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플탐이 꽤 길더군요

 

 

더보기
질문에 이상하게 답하면 쫓아냅니다
이름까지 맞춰야 하네요
양 옆으로 가서 템을 훔치고 퀘스트를 받아줍시다
다들 귀찮은걸 요구하네요
오자마자 세레나는 일있다고 세레나거리로 갑니다
비싼 물고기도 훔치고
돌아와서 퀘스트 완료 죽 해주고
거리로 가서 퀘스트를 해주면
범인으로 몰립니다 흑
근데 뭔가 있나봅니다
숨겨진 템도 가져가고
다시 돌아오면 미안하다고 식사에 초대합니다
이녀석도 이곳저곳 다니네요
여기에 왔다가
비싼 파르페를 주고나면 동굴로 이동합니다
포인트를 모아 이거도 사주고
템을 모아 말을 걸면 낚시터로 오라고 합니다
돌도 7개 모아 오라고 하네요
여기도 재료를 줘야
다음 장비들을 팝니다
밤에 돌을 모아가면 그 돌로 길을 만들어주고
즐거운 구경을 할 수 있습니다
밤이 되었으니 식사도 가보면
쓸데없이 전투를 해야합니다
적들을 잡아주고
보스도 잡아줍시다
낮이 되어 돈을 모아 슬라임을 샀습니다
근데 왜 다 죽어가는걸 파는진 모르겠습니다
슬라임도 동굴에서 찾아주고
경험치는 당장은 별로 안주네요
동굴 안쪽에서 셀레나를 만나주면
보물이 있을줄 알았는데 쓸데없는거만 있습니다
여기는 집을 고쳐주면 모래시계를 줍니다
이쪽도 슬라임을 사고나니 다른걸 더 파네요
보물을 찾으려다가 잡일만 오지게 합니다
시간내에 돌을 부수면 되는데
다시하긴 귀찮으니 숨겨진 템들을 잘 챙겨나갑시다
300이상이면 합격 보상도 두둑합니다
척봐도 별일 있어보였는데
뭔 일이 일어나려고 합니다
커엽
몰랐는데 여기 레벨2가 있더군요
여기도 눈을 주면
근데 뭘 또 더 달라고 합니다
마을에서 산 기계는 여기 있고 재활용 기계입니다
세레피나는 자기 방에 있다고 하는데
일을 도와줍시다
요미는 방청소를 하는데 여기 뭐하는 곳인지 희귀템이 많습니다
밤이 되어서 메이드카드도 사주고
상품은 스토리가 더 진행되어야지 입고됩니다
이쪽도 슬슬 막바지군요
카드를 써주면 농사와 가축을 돌봐줍니다
대신 포인트는 좀 깍입니다
호감도 스텟은 여기서 볼 수 있군요
오 편해
여기는 템을 주면 귀여운 몬무스를 데리고 오라는데
집에 있더군요
이분은 자꾸 주인공에게 접근하는데
아예 수면제도 먹이라고 합니다
그걸 또 기합으로 깨고 와서 상대하는 요미
초반의 그 석상은
여신님이였네요
혹시나 못깰걸 대비한 사기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림자부터 봉인하고 차근차근 싸우면 됩니다
클리어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