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엔딩들의 내용은 생각보다 무겁습니다만
언제나 그렇듯 가족의 문제는 대화로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진엔딩은 꽤 감동적이여서 울면서 했습니다
오마케에선 서브히로인들의 부모들이 이야기라던가 볼 수 있고
진엔딩을 보고 난 뒤의 오마케는 게임의 뒷이야기라던가 써져있습니다
신이 관리자를 만들었고 관리자가 이 세계를 만들었습니다
관리자가 생명을 창조했지만 그 창조에 자신을 떼어만들다보니 힘이 점점약해지고
혼도 더러워지다보니 점점 세상이 혼란해졌습니다
이때문에 깨끗한 혼을 다시 돌려받을겸 관리자로
깨끗한 혼을 가진자를 천사로 임명했습니다
천사가 되면 더이상 전생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 사람이 자기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을 위해 소원을 빈다면
적어도 그건 이루어주자는 인간다운 이유로 이런 시스템이 생겼습니다
또한 이 게임자체의 스토리는 교통사고로 인해 동시에 두사람
소라를 친 운전기사의 차에 치인사람이 무사히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길
소라의 미사키가 딸과 행복하게 살아가길
이라는 소원을 빌었고
관리자가 둘다 죽어가고 있었기 때문에 동시에 이루어지지 못해서
이 사명을 이루기 위해 소라의 혼을 전생시켜 나츠라는 인물을 준비하고
딸도 전생시켜 치토세라는 인물을 준비했습니다
소라는 성장을 한뒤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기 위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오게했고
치토세는 그 당시 미사키의 정신상태가 좋지 않았기 때문에 준비시간을 가지게 합니다
그 뒤 나츠가 놀러오면서 정신이 안정화 되고 이 기회에 치토세까지 보내 사명을 이루게 합니다
무사히 가족으로 돌아가는 소원이 이루어졌다고 판단한 시점이
미사키가 모두의 손을 잡고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집 밖으로 나가는 시점이란게 참 따뜻해지네요
'명작 > ㄱ~ㄹ'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리더가 아니야 플레이 일지 01 (0) | 2024.04.25 |
---|---|
나오는 발정중 플레이 일지 (0) | 2024.04.12 |
나츠노사가시모노 플레이 일지 01 (0) | 2024.02.22 |
응석받이 겨울방학 플레이 일지 01 (8) | 2023.07.20 |
던전 위드 걸 플레이 일지 03 (0) | 2023.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