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魔玉10

용사 30패러디 게임입니다만 의외로 잘만들었어요 

 

 

더보기

 

 대충 이름정하시고

 효과음은 취향대로

 어떤 사람이 우연히 발견한 마왕파멸의 주문을 용사들 사이에 퍼트립니다

 그 효과는 10초이내로 저주를 건자와 하지않음 폭☆발☆

 키 설명입니다

 는 마왕 너무 운동부족이라

 으앙

 터져벜렼욬ㅋㅋㅋㅋ

 진짜 저렇게 죽고싶인 않네요

 여신님이 구해줍니다 마왕을?

 세계까지 같이 폭파하면 문제긴 한데

 아니오 눌러봣더니 죽어요 인트로다시봐야되요

 사쿠라를 처녀상태로 바꿔서 일단 막습니다만 계속 처녀화시킴 안되나

 ㄱㄱㄱ

 사유입니다

 칫

참고로 적세기와 상관없이 모두 같은 경험치를 줍니다

세이브 할꺼냐는데 이거다보고 세이브해도 됩니다

 일단하고

 빠르게 달립시다

 일단 위로

 건너서

 계속 죽죽죽 

 마을엔 암것도 없으니 최대한 렙작을 하고 덤빕시다

 말대로 4렙만찍었다면 어렵지 않습니다 

 쉽게 이겨요

 불쌍한 용자씨

 

 

 성에있는동안에도 시간가면 ㄹㅇ헬일듯

 

 상점입니다만 여기서 살껀

용사님전설 1 2 를 삽시다 초반에는 이겨도 돈 다시 뺏어요 쓸데도 없으니 여따가 씁시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