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사실상 파밍이 주된 컨텐츠가 노가다하는데 시간이 엄청 걸립니다

 

 

더보기
여기부터 본격적으로 강적노가다를 뛸 수 있습니다
계속 진행방식은 동일합니다
유출기도 얻고
이걸로 상위 무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로프같은게 의외로 계속 필요하네요
슬슬 스킬이 쌓여 좋은 아이템도 나오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재밌어집니다
로프를 써주면
마속성과 마법속성은 다른거라고 하네요
별표가 붙은 아이템도 새로 얻을 수 있는데 나중에 템을 얻으면 사용횟수가 초기화 되니 적당한때 써줍시다
여기 위로
이쪽에 비밀길이 있는데
여기서 레서피를 하나 더 얻을 수 있습니다
보스도 잡아주면
본격적으로 패시브 스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꽤 사기입니다
약은
자고일어나면 횟수가 회복되는데
효과 자체도 좋습니다
레벨4를 뚫어줍시다
템을 얻고
여기도 템
동일하게 안쪽에 보스가 있고
여기서부터 문장이 나오기 시작하는데
스텟을 또 퍼센트로 올려줍니다 이거 없으면 보스전이 안됩니다 효과도 영속이고 바로 다 걸 수 있어서 사기입니다
여기도 로프가 또 필요한데
이곳에서 호빗마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런 장비들이 자고 일어나면 횟수가 초기화됩니다
잡아주고
특성티켓도 있네요
상자는
바로 위에 열쇠가 있을거면서 왜 잠궈놨는진 모르겠습니다
푸딩
개사기입니다
여길 가야하는데
일단 지금스펙으로도 촉수를 잡을 순 있습니다
다만 나갈 수는 없네요
여기로 와서
스펙 높은걸 잡아줍시다 이쯤이면 쉽더군요
다시 곤돌라를 타고
레서피를 얻어줍시다
성배는 레벨을 리셋시키고 스텟보정을 얻습니다
대갱도
이런저런템들이 있습니다
보스도 동일
필요없는거도 많습니다
이 앨범은 패시브를 얻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모으기 빡세보이는거도 많네요
템줍줍
여기도 보트가 하나 필요하네요
별 좋은 템은 아닙니다
저기 칼이 있네요
줍고
보스도 잡아주고
앞쪽 최종보스니 그냥 성배먹고 노가다좀 뛰었습니다
용광로도 얻어주고
여기서 템 노가다를 좀 뛰니 LR템도 나오네요
노가다를 뛰고 보스를 잡았습니다
검을 줍고
G가 마지막 등급인가 보네요
템도 줍고
검을 꽃아주면
템을 다 버려야 나갈 수 있습니다
강하게 뉴게임은 취향껏 해줍시다 히든던전은 저도 빡세서 유기했습니다
찐 오프닝도 볼 수 있는데
음마에게서 던전 하나 만들라고 하청받고
일단은 만들었습니다 은근 친절하고 깰 수는 있도록 만들어진 이유가 있네요
떨어진 이유는 하필 이녀석의 물건을 훔쳐서군요
딱걸림

 

반응형

'수작 > ㅁ~ㅇ'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잉클링 히어로 플레이 일지  (1) 2024.01.10
솔루이 애프터 미니 플레이 후기  (1) 2024.01.10
음동중 플레이 일지 01  (0) 2024.01.10
육항촌 플레이 일지  (2) 2023.11.27
이세계 촉수성인 플레이 일지  (0) 2023.08.10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