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뒤로가면 노가다가 심해지긴 하는데 치트엔진을 쓰는걸 추천합니다

 

또한 조교도가 천천히 오르는지 씬을 보기 빡세긴합니다

이건 상대도 마찬가지인지 의외로 처음은 제가 먹었네요

 

 

더보기
해보니 낮에 유지하는거보단 위쪽에서 계속 유지하는게 좋더군요
다른 곳을 보니 조교도가 높아야 가능하다는데 문제는 ntr조건이랑 겹치기 때문에 속도와 타이밍이 생명입니다
목욕을 통해 요구조건을 채울 수 있긴합니다
죽죽 클리어 해나갑시다
텐트는 엿보기가 가능은 한데 너무 불투명해서 잘안보입니다
초반이라 템을 얻어도 영 좋진않네요
하렘도 궁금해서 열어봤습니다
주인공도 대욕탕을 쓸 수 있게 됩니다
길드원의 해주행위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런저런 특수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메루의 호감도를 써서 버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난이도변경과 뉴게임도 할 수 있네요 근데 굳이 회차플 할 이유는 없습니다
그리고 히로인이 있을때 하면 바람기가 상승합니다
이런 느낌이군요
특수효과도 있습니다
엿보기는 가운데를 눌러야 보이네요
다행히 여주는 없습니다
음문부여가 있는 시점에서 네토라세에 가깝긴 하네요
치료를 하면 호감도가 오르긴한데 약초학이 낮아서 감소량은 낮네요
맨 마지막에 도착
잡몹들은 약한데 보스가 좀 셉니다
던전 개방을 계속 해줘야합니다
옷은 등급이 오르면 세긴합니다
개방을 해주면 2를 갈 수 있는데
이거도 순차적으로 가야합니다
그리고 익숙한 길이라면 서로 나뉘어서 탐색을 하자고 합니다
암만봐도 사기아냐?
엿볼 수는 있긴합니다
보통 좌우 끝을 봐야하더군요
이거도 계속 열어줘야 합니다
음문때문에 조졌네이거
모르는 사이 조교가 진행되고 있네요
죽죽 진행해줍시다
공적치를 써서 막을 순 있는데 굳이긴합니다
점점 쫄리긴한데
이러니까 확실히 쫄리긴합니다
근데 대체 조건이 몇인지 꽤나 안되네요
이론상은 이걸로 공적치를 확 올린뒤
돈은 매춘으로 법시다
이거도 낮은 단계에선 급발진은 안하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확실히 죽 올려두니 공적치 요구량이 낮아집니다
이 상황에서 계속 목욕탕을 가면서 조교도를 올려주고
언제 되는거지
안보여서 문제긴 합니다
낮에는 키스 조져주고
드디어 가능해졌습니다
오예
다만 이건 또 안되네요
남은걸로 하렘이나 개방해봤는데
계속 더 나오긴하네요
다만 뭐 평타가 센 게임은 아니라 큰 의미는 없었습니다
아이템 드롭률 증가도 있네요
호감도는 999가 끝입니다
다 열면 99999로 강제로 막아두네요
던전도 개방하고
마지막 던전도 해방해줍시다
이런저런게 많긴한데 요구 스텟이 500은 넘어가기 때문에 보기가 힘듭니다
이제 200에 60에 더럽게 안오르네요
일단 한번 해주면 여주도 급발진을 시작하기 때문에 훅훅 오르긴 합니다
특수공격을 계속 찍은 효과가 드디어 나타납니다 적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바로 호감도와 공적치가 오르기때문에 좋네요
슬슬 스텟도 잘 보이기 시작하고
생각보다 깨끗하네요
바로 해주면
처음은 죄다 저로 해놨습니다
혹시나 가운데 찍어보니 적이 나오네요
조교도 최대치가 정해져있는데 욕실에서 스텟을 찍어줘야 더 올릴 수 있습니다 화살표로 스텟도 올려줘야 적용됩니다
회차플은 굳이 할 필욘없어보이네요
이 후부턴 솔직히 노가다라서 치트를 쳤습니다

 

다른건 그냥 스텟올려서 씬보기가 끝이긴 합니다

보통 스텟이 700을 넘어가야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