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그래도 했던 게임이라고 기억은 약간씩 나더군요

 

본편도 갓겜이니 해보는걸 추천합니다

 

 

더보기
캐릭설명도 볼 수 있고
다음 스토리로 갑시다
누군가와 이야기 하는데
화자 엄마는 아니군요
이동해봅시다
뭔가 영화를 보는 듯한 남의 기억을 보는 듯 하군요
이야기를 보면 남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하나 봅니다
뭔가 딱 사이코패스 같군요
일어나는 에이미
최근 놀았던 공원입니다
이동해봅시다
맵 4개를 빙글빙글 돕니다
정사가 표면엔딩 후 히사기정화 순인 듯 하군요
괴담을 믿지 않지만 그때의 일도 있기에 믿습니다
주인공이 바뀌고 졸졸 쫓아가면
힘이 약해서 느립니다
느릿느릿해서 좀 어렵더군요
졸졸졸 계속 쫓아가면 됩니다
조금 아슬아슬했습니다
붙잡으면 그림자가 되고
이야기를 합니다
이름은 아타시쨩이군요
주위에 아무도 없고
뭔가를 찾고 있다는데
그게 뭔지 까먹었다고 합니다
같이 찾아주는 스윗양녀
계속 이동합시다
하다보면 흰 그림자를 보게 되는데
아파 보이는게 아프게 보이는, 공감능력에 대해 이야기하네요
에이미의 반응을 보기위해 아픈 척을 했다고 합니다
힘들다고 쉬면서 꿈도 꿉니다
거짓말쟁이
친구들은 모두 마지막에 거짓말쟁이라고 하면서 떠나갑니다
다친 아이를 걱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진짜 딱 사이코패스군요
아아 다음은 들키지 말아야지
기분좋아보이는 아타시쨩
거짓말을 하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나는 아프지 않기 때문에 상관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 짓들을 들키지 않도록 하고 있다고 합니다
뭔가 도로도로같은걸 이야기 하는데
게임이야기라고 합니다
데바데라던가 그런류의 게임인가 보군요
저 하얀게 새로만든 친구일지도 모른다고 하네요
찾아갑시다
그냥 손을 잡고 걸어가면
난데?
나네?
응?
소름
뭔가 잊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멀리서 뭔가 다가오는걸 느낍니다
꿈인가?
쫓아갑시다
침식의 힘이 뒤에 훅 늘어나기 때문에 아슬아슬한 경기가 됩니다
침식이 50이상이 되면 도주가 발동합니다
도로도로가 아타시쨩인걸 알게 되고
다음은 들키지 말아야지 라고 하네요
꿈이기 때문에 평범하게 일어납니다
얜 왜 이래
이상한 꿈을 자주 꾼다고 하는데
알고보니 아타시쨩이 아코를 이야기 하는 거였군요
전작이 기억안나는데 다시 해볼 시간이 없는게 아쉽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