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꽤 잘라내고 적는데도 분량이 말도 안되게 기네요

 

 

더보기
각자의 꿈도 하나씩 해결해갑시다
노라의 일도 아직 끝난건 아니네요
악마를 봉인하는 마도서를 만들어봅시다
대충 어릴적 사랑받지 못해서 인정욕구가 생겼나보네요
이분은 열심히 드래곤을 만들려고 합니다
그리고 저 음유시인은 처음 만든 드래곤을 걍 때려눕혔나보네요
문제는 이쪽이 더 위험하다고 합니다
재료자체는 주네요
과거에 음유시인과 싸워서 개발렸다고 합니다
이 구아카데미의 유적이 증거랍니다 세긴센가봅니다
여기서 그가 세간에 말하는 용자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리름이 만들려는 마도서는 진짜라 그곳으로 악마들이 탈출할 가능성이 있다고 하네요
아무튼 설득을 해줍시다
설득완료
이미 힘은 다 돌려준지 오래고
리름의 안에서 지식이 변질되었기 때문에 이젠 괜찮을거라 합니다
이제 리름의 목표는 아크메이지입니다
그리고 아크메이지에게 어느편이 될지 고민하게 만드네요
슬슬 소피아의 꿈도 이룰 수 있겠군요
노라부터 하겠습니다
데이레의 무녀는 약자들의 무녀입니다
꽤 날뛰고 있나보네요
흔적을 추적하는 도중 노예가 수인이라는걸 알게되고 도와주려고 하지만
이미 조직의 피해가 너무 커서 살려두긴 힘듭니다
어쨌든 주동자를 용서할 순 없습니다
지하엔 많은 여자들이 붙잡혀있었고
그 이름도 다시 듣게 되네요
무슨일이든 도와주겠다는 단장과
수인의 묘를 만들어주었네요
그리고 이것도 인연인지 코루스의 전우가 카사로의 아들이였네요
그리고 무녀로부터
약자들을 지켜달라는 의미로 옷을 받습니다
소피아의 의뢰
아리시아로서 피를 묻힐 생각이지만
한대 쳐줍시다
피드와의 대면
원로원귀족이라 간단히는 안넘어오는데
반역이라고 협박까지 합니다
하지만 너무 도발한 나머지 레쿠스의 본성을 깨어버렸고
자신은 죽을걸 직감합니다
뜬금없이 로파로 단장을 잡으라고 하는데
이 경험을 통해 신관으로서 성장하기를 빈다고 합니다
아무튼 성장
길드의 입장도 명확히 하려고 합니다
어쨌든 카론쪽이 더 위험하다고 판단 레쿠스왕자에 협력하려고 합니다
그 대신 어떤 권력도 간섭하지 못하는 조직으로서 계약을 하려고 합니다
좀 사이코 같긴하네요
이쪽은 대기타다가 이길거 같은쪽에 붙겠다고 합니다
이런 혼란속 이쿠토의 연락
그새끼 때문에 클레어가 아빠를 죽인걸 알게 됩니다
만 약하죠? 바로 힘찍누
아토장군에게도 물어보지만
이쪽은 의외로 카론편에 섰네요
암부들도 있지만
아미나는 여기서 빠질려고 합니다
카론과의 관계가 정상적이지만은 않습니다
대화로 루이드를 살려놓고
어쨌든 이쪽도 이용가치는 있어서 살려는 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