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일단은 다시 현세로 돌아왔네요

 

더보기
친구가 사라졌지만 의외로 잘 살고 있네요
야쿠모와 현세에서 만납니다
아는 사이는 아니라는데 암만봐도 아는사이같던데
아카리를 구출할 생각을 합니다
이런 저런 정보를 조사해보지만
거길 다시 가려는거냐고 꾸지람 듣습니다
사실 아카리는 유령이였네요
이때까지 몰랐습니다 애초에 연출자체가 적기도 했네요
이때까지 얻은 정보를 종합해보지만
뭐 딱히 큰 정보는 없네요
친구들에게 물어보는데 수상할 정도로 잘 압니다
예전 마을에서 예쁜 돌을 캐려다가 뭔 일이 생겼었나 보네요
학교의 전설에 대해서도 조사를 해보지만
딱히 학교랑은 관련이 없는거 같네요
이녀석 포기하지 않고 주인공을 노리네요
그리고 이녀석이 준 광고지에서 나온 신사가 찾던 곳이네요
그 곳이랑 똑같이 생겼습니다
이녀석도 대기타고 있네요
준비 만전으로 왔습니다
그딴건 다 의미없고 이쪽에 진짜 신사가 있다고 합니다
뒤를 통해 죽 가면
작은 신사가 있고 이쪽 위에 그때의 호수가 나온다고 합니다
여기가 부숴진 이유는
이녀석 때문입니다
딱히 자기가 조사했을땐 아무문제 없었다고 합니다
일단 비집고 들어가니 이상한 저택으로 들어옵니다
서로 다른 곳으로 빠졌고 거울을 통해 왔다갔다 거릴 수 있습니다
이쪽이 좀 더 밝기 때문에
적을 피해 불을 피워줍시다
다시 옮겨가면 여기도 밝아집니다
적들은 이전처럼 뒤를 노리면 되고
한칸정도는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은 공유되기 때문에 왔다갔다 거리면 됩니다
드디어 제대로 과거에 무슨일이 있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과거에 유키를 진짜 무녀를 대신하기 위해 마을 밖에서 사왔습니다
파일들을 왕창 얻네요
뭔가 제단같은게 있는데 야쿠모만 건드릴 수 있습니다
와보니 뭔갈 넣어야 하는거 같습니다
뭐 갈 수 있는덴 없는거 같고
부적 붙은 문을 열어주고 위쪽으론 못가니 오른쪽으로 갑시다
안보이네요
여기 거울이 있긴하고
손거울도 찾아줍시다
그냥 아이템에서 교대를 할 수 있습니다
다시 돌아와서 진입
불을 켜주고 문은 여전히 닫겨있네요
여길 열 수 있을거같은데
밝아진 곳들을 조사해서 판자를 얻어주고
길을 만들어줍시다
낫을 줍고
이걸로 열어주고
변경해서 진입
안쪽에서 부적을 떼줍시다
다시 돌아와서 이걸 닫을 수 있는데
안닫으면 씬이 나옵니다
안쪽에서 조사해주고 등을 밝혀줍시다
돌아오면 저기 등이 생기면서 눈을 막아줍니다
잡아주고 돌아와서 돌을 얻고
이 돌을 제단에 넣어주면
길이 열립니다
뭔가의 의식용으로 사왔나보네요
윗길이 지진으로 다시 무너집니다
다시 조사를 해봅시다
어두운 곳에 불을 켜보니 길막하고 있었네요
여긴 뭔가 너덜너덜한데
뭐 크게 별건 없네요
여기도 길을 열어주고
뭔가 이쪽이 밝네요
인형 무셔
불을 켜주면
어어어
말까지 하네
근데 야쿠모가 이 인형은 무해하다고 하네요
근데 더 이상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뭐지 하는데 인형이 다가옵니다 무해하다며!!
갑자기 고맙다면서
적을 치워줍니다 진짜 착한놈이였음
적을 피해 죽 가서
돌을 줍고
이쪽은 부적을 떼줍시다
새로 열린 곳은 뭐 이상한게 있는데
불을 순서대로 피워야 합니다
각자 상성 상생순으로 피워야 하는데 이거 힌트는 나중에 얻었습니다 약간 상식? 수준이라 없이도 풀었습니다
한쪽은 들어가서
돌을 얻을 수 있고
과거 구경도 합니다
서로 저렇게 놀았군요
제단은 패스하고
야쿠모가 넣어줍시다
동쪽의 기의 흐름이 바뀌었다고 하네요
어우 이 곳은 장난 없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