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소위 에라토호로 불리우는 게임에 스킨을 씌웠다고 보면 됩니다

 

h씬은 적당히 조작하는 맛도 있어서 할만하더군요

 

 

더보기
최면의 힘을 손에 넣은 주인공은 레이무와 같이 살게 됩니다
목적은 최면심도를 상승시키는 것입니다 날짜 경과에 따라 레이무가 최면에서 깨어날 수도 있습니다
이런저런게 가능하고
이동도 가능합니다
에라느낌이 물씬나네요
초반엔 대화도 좀 해주고
밥도 먹어줍시다
참배가 가능한데 큰 의미는 없습니다
상인과도 만나줍시다
돈은 최면을 하면 벌립니다
이런저런걸 파는데
맨아래에 어빌리티 카드라고 이런저런 효과를 주는 템들을 팝니다
획득 금액증가라던가 있으니 사줍시다
뒷마당에서는 수련이 가능하고
주인공의 행동치가 오르니 매일 수련을 해줍시다
목욕도 꼬박꼬박 해줍시다
하루마다 이렇게 정산이 들어옵니다
스텟을 따로 찍을 수도 있는데
뭐가 무슨효과인진 모르겠네요
아무튼 찍으면 얻는 효과가 올라가는 느낌인거 같네요
세이브는 이때 가능합니다
밤에도 동일하게 행동이 가능합니다
확실히 찍으니 스텟이 오르는 수치가 증가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멍청하게 보내면 바로 게임오버 당합니다
데엣
다행히 주회기능이 있어서 간단히 돌아올 수 있습니다
반감이 오르는걸 두려워하지말고 적극적으로 스킨쉽이나 쓰러뜨려줍시다
앞서말한대로 최면심도를 올리는게 주 목적입니다
스킨쉽도 조져주고
덮쳐도 줍시다
확실히 소극적으로 하는거보다 돈도 더 잘벌립니다
더욱 편안 조교를 위해 쾌락치도 올려주고
스텟도 찍어줍시다
생각보다 체력이나 기력감소가 심하더군요
꾸역꾸역 올려서 찍었습니다
이렇게 하나씩 단계가 올라가고
할 수 있는게 늘어납니다
상태도 중간에 바꿀 수 있습니다
수치가 슬슬 커지네요
다음목표도 확인해주고
게임 하는법을 알고나니 쉬웠습니다
다음은 명령복종상태
이제부터 데리고 다닐 수 있습니다
훈련도 같이 해주고
겸사겸사 레이무도 먹어주고
미약이라던가 이뇨제도 여기서 먹을 수 있습니다
목욕도 같이할 수 있게 되고
돈도 이제 슬슬 많이벌리기 시작합니다
참고로 풍유환을 주면 좋아합니다 ㅋㅋ
신사에 돈을 넣으면 좋아하는 기믹도 있네요
뭐 여기서부터는 수치놀이 입니다
간단히 깨주면
바로 넘어옵니다
옷도 바꿔입을 수 있습니다
마냥 무한으로 살 수 있는건 아니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