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초반에 빡세게 해놓으면 후반이 편하긴 합니다

 

 

더보기
북쪽이 다음 스테이지인줄 알았는데 아니군요
아래로 가서
눈의 마을에 왔습니다
더럽게 춥기 때문에 대비를 하지 않는다면 전투에도 불리합니다
일단 돌아와서 퀘스트를 마무리 해주고
여기도 말을 걸면
어두운 곳에서 꽃을 잃어버렸다고 합니다
상자를 잘 열었다면 이미 가지고 있을겁니다
츄라코가 어디로 갔는지 힌트를 들을 수 있습니다
황금물고기를 낚으면
퀘스트 클리어
또 낚아오라고 합니다
상위 낚싯대를 줍니다
여기는 오면
500골드를 주고 시간을 14시로 돌릴 수 있습니다
옆에도
이 중 하나를 주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스룸도 다시오면 상자가 있으니 훔쳐가고
여기는 이제 숏컷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도 죽 받아주고
대비하는 템이 있긴한데 1일분이군요
어딘가에 시간을 돌리는 모래시계가 있나봅니다
일단은 마을까지 죽 안으로 들어갑시다
집안으로 들어가보면
약을 만드는 레서피가 어딘가 떨어져있나보네요
이제부터 요구하는 재료도 엄청 늘어납니다
여기는 잠겨있는데 밤에 와보자고 하네요
밤에는 특수상인이 뜨는데
여기도 좀 희귀재료들을 팝니다
문은 체력이 5천이나 되는데 걍 여기서도 시간들여 부숴도 될거 같네요
밤에 오면 특수상점이 열려있는데
포인트를 +1해준다거나
가축이나 밭을 돌봐주는 메이드를 고용한다던가 할 수 있습니다
여기 해안은 그냥은 못가는데
잡템들이 뭍혀있습니다
이쪽도 하나하나 퀘스트를 해주고
여기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걸 싸게 살 수 있는데 당장은 마법이 효과가 좋습니다
냉동물고기는 퀘스트템이니 몇개 낚아줍시다
숲까지 매번가기 귀찮으니 이제 석상에 말을 걸면 시간을 돌릴 수 있습니다
조그만 실뭉치들을 모아오면 머플러를 만들어 주는데
30개나 필요하네요 열심히 모았다면 넘치긴 합니다
동굴도 탐험해 줍시다
이런 돌이 상위 아이템을 줍니다
여길 건너면
아래로 내려가는 길이 있고 끝에 열쇠가 있습니다
레서피는 왼쪽 위에 있네요
저 돌도 다른 템을 주니 부숴줍시다
카챠몬을 억지로 펫으로 만들고
오른쪽 위로 올라가면
상자가 있는데 피에로가 지켜보고 있어서 못훔칩니다
위쪽은 몬스터 하우스가 있으니 다 죽이고 상자를 뺏어갑시다
더 안쪽은 못가네요
밤에 템을 훔쳐갑시다
이 스테이지는 약만들기 귀찮으니 그냥 시간돌려가며 하는게 낫습니다
저녁만 되어도 없어서 낮에 와보니
눈을 왕창구해오라고 하네요
일단 다 둘러봤다면 안쪽으로 가봅시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