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슬더슬류 덱빌딩카드게임이지만

인디게임답게 카드가 막 많지는 않습니다

 

더보기
개인적으론 총덱이 그나마 나았습니다
모르니 왼쪽거 고르고했네요
형식은 매번 보던 그 것이긴 한데 겜이 좀 어렵습니다
돈도 있습니다
총 딜이 확실이 낫긴 하더군요
리미터해제는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너무 별로라서 지고 리트
상점에는 카드와 템을 살 수 있네요
일단 져도 돈은 유지가 되니 돈을 써줍시다
이기면 보상을 얻습니다 맨 오른쪽이 그나마 좋습니다
쿠키라던가 좋은 템들이 많습니다
알바도 있는데
솔까 안하고 깨긴 어렵더군요
하면 돈을 받습니다
져도 죽진 않더군요
돈을 꾸득꾸득모아 커피하나를 샀습니다
아슬하게 이겼네요
이거고르긴 했는데 해보니 왼쪽의 디버프 획득시 공격력증가가 개사기더군요
알바도 뛰고
회원증도 얻어주고
이게 사기같아서 줄여봤습니다
죽 해서 드디어 이걸 사고
햄버거도 얻어주고
방어카드들은 구리니 없애줬습니다
예상하고 고른건 아니지만 딜이 높은데 디버프를 얻는 카드를 얻었습니다 시너지가 좋습니다
상점에도 사나하주면 시너지가 높아지겠네요
무려 5회나 딜을 하는 연타기 버프를 쌓고 날려줍시다
망한판인줄 알았지만 꽤 카드를 많이 주웠습니다
잘 때리면 좋네요
손패 복제카드도 얻었고
복제를 찰지게 해서
때리기엔 적도세네요
디버프 획득시 방어얻는 카드도 얻어서 썻습니다
여기서도 디버프를 챙기면
의외로 할만하더군요
어쩌다보니 이렇게 깼습니다
반응형

'평작 > ㄱ~ㄹ'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디언즈 오브 에덴 플레이 일지  (0) 2024.04.12
90년대 학교 플레이 일지  (0) 2024.04.05
두달의 마왕 플레이 일지  (0) 2024.01.25
괴이전차 플레이 일지  (2) 2024.01.15
남국의 낙원에서 플레이 일지  (0) 2023.09.28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