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탐색형 탈출게임입니다

 

난이도도 적당한데 그림체가 좋은편도 아니고 막 재밌지는 않더군요

 

더보기
마우스로 조작을 합니다
괴담이야기를 하고
그걸 듣고도 대담하게 기차에서 자다가 실제 괴담현상을 겪습니다
테엥 여긴 어디긴테치
돋보기가 나오는 곳을 조사해봅시다
가방이 있고
이상한 문장이 있습니다
몇몇 템들은 조사하면 씬이 나옵니다
힌트를 얻어주고
생각보다 사건이 많았나보네요
얻은 정보는 따로 볼 수 있습니다
메모에서
다른힌트를 얻어줍시다
바닥의 해치에 열쇠를 쓰나봅니다
여기도 열쇠가 필요하네요
수상한 곳을 조사할땐 세이브를 하는걸 추천한다고 하네요
여기를 조사하면
뭐가 있을것 처럼 해놓고는 열쇠가 있습니다
바닥의 해치를 열어봅시다
전원을 넣으면 힌트가 표시되고
힌트들을 모아 비번을 풀어줍시다
열쇠가 나오고 이렇게 생긴 열쇠들로
다음칸으로 갈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를 주워주고
소화기는 큰 의미 없습니다
이번엔 나사로 잠겨있고
열고나면 뭔 이상한 숫자가 있습니다
돌아갈 수는 없기 때문에 깔끔하게 해당 칸에서 정보를 모아 나아가면 됩니다
저 위에 책이 있고
189페이지를 조사하면
머리가 아픕니다
만 이건 쉽네요
간단히 열쇠를 얻어 나아갑시다
기차가 점점 이상해지네요
작은 쪽지에는
뭐라는지 모르겠습니다
척봐도 마시면 안되게 생겼네요
이상한 거도 있습니다
잡지도 있으니 읽어주고
여기 단말기가 있는데
아까 본걸 입력해주면
힌트가 나타납니다
저 위에 신문도 있으니 봐주고
이번엔 의자밑에 숨겨져 있더군요
암호를 치고 나아가면
5호실입니다
이것저것 읽고
장갑이 떨어져있는데
힌트입니다
스마폰은
뒷편을 봐주면
힌트가 있습니다
힌트를 보고
여기도 아래에
기호가 있습니다
여기도 찾아주면
비번을 알 수가 있습니다
도형이 있네요
여기 해치는 그냥 열립니다
아까의 힌트로 열고 나아갑시다
막혀있네요
이번 괴이에 대해서 적혀 있습니다
물이 있네요
종이를 주워주고
물에다가 종이를 넣어주면
암호가 나옵니다
아까본 영어 순서대로 숫자를 쳐주면
다음칸으로 갈 수 있습니다
위로가서
저걸 조사해줍시다
머리가 아픕니다
짚인형 만드는 법 구경도 하고
아까 화살표를 토대로 숫자를 그려줍시다
열어주고
내려와서 해치를 열어주면
다음칸으로 갈 수 있습니다
바로 쪽지가 있는데
기호가 뭔 뜻인지 알아내야 합니다
아래로 갈 수 있고
풀쪼가리를 주워줍시다
우물안에
열쇠가 있습니다
이걸 풀어야 합니다
감옥안에서
짚을 줍고
짚인형을 만들어 줍시다
염주도 얻어주고
바로 장착
아까의 암호를 풀어주면
열쇠가 나옵니다
마지막 칸입니다
날라온 화살은 염주가 막아주고
짚인형을 제물로 바쳐주면
돌아올 수 있습니다
과연 꿈일까요
전회상개방은 지원해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