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ラクエンイセキのリムリリム

언제봐도 망겜같은 타이틀이네요

참고로 이겜은 배경설명이 디게없어요 사이트가서 대충 본건

 

지금 시대는 인간이 멸망과 번영을 반복했으며

주인공들은 유적에서 뭐 하나건져보고자 온거라고 하네요

참고로 전 진행만 할겁니다 아이템같은건 중요한건 빼고 자세히는 안적을껀데

짜피 템은 중복에다가 지도만 봐도 템 어디있는지 다 알수 있어요

 

더보기

 

메이드 : 아아 어떻하실건가요 주인

메이드 : 왔던곳의 다리 완전히 부서졌다구요

메이드 : 이래선 마을로 돌아갈수가 없잖아요

메이드 : 주인이 이런 깊숙한데까지 오자고 해서 그런거잖아요

메이드 : 에? 여기 들어가보실껀가요

메이드 : 뭐 어쩔수 없네요

메이드 : 영차 짐은 일단 여기에 놔두고 갈까요 

안쪽까지 진행해 보자

키보드의 조작방법은 ← → 로 이동 ↑로 점프할수 있다

 

메이드 : 어 여긴 그렇게 부숴져 있진 않네요

메이드 : 여기라면 비바람은 피할순 있겠네요

메이드 : 응? 왜그러시나요 주인

메이드 : 뭔가 신경쓰이는거라도 발견하셧나요

 

(앞으로 이동)

메이드 : 에? 닿지않으니까 도와달라구요?

메이드 : 참~ 어쩔수없군요~

 

c로 조작캐릭교대

메이드로 교대하면 주인의 근처로가서 ↓로 들어올려보세요

 

(메이드로 주인공을 들어올린다)

메이드 : 영차 그럼 갑니다~

메이드 : 주인!? 꺅?

메이드 : 여기 바닥 위험 데 꺄아아

 

(떨어진다)

메이드 : 후우 어찌됫든 무사해보이네요

메이드 : 주인 내가 잡고있지않았으면 크게 다쳤을꺼라구요?

메이드 : 운이 좋았네요

메이드 : 하지만 이 높이라면 좀 되돌가 가야되겠네요

메이드 : 짐도 전부 위에 놔두고 와버렸고

메이드 : 어쩌실건가요 우리들 빈손으로 할만한 장소는 아니잖아요 - 이부분은 해석이 매끄럽지 않네요

메이드 : 잠깐 주인 아무리 덥다고해도 그런 모습은 아니잖아요

메이드 : 뭐 푸념해도 어쩔수 없으니 다른 출구를 찾아보죠

 

x로 캐릭터를 내려놓을수 있다

c로 캐릭을 교대하면서 앞으로 나아가자

지면의 ?마크에 대응하는 캐릭터만 조사할 수 있다

 

 

여기선 위로 갈수없다

다른 출구를 찾아야겠다

 

(아래로 내려와서 조사)

메이드 : 이 빙글빙글하게 생긴건 저번에 주인이 주워온것과 같은거 아닌가요

메이드 : 뭔가 엄청 떨어져있네요

메이드 : 그러고 보니 주인 이걸 줍고난뒤 여자가 나오는 꿈을 꿧다면서요

메이드 : 이정도면 좋은꿈 많이 꾸겠네요 좋겠네요

 

사다리를 올라와서 조사

특정블록은 가까이서 z를 누르면 들어올려서 움직이는게 가능합니다

들고있을때도 이동이나 방향전환이 가능합니다 x키로 블록을 치워서봅시다

 

블록을 치우면서 이동 엔진은 중요하니 위치를 기억해 둡시다

 

 a키로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저기 누군가 쓰러져있다

메이드 : 주인 이아이 살아있어요

메이드 : 어째서 이런곳에 여자아이가

메이드 : 에? 주인이 봤던 꿈속의 여자아이가 이 아이에요

??? : 우웅 에너지 부족해

메이드 : 에너지?

??? : 무겐타이트 빙글빙글거리는거

메이드 : 빙글빙글? 그거 설마 이 근처에 떨어져있던 이거말이에요?

??? : 그거! 줄래?

메이드 : 응 좋아요 아 하지만 모처럼이니 주인께

메이드 : 데 벌써 건네줫네요

메이드 : ?!

메이드 : 에? 지금 뭔가 빛났는데 사라졌다?

??? : 부족해 더 좀더줄래?

....10분후

 

메이드 : 결국 전부 줘버렸네요 저 빙글빙글

메이드 : 하지만 건강해보이네요

메이드 : 잘보면 대단한 모습을 하고있네요 저아이 우리들도 남말할처진아니지만

메이드 : 아 주인 뭔가 알아낸거라도 있으신가요

메이드 : 저 문은 아직 열리지 않는거 같네요

저 문과 이 근처에 새겨진 문자 전에 책에서 본적이 있어

이건 틀림없이 선사시대의 유적이다

메이드 : 에? 이 방 선사시대의 유적인건가요

메이드 : 그럼 설마 저 아이도

 

가까이 이동

??? : 여기서 나갈려고? 그럼 나도 데려가줄래?

나는 림리림 요새 암리타의 인형

메이드 : 인형? 그럼 역시 인간이 아닌가요?

림리림 : 그래 인간이 아니야 난 인간에 의해 만들어졌어

아마 이 아이는 선사시대의 살아남은 인조인간같아

림리림 : 너희들은 여기서 탈출하고싶어 나도 똑같아 어느정도 목적은 같아

림리림 : 어문은 나밖에 열수 없어 에너지를 보금한 지금이라면 열수있을거야

림리림 : 하지만 난 아직 완전한 상태가 아냐 그래서 잘 움직일수가 없어

림리림 : 그러니까 데려다 줬으면해 내 몸을 마음대로 만져도 괜찮아

림리림의 근처에서 ↓로 들어올려 문 앞까지 데려다 줍시다 

 

옮긴다음 이동

메이드 : 진짜 열렸어요 역시 이 아이는

메이드 : 음 그러니까 이름이 뭐였지 림림이 아니라

림리림 : 림 리림

메이드 : 림리림인가 그럼 림으로 불러도 되겠죠?

유후르 : 아 난 유후르 데 저쪽이

서로 이름을 말했다

림리림 : 유후르 거기다

림리림 : 응 둘다 잘부탁해

유후르 : 데 왜 손을 뻗는건가요 주인

유후르 : 아 정말 딱 주인취향이네요 - 이부분도 해석이 좀 이상할듯 

유후르 : 주인에게 그런 취미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아무쪼록 손을 뻗지 말아주세요

림리림 : 아 그런일인가 그런거면 문제없어

림리림 : 리림시리즈는 원래 성인용으로 만들어진 인형

림리림 : 나는 이래보여도 성인의 평범한 정신을 가지고 있어

유후르 : 응? 뭔가 말했어?

림리림 : 응? 아무것도 아냐 그럼 가는거다 유후르여

유후르 : 뭔가 완전 의기투합한거 같네요 주인

유후르 : 뭐 상관없나 주인 림은 부탁할게요

유후르 : 또 저번처럼 떨어지면 곤란하니 여기서부턴 신중히 가자구요

유후르 : 일단 제가 먼저가서 안전한지 확인할테니까

림이 동료가 되었다

여기서부터 자유롭게 탐색해 보자 

번역기 버전이 나왔으므로 해석은 안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