의 폐기를 위해 싸웁시다
더럽게 약합니다
나제가 황제가 된다면 법을 바꾸는것도 마음대로 할 수 있습니다
아직 전력을 내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분은 축복버프를 겁니다
저 기술을 잘 기억해두세요 보호불가에 전체 체력을 반깍아버리는 사기기술입니다
드디어 쓰러뜨렸습니다
잘가고
드디어 황제를 잡았습니다
갑자기 릴리가 공포에 빠지는데
갑자기 하얀것들도 나타나면서
뭐지?
그건 함정도 아닌 자기가 내보낸 것이라고 합니다
황제가 낳은 것들이라는데 뭐지
황제가 벗어버린 몸, 진실을 알고 있다면 썩어버린 나뭇가지 같은 존재입니다 흰묘비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흰묘비도 자신의 일부 머리카락이며 손톱같은 존재
그리고 지금의 황제는 천년전 릴리의 오빠의 몸에 깃든 무언가 입니다
모든일의 기원인 릴리
결정술을 이용해 불로불사의 금술을 개발하고
온갖고문을 릴리에게 시험하며 현재의 노예제도의 기틀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결정술을 응용해 마력의 저장과 강력한 장비의 발명등을 했습니다
현재사태의 근원의 적같은 존재가 바로 황제입니다
나는 인간이 아니다
그리고 어둠의 존재도아닌 나는 거대한 기도로부터 탄생한 축복이다
황제의 지배하에서 인류를 지키는 것 그것이 몇천년이나 시행을 반복한 결론입니다
백묘비는 한번에 10체까지 소환이 가능합니다
또한 가지고 있는 량은 10만체.....
모든 인류를 축복하기 위해 비극따위 훌륭한 인류의 거름이 될 뿐입니다
죽어라
릴리를 도발하는 황제
현자에게 릴리를 인형으로 만들라고 한것도 잔혹한 명령을 한 것도 모두 황제
모든일의 근원적인 원흉이, 이런 괴물이 인류의 정점인 왕입니다
황제는 인류를 축복하기 위해 인류의 방향성을 바꾸어 인형이나 묘비로 바꿔 나갈려고 합니다
또한 노예를 늘려 우수한 인간만이 살아남도록하는 것이 현재의 노예제도
적자체는 세진 않습니다
문제는 이게 강제패배전투라는 것
영구인형들에 있던 약점같은거도 황제에겐 없습니다
그리고 거대한 그림자가 내려오는데
초수의 묘비입니다
이것도 언젠가의 황제, 과거에 벗어버린 몸입니다
절대 질수 없지만
초수의 얼티메이트브레스로 전멸
참고로 여기서 체력이 남아도 강제로 0이되면서 패배합니다
포류카가... 졌습니다....
그리고 황제가 원하던 것은 단 하나 포류카입니다
포류카의 의지로 자기의 아래로 오라는 황제
자신의 아이를 낳으라고 합니다
황제와 마족의 아이라면 수백년 단위로 아이를 늘릴 수 있고 그 아이들을 싸우게 해서 정점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아이에게 이동하려는게 황제의 목적 나제도 황제가 되었다면 저것에 빙의가 되었겠죠
원래는 나제를 쓸 생각이였지만 이전에 포류카를 보고 마음이 바뀌었습니다 특히 훌륭했던 보헤로스의 몸까지 가지고,
보헤로스는 황제의 정체를 정확히 꿰뚫어보고 그를 거절했습니다
그래서 기억을 봉인시키고 추방했고
보헤로스가 왕국을 만들고 제국에게 인정받기 위해 황제가 방문하면서 일이 틀어집니다
보헤로스에 백묘비를 보내 보헤로스를 암살했습니다
하지만 왕은 후회했는데 보헤로스를 이용할 수 있었는데 죽여버렸기 때문이죠
하지만 보헤로스는 죽지 않고 메비아스가 구출해냈습니다
보헤로스도 이런 성격이였습니다 마지막 힘을 짜내 황제를 암살하려고 했지만 실패하고
모친이 이상하면 아이를 제대로 키울 수 없기 때문에 제정신으로 자기 곁으로 오라고 합니다
그리고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하는데 대륙의 반을 준다고 합니다
대력의 절반을 마족이 원하던 세계로 만들고 노예신분도 없애도 된다고 합니다 제국은 일절 관계하지 않겠다고
포류카가 황제의 곁에 있는 동안 이 계약은 영원히 지속된다
황궁에서 영원히 아이를 낳으며 기르라고 합니다
파격적인제안.... 포류카 한사람의 인생으로 모두를 구할 수 있습니다
세계정복은 모두 마족 포류카의 가치를 올리기 위한 전투였습니다
황제가 비싸게 사기 위한 싸움이였습니다
릴리킬러가 제발 그러지 말아달라고 부탁하지만
포류카를 곁에두기위해 황제도 많은 뒷작업을 했습니다
거절할 수 없는 조건으로 소중한 모두의 행복으로 포류카를 영원이 묶어둘 생각입니다
그렇게 계약을 하게 됩니다
노예해방에 대해선 안쥬에게 맡깁니다
메비아스에겐 마족을 맡기고
모두... 이때까지 고마웠다
세계정복은, 여기서 끝이다
이렇게 모두가 모여 계약와 제약의 내용을 통보받습니다
여기의 모두는 각각의 나라에 묶이고 모이는걸 금지당합니다
각각이 희망한 나라에서 살게 되었습니다 제국병들이 감시를 하지만 간섭은 하지 않을거라고 합니다
장치같은거는 왜 안풀어주냐고 따지자
당연히 처리에는 시간이 걸리니 좀 기다려달라고 합니다
또한 정령을 이용해 연락하지 말라고 합니다
나제는 도레미를 원하네요
그리도 다이아나는 따로 없는데
생각해보면 디아블로가 아직 남아있습니다
마약왕의 위험성을 인지하고 있기 때문에 특별히 허가합니다
하지만 활동범위는 대륙남부로 제한합니다
북부는 제국이 조사한다고 합니다
영구인형계획도 폐쇠합니다
릴리는 당연히 반항하지만 포류카가 막습니다
드디어 만났는데 결국 다시 헤어지게 되네요
이렇게 계약은 완료되고
모두 마지막으로 만나면서
하나하나 헤어지게 됩니다
그렇게 해산하며
모두 헤어집니다
반응형

'명작 > ㄱ~ㄹ'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몬즈루츠 플레이 일지 31  (0) 2021.12.06
데몬즈루츠 플레이 일지 30  (0) 2021.12.06
데몬즈루츠 플레이 일지 28  (0) 2021.12.04
데몬즈루츠 플레이 일지 27  (0) 2021.12.03
데몬즈루츠 플레이 일지 26  (0) 2021.12.03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