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이 서클 게임은 몇개 해봤는데 뭔가 잘 만든거 같으면서도 실속이 하나 둘 씩 없긴 합니다

이거도 할만은 한데 뒤로가면 좀 노가다에 1회차에 진엔딩은 보기 힘들더군요

전 노가다라 2회차까지만 하고 진엔딩은 포기했습니다

 

 

더보기
오프닝을 봅시다
어릴적 치한에게 당했는데 이상하게 트라우마가 남아서 발정하기 쉬운 체질이 되었습니다
님포마니아라는 증세라고 하네요
지나가면 따로 대화없이 대사가 출력됩니다
부활도 하네요
노란색의 마음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아파트에 사나 했더니
옆에 길이 더 있네요
꽤 멀쩡한 곳에 삽니다
또한 저출산 문제로 출산률개선특별법안이 통과되었네요
이건 나아아ㅏㅇ중에 쓰입니다
다시 학교로
수업을 듣고 나오면 체육관으로 오라고 하는데
기자라고 합니다
불순한 생각만 가지고 있네요
집에오면 컴퓨터를 쓸 수 있고
피규어를 사고 싶어 합니다
만 비쌉니다
피규어를 사고 싶어서 알바를 시작하는데
파파카츠를 소개시켜줍니다 뭐지 이 상황
그걸 또 하려고 합니다
찻집으로 가서
놀아줍시다
돈 많이 받네요
마더일도 소개시켜줍니다
매칭이 가능합니다
피로도가 깍이지만 스텟도 오르고 돈도 받습니다
이런저런 개성이 있지만 신경쓰긴 어렵더군요
스텟과 개성에 맞춰 받는 돈이 늘어납니다
하지만 스트레스가 쌓이게 되고 스텟자첸 스트레스가 0일때만 증가한다고 한다니 스트레스 관리가 중요합니다
이 후부터 퀘스트가 발생합니다
수업을 받고
수업을 죽 받는게 순애루트입니다
다른 곳으로 빠지는 루트도 있는데 이게 이 게임의 진면목입니다
나중에 봐도 되고 순애루트보고 봐도 됩니다
서로 사랑하는 사이입니다
남친이 미국으로 가려는걸 막습니다
집 왼편에 거리가 하나 더 있었네요
이 루트자체는 별거 없고 수업만 들어주면 남주와 호감도가 올라서 수업만 신경쓰면 됩니다
이때부터 파파카츠가 가능해지고
오토세이브도 있습니다
특수도 있는데 스테이터스도 안오르고 스트레스도 안오르지만 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설비도 업글할 수 있는데
스트레스 관리가 최우선이긴 하지만 결국은 다 올리긴 해야합니다
장비를 줘서 스텟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스텟이 오르는건 고정멤버뿐이긴 하지만 멤버가 많아서 괜찮습니다
스토리가 진행되면 야리도 가능합니다
주인공이라 스텟 효과 다 준수합니다
남친이랑 꽁냥도 대고
바로 이동도 가능합니다
하루가 끝나면 자동으로 정산됩니다
스트레스가 회복될때까진 특수로 돌려줍시다
님포매니아를 치료할 방법을 찾아봅니다
트라우마를 극복하는게 좋겠다고 하네요
야스를 조져줍시다
클리어 자체는 빠르네요
심심하니 다른 루트도 보고
직원도 더 늘릴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이것저것 살 수 있는데 몇개는 진행에 필수인 템들입니다
여기서 스텟증가템도 팝니다
복권을 전부 되찾아야 합니다
한갠 여기있고 나머진 통학패스를 사야지 가능합니다
회사도 있고
노래방은
마이크를 가지고 오면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전에 간 카페는
알바를 할 수 있는데
주문을 받고 알맞는 요리를 가져다주면 됩니다
초반에 좀 할말한 수준의 돈을 줍니다
공원으로 가보면 이벤트가 있는데 엔딩중 하나긴 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이상한 사람을 만나는데
별을 쓸 수 있게 해줍니다
위쪽 템들은 진엔딩 보기 편하게 해주는거고
스트레스 회복량 증가가 좋습니다
갸루세트도 여기서 팝니다
여기는 변질자가 있으니 주의해주고
남친을 쪽빨아먹으면서 진행해줍시다
회사도 알바가 있습니다
전화 음을 듣고 알맞는 전화를 받으면 되는데 기억력 테스트라 포기했습니다
옥상에도 선배가 있고
죽 따라하면 직원으로 고용이 가능합니다
여기도 하다보니 하나 추가되어있고
백합인데 씬은 없어서 아쉽네요
힌트자첸 잘 나와있어서
졸졸 따라다니면
파파카츠로 초대가 가능합니다
순진한 후배도 낚아봅시다
마이크 자체는
씬을 보는데 필요합니다
루트가 하나 더 열립니다
이걸 사야
점원이 이상한 눈으로 쳐다보고 알바생으로 바뀝니다
버스를 타면 이벤트
드디어 만날 수 있고
이 후부터 필드에 복권이 등장합니다
공원에 하나
여기에 하나
회사에도 하나
윗층 교실에 하나 있습니다
그러던 중 남친의 아이가 생기고
법이 개정된 상태라 문제없이 낳을 수 있습니다
이걸 공표하네
주은 복귄은 주은건데 상품은 또 줍니다 뭐지
다 찾아주면 멤버가 됩니다
아이를 낳아주면
그냥 바로 엔딩 조건입니다
밝은 가족계획
남친이랑 꽁냥대고
파파카츠 랭킹에 따라 보상이랑 얻을 수 있는 멤버가 증가하는데 올리기 빡세더군요
보상이 증가하기 때문에 좋네요
플래그가 서면 바로 최종일까지 건너뛸 수 있습니다
순애루트라 밋밋하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