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큰 기대는 안하고 했는데 생각보다 갓겜이였습니다

 

공포요소는 조금 있긴한데 뒤쪽엔 액션형식으로 가서 아쉽네요

 

엔딩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대부분 최종전 바로 앞에서 저장하고 이리저리 돌려볼 수 있습니다

 

 

더보기
호러연출은 키고
힌트없음으로 했습니다
눈을 뜨니 이상한 곳이네요
키설명
상자는 밀 수 있군요
저 위에 뭔가 있습니다
도망치라는 쪽지가 있네요 ㅌㅌㅌ
위로 올라가면 무섭게 생긴 인형이 있습니다
내려주고
실수하면 되돌릴 수 있습니다
그냥 죽 밀어서 올라가서
이상한 모양의 열쇠를 주워줍시다
ㅌㅌㅌ
아잇 깜짝이야
나오면 이상한 뱀이 반겨줍니다
커엽
주인공도 무서워하진 않네요
세이브는 뱀을 통해서만 할 수 있습니다
뭔가 우물이 있네요
집에도 못들어가고
일단 나가봅시다
뭔가 방울 소리가 들리는데
사람인가
여기 사람이요
아 죄송
사람 잘못 봤어요
ㅌㅌㅌㅌ
우물은 아니고
옆쪽으로 죽 가야합니다
저기서도 오고
아래서도 옵니다
는 꿈이였습니다
가방을 찾으러 갑시다
메뉴는 이제부터 열 수 있네요
쓸일은 크게 없습니다
통상대쉬 불편
난이도 변경은 여기서도 또 할 수 있습니다
추격전 난이도도 있는데 이지모드는 자존심 상하지 노멀로 갑시다
내자리는 어디
여기가 제자리였군요
데이트 신청도 받는데 거절합니다
사실 어릴적 험한일을 당해서 남성공포증이 좀 있나봅니다
갑자기 지진이 일어나고
뎃?
아래로 떨어지는데
갑자기 이상한 곳으로 옵니다
메모가 떨어져있는데
또 도망치라는 글입니다
어우
이렇게 계속 나오는건 사실 과거이야기입니다
숨는 곳인가 했는데 안에 소녀가 있네요
뭔가를 잃어버렸다는데
나도 없엉
오른쪽 아래의 방에 들어가니 뭔 방울을 주는데
리트하라고 주는 거네요
그냥 밀고 지나가는 간단한 퀴즈입니다
능지테스트
피도 있어서 무섭
간단히 안쪽으로 가서
템을 얻으면 됩니다
칼을 얻었네요
왼쪽 방으로 가봅시다
메모도 있고
쓰읍....
인체모형입니다
당장은 뭘 못하고 왼쪽으로 가니 뭔 가스가 차있는데
일단 뜁시다
안보영
저기가 도착지점같네요
뭐 이상한거도 있습니다
도착
하니 바로 돌아갑니다
이거 넣는거 같은데 영 반응이 없네요
뭐징
알고보니 먼저 칼로 째야하더군요
공을 주워주고
이거 머겅
아 좀
이걸 돌려주면
열쇠가 열리면서
찾았다
히에에엑
바로 잡혔습니다
여긴가 싶었는데 잠겨있고
락커는 안열리네요
화장실로 숨으면 됩니다
쪽지들도 줍고
다음장소로 가려니 인체모형이 또 튀어나와서 깜놀했습니다

 

반응형

'명작 > ㅁ~ㅇ'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치요노키즈나 플레이 일지 03  (0) 2024.04.24
야치요노키즈나 플레이 일지 02  (0) 2024.04.22
SHRIFT2 플레이 일지 12  (0) 2024.04.04
SHRIFT2 플레이 일지 11  (0) 2024.04.04
SHRIFT2 플레이 일지 10  (1) 2024.04.04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