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ntr이긴한데 점점 네토라레보단 네토라세에 초점이 맞춰지지 않았나 싶네요

 

개인적으론 네토라세가 취향이기 때문에 오히려 더 잘 즐기고 있습니다

 

아쉬운건 점점 애니메이션이라던가 분량이 줄고있는거 같네요

 

 

더보기
전투고속화는 켜줍시다 저성공 이벤트는 스킵할지는 취향
난이도는 보통으로 했습니다
길드에 입단한건 좋은데 입회비로 엄청난 거금을 빌렸습니다 사기아냐?
길드마스터의 직속부하가 되었습니다 사기아냐?
수많은 여자가 있네요
뭔가 브루노말곤 죄다 여자라 후계자가 필요합니다
상관들이 틀딱이라 남자만 원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주인공을 차기 길마로 만드려고 합니다 사기는 아닌가보네요
길드가 반쯤 이런건 음마를 전문적으로 사냥하는 길드라서 그렇습니다
세간이 인식하는 음마와는 좀 다르다는데
스컹크같은 놈들이라는데
인간들이 발정나서 노는 동안 튀는 종족이라고 하네요
때문에 어지간한 성범죄는 무죄라고 합니다
남녀 둘다 효과가 절품
이런저런 마법이나 도구를 받는데
욕정치에 주의하시고
욕정치가 오르면 브루노가 치료해준다고 합니다 사기아냐?
아무튼 의료행위라고 하네요
흐으으으음 일단 시간을 넘깁시다
오전 오후 밤 순서입니다
건물은 좋은 건물입니다
주인공 자체는 거대한 건물에 살게되는데 차기 길마라서 좋은데 삽니다
문젠 여주는 브루노의 집에서 살게 됩니다
치료행위도 구경하고
다음은 충성심
이걸 모으면 여러가지 혜택이 있는데 큰게 외박권입니다
올리지 않는거도 괜찮지만 올리는 편이 훨씬 좋습니다
차기 길마니 자신의 의지도 가지는게 좋다고 하네요
음마가 옷은 찢지만 상처는 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너무 중무장하면 안싸우고 도망가기 때문에 적당히 미끼를 던져야 합니다
다만 음마와 싸우는 동안 진짜 마물들이 덮칠 수 있으므로 감시역이 필요합니다
음마에겐 죽을 확률은 없습니다
확실히 뒤에서 다른 마물이 덮치면 위험하긴하겠네요
던전으로 가봅시다
튜토리얼 던전입니다
딸각게임입니다
상자같은건 스킬레벨이 높으면 성공률이 올라갑니다
당연하지만 진짜 가스만 튀어나오면 아무도 건드리지 않기 때문에 진짜도 섞여있다고 합니다
아이고 실패 하지만 스킬성능은 올라갑니다
적극적으로 스킬레벨을 올려보도록합시다
다만 상한이 있기 때문에 마을에서 상한을 올려줘야 합니다
음마가 튀어나왔습니다
브루노가 오더를 해주는데
들으면 당연히 공적치가 쌓입니다
걍 오더만 눌러도 괜찮습니다
적을 쓰러뜨리면 호감도가 오릅니다
음마는 튀는게 목적이라 일정시간 턴을 끌면 도망칩니다
근데 브루노가 엄청 만져댑니다
이건 음마와 싸우는 부작용이라 쩔 수 없다고 합니다 사기아냐?
3개월만 있어도 이렇게 된다네요
브루노의 행동도 방해할 순 있는데 그럴 시간은 없더군요
그리고 특수공격도 있는데
초반에는 약하지만 점점 스펙을 쌓아가면 세진다고 합니다
음마와 싸우다보니 이상한게 생겼는데
이거도 영향이라고 하네요
오 하지만 대부분 보이지 않습니다
벌써!
다만 잘 보이진 않네요
뭐 이번엔 잘 있습니다
다음날 부터 자유행동입니다
신뢰관계가 높을 수록 필요 공적치가 낮아집니다
던전개방에도 공적치가 필요하고
특이하게 하렘개방이 있네요
돈은 만골드를 벌어야 합니다
스킬도 있는데 특수공격은 999가 되면 이제 적들을 넘길 수 있습니다
던전을 진행하면 되는 형식입니다
텐트같은건
둘이 즐기게 할 수 있습니다
수리도 가능한데 수리하면 공적치가 까입니다 사기아냐?
이런건 취향껏 하면 됩니다 -쪽이 더 많긴 하더군요
깨면 골드를 얻고 낮은 확률로 장비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밤이 되면 이야기도 가능하고
키스도 가능한데 이야기는 후반가니 막히더군요
브루노를 도와 간단하게 공적치과 함정스킬을 올릴 수 있습니다
돈은 취향껏 써주고
굳이 순서대로 꺨 필요는 없습니다
던전안에서 세이브는 되지만 로드하면 이벤트가 사라집니다
상점도 있긴한데 비싸요
초반에 스킬렙이 다 낮아서 답답합니다 치트엔진으로 골드를 늘려도 괜찮아 보이네요
뒤는 비슷한 일의 반복입니다
가끔 저런건
어딘갈 찍어볼 수 있는데
낮으면 잘 안보입니다
슬슬 던전의 적도 더 강해지는데
음문을 새겨넣기 시작합니다
문제는 주위사람으로는 해주가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막을 수 있는건 아닙니다
운빨로 얻긴했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