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어두워서 잘 안보여서 답답하네요

 

 

더보기
동쪽을 건너가 봅시다
사실 이쪽부터 가는게 맞더군요
판자가 있는데 잘 안보였습니다
판자를 타고 건너와서
돌을 얻어주고
과거구경도 하고
다시 돌아와서 넣어주고
쪽지가 있는데
여기서 오행을 알려줍니다
순서는 이렇네요
드디어 위로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탈출하고 있는데 잘 했는진 모르겠네요
드디어 꿈에서 본 그곳입니다
들어가보면
이번엔 거꾸로 저쪽이 밝아집니다
덤으로 거울도 깨져버립니다
어두워용
한발 늦게 켜줍니다
안으로 들어가보면
의식을 치뤄야하니 모두를 불러오라고 합니다
왼쪽으로 가니 퍼즐이 있네요
상자를 여기까지 끌고와야 합니다
머리아프니 나중에 합시다
다른 곳도 가보니 여기도 미로네요
불켜진 곳으로 가는거구만
응 아냐
반전된 곳이니 어두운 곳으로 가야합니다
뭐 알고나면 간단한 곳입니다
둘다 잘 놀았네요
미로는 한번 풀면 원래대로 돌아오네요
드디어 한명 찾았는데
곱게는 안옵니다
위에도 길이 있는데
시야가 왜 좁아져
뭔가 무늬가....
누구세요
끝으로 가니 아무것도 없는데
다시 돌아가봐도 아무것도 없는데
어잌
왔다갔다 거리다보니 문이 열렸습니다
안녕하세요
뭔가 예전에 쯔꾸르겜 공포의 집인가 그거보는거 같네요
뭐 대충 무서운게 계속 나옵니다
길막
길막2
아무튼 헤매면서 안으로 죽죽 들어갑시다
난리네요
아무튼 탈출하면 뭔갈 얻는데
더러움을 가득채워주는 엔딩용 템입니다
얜 소금달라고 하네요
여기 뭔가 묻혀있단 힌트도 얻고
여긴 잠겨있네요
해당 위치로 가보니
열쇠를 얻었습니다
뭔가 낯이 익네요
하얀뱀도 둘이 키우던 뱀이네요
일단 여기도 꾸역꾸역
밀면서 왔습니다
뭔가 상태가 이상해지는데
일찍도 도와준다
밧줄을 얻었습니다
아직까진 한게 별로 없네요
다시 돌아가면 맵이 바뀌어있습니다
드디어 정상적이게 돌아가는 사람과
소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긴 이쪽이네요
소금을 주고
열쇠로 열어봅시다
열쇠도 얻었습니다
쪽지도 읽어줍시다
뭔가 표시되지 않은 곳에도 쪽지가 있긴하네요
열쇠로 창고쪽을 열고 들어가니 갑자기 숲이 나옵니다
잘 안보이네요
숲을 통과하니 이번엔 또 동굴입니다
의식에 대해 어느정도 알게 됩니다
일단 다들 불러오고
밧줄은 여기 쓰는거네요
무녀가 도망쳤지만 아까의 숲때문에 헤매다가 붙잡혀서 여기 갇힌거였네요
아래는 공기가 안좋은데
빠르게 아래로 내려갑시다
길자체는 여럽지 않더군요
석영을 줍고
돌아가기까지 해야합니다
근데 갑자기 지진이 일어나고
밧줄이 떨어집니다
어캄?
야쿠모가 도와주네요
돌아가는길은
적이 튀어나오니 튑시다
전 멍청해서 두번이나 갇혔습니다
좀 어둡기도 하고 중간중간 돌도 있어서 어렵긴합니다
다만 이건 적도 마찬가지인지 좀만 벗어나도 잘 낍니다
꽤 모여있네요
돌을 주면
드디어 전부 모였습니다
하지만 유키가 아닌 아카리가 나타나 자기가 진짜 제물이라고 합니다
갑자기 정신을 잃어버립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