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지

 

1. 공략보다는 실황글에 가깝습니다

2. 일본어를 알거나 번역기를 돌릴 것을 전재로 글을 씁니다

3. 공략요청도 받습니다

4. 모르는 것이 있으면 댓글로 물어보시면 대부분 알려드립니다

 

 

 

 

 

 

여동생을 구하러 가봅시다

 

 

 

더보기
이 마을만 특이하게 이동용 천구가 따로 또 있습니다
등록해줍시다
호텔에도 돌이 있으니 주워주고
이건 나중에 동료가 들어오면 좀 사줘야 합니다
쓰레기통을 뒤지면 쓰레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쓰레기입니다
사실 이거도 마지막거 얻을려고 하는거니 중간템은 죄다 쓰레기입니다
돌아와서 묘지로 가봅시다
근데 어느새 돌이 왕창 떨어져있고
지옥의 새벽이 장난을 쳐놨군요
묘지의 위치는 알아냈지만
거기도 돌로 막혀있네요
뚫고 갑시다
고유마법을 배워 돌을 부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촌장의 격렬한 주장으로 마을의 돌을 다 부숴야 합니다
바로 옆을 제외한 4개가 있다고 합니다
다시 가려고 하면 간부가 나타납니다
악마의 움직임을 막는 천구를 사용하는데
이쪽의 천구가 힘이 더 셉니다
움직이는 군요
테오자체는 자기힘으로 싸웁니다
천구에 대해 궁금해하는 레이라
근데 지도 잘 모릅니다
축복이란 특별한 천구를 신에게서 받은거고 테오도 이에 해당합니다
강렬한 빛을 내뿜으니 쉽게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이때까지 발동하지 않았지만 레이라와 만났을 때 갑자기 발동했습니다
목걸이형 천구니 하늘의 목걸이라고 짓습니다
이상한 박사와도 만나는데 대충 여기서 물건을 잃어버렸다고 하네요
동굴도 구경합시다
위로가면 왕국군 용사가 있습니다
후배군요
주인공이 여성악마만 보면 커져서 이상한 별칭이 붙어있습니다
어릴적 경험 떄문에 인간여자로는 서지 않습니다
왕국군에 소속되지 않았다면 그냥 일반인이라고 하네요
불법용사입니다
이 뒤는 위험하니 억지로 막으려고 합니다
이녀석도 만날때마다 약점 속성을 달고 나옵니다
간단히 잡아주고 언덕으로 올라가면 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마법을 얻을 수 있겠군요
여기에 생깁니다
일단 마을로 돌아오니 이벤트가 또 있네요
말을 걸어보니 바로 옆 길에서 약초를 주워 달라고 합니다
이미 있으니 줍시다
의외로 인간과 악마 커플이 있네요
악마는 특이해서 사랑하는 사람만이 임신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템을 받고
스킬을 배워봅시다
강타를 얻었습니다
잘 계시네요
올라가면 묘지가 나옵니다
두목이군요
열쇠가 없으면 지하로 갈 수 없습니다
어떻게 찾지?
틀리면 전투
돌도 주워주고
잘보니 이녀석 혼자 이상하네요
열쇠 내놔
지하로 내려갑시다
의외로 여길 싫어하는 사람도 있네요
100골드를 주면 정보를 준다니 줘봅시다
왼쪽 아래부터 가라고 하네요
여기가 길인거 같고
오른쪽부터 갑시다
템줍줍
막 별건 없습니다
다행히 여기까지 텔포가 타지는군요
이건 부수면
템을 줍니다
여기서 낚시를 하고 있네
이쪽이 길이고
반대편에선 스킬을 얻을 수 있는데
함정이군요
지금보니 패배를 해야지 씬을 하나 얻을 수 있네요
자살을 해줍시다
2연타는 꽤 좋은 스킬입니다
죽 탐험을 하면
별거 없는 이벤트
죽 안으로 들어가면 드디어 여동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상한 마스크를 끼고 있네요
뭔가 흑막이 따로 있나봅니다
보스전
은 생각보다 약합니다
악마는 실체가 있는데 신은 그냥 도구만 줄 뿐이라고 신을 믿지 않는다고 하네요
여튼 두목은 전투를 잘하는 편이 아니니 이런 사태를 상정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해서 남작급 악마를 소환합니다
응 너도 죽어
남작과의 전투
이쪽은 백작이다 이놈아
미아를 구출 했습니다
그냥 자고 있엇군요
마스크도 그냥 벗을 수 있습니다
그냥 찐따라서 얼굴을 가리기 위해 쓰고있엇다고 합니다
그냥 이대로 있으면 언니들이 구해줄거라 생각했다고 하네요
지켜주고 싶은 여동생 느낌
이제 원하는거도 이뤘으니 주인공을 손절치려는데
천구가 악마빙의랑 비슷하게 주인이 죽으면 악마도 죽을 지도 모른다고 협박합니다
즉 영혼이 이어진 상태일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어쩔 수 없으니 구속을 풀 방법을 찾아봅시다
테오의 목적은 맨시티를 해방시켜 명성을 얻는 것이네요

 

반응형

'명작 > ㅁ~ㅇ'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악마 하렘 플레이 일지 04  (0) 2022.08.10
악마 하렘 플레이 일지 03  (0) 2022.08.10
악마 하렘 플레이 일지 01  (7) 2022.08.10
NTR전설 파이널 버전 플레이 일지  (13) 2022.07.12
N.P.C.Dreams 플레이 일지 10  (0) 2022.07.08
블로그 이미지

사이게츠

게임 추천 및 공략 받아요 secrint4444@gamil.com

,