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슬슬 4장도 끝이 보입니다

 

3제국을 치러 가보죠

 

 

더보기
보헤로스님의 성격은 꽤나 불같은 성격이였나보네요
성격자체는 원래 그랬나봅니다 하지만 융합후에 전투력이나 머리를 굴리는게 좋아졌다는데 상성이 좋네요
전용템은 매우 사기입니다
신전은 다시 못들어가네요
대충 둘러봤다면 3제국으로 향합시다
여길 점령할 시간입니다
도모도모 도망친 노예를 잡아왔습니다
잘 지내고 있군요
연행해 왔습니다
안쪽은 파티중이라 바쁘다고 합니다
앗 들킴
뻔하지만 어제의 복수도 겸할겸 포류카의 엉덩이를 때려주도록 합시다
저쪽의 배를 타고 가라고 합니다
갑시다
릴리와 포류카가 꽁냥거리자 노예들이 부러워 합니다
나제는 그런 사람은 죽어버리고 말았죠
이분들도 착실히 스택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잡몹들이 있고
여기서
적들을 잡아달라고 합니다
다이아몬드도 있으니 훔치고
이곳저곳 둘러보고
임무도 완수하고
목적지로 향해줍시다
콜로세움의 폐쇠로 이렇게 숨어서 쇼를 하고 있습니다
흉악한 몬스터가 꼬마를 죽이는걸 보면서 즐기고 있습니다
당연히 모두 도와주러가고 싶어하죠
그러면 기습의 의미가 없습니다
자신이 모든 짐을 짊어지려고 합니다
어떤 희생이 있더라도
참을 수 있을리가 없죠 나제가 뛰어들어 아이를 구출합니다
권력을 얻기 위해 누군가를 희생하는 도르베, 그에게 황제가 될 자격은 없습니다
하지만 이미 나제는 왕위계승전에서 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의 모습이 되었습니다
한번 진 남자는 두번 도전할 수 없다라고 쓰여있기 때문이죠
그런 억지를 인정해주니
바로 황제입니다
황제가 있고 관객에 왕족도 있습니다 또한 아군으로 영구인형도 있고 묘비도 있습니다
일단은 도르베에게 집중하려고 합니다
여기서 결착을 내도록 합시다
영구인형들이 있으니 인형부터 때려줍시다
여기서 죽을 수 있다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영원을 끝낼 수 있습니다 지하신전도 죄다 해방했기 때문에 남은건 이들 뿐입니다
자유인가 죽음인가
울면서 죽고싶다고 말하는게 참...
그녀들에게 안식을 선사해줍시다
천년동안 겨우 만든게 순식간에 날아가고 있습니다
제국기사단들이 오고
도르베는 바로 결사상태로 들어갑니다
약해요
평소의 웃는 얼굴이 아닌 화난얼굴로 제국식십진격을 날립니다
어릴적부터 꽤나 존경하고 있었나봅니다
잘가요 도르베
형의 팬던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죽어라 황제
계승이 인정되면 바로 황제가 되시는 나제
혼자서 싸운다고?
정식으로 계약서를 보낸다고 합니다
단 하나만 원한다고 하고
그건 이겼을때 말한다고 합니다
그 하나가 마족의 전멸이라던가 노예전원의 목숨이라던가는 아니라고 하네요
왕위계승전 자체는 보헤로스 점령작전과 비슷하게 일어났었나봅니다
나제는 신뢰하던 형에게 배신당하고 노예로 신분이 떨어지고 어머니도 잃고 그럼에도 일어나서 결착을 냈군요
장소는 제2제국의 왕성입니다
왕성에 있는 묘비를 돌파하고 오라고 합니다
준비를 잘 하라고 가라고 합니다
이야기도 들어주고
마크6으로 가서
잡아보도록 합시다
대충하다가 전멸기 맞고 죽었습니다 아 ㅋㅋ
이렇게 에너지 충전을 쓰니 잘 보고 막아줍시다
다행히 결사버프같은건 안걸더군요
꾸역꾸역잡았습니다
다이아나의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영구인형은 이제 자유에요!
마약도 치료해주고
과거에 한 행동으로 인해 여기는 검은양파공원이 되었습니다
래스터박사는 오랜만이군요
여기서 양파망토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적당히 좋습니다
노예는 잘 있나?
여기도 이곳저곳 탐험해 봅시다
저기도 균열이 있었군요
긴급사태용 대거가 있는데 쓸데는 없습니다
이것저것 템들을 훔쳐가고
잠겨있어서 다시는 못들어가네요
정령석도 훔치고
지금 기억나서 보는데 수정엔 이제 아무것도 비치지 않군요
여기도 이제와서 길이 어딘지 찾았습니다
편안
반응형

'명작 > ㄱ~ㄹ'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몬즈루츠 플레이 일지 30  (0) 2021.12.06
데몬즈루츠 플레이 일지 29  (0) 2021.12.04
데몬즈루츠 플레이 일지 27  (0) 2021.12.03
데몬즈루츠 플레이 일지 26  (0) 2021.12.03
데몬즈루츠 플레이 일지 25  (0) 2021.12.03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